Ro Khanna 의원(D-Calif.)은 화요일 CNBC에 출연하여 Tesla가 전기 자동차(EV) 크레딧을 받지 못하도록 하는 최근 제안에 대해 캘리포니아를 비판했습니다.
칸나는 영상에서 “캘리포니아가 전기 자동차 세금 공제를 받는 것은 일리가 있지만 아마도 정치적인 이유로 엘론 머스크와 테슬라를 제외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라고 말했다. Grabien이 강조한.
“현실은 Tesla가 캘리포니아 최대의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라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인플레이션 감소법은 Tesla와 같은 회사가 더 많은 전기 자동차를 생산할 수 있도록 명시적으로 한도를 제거했습니다.”
지난 달 캘리포니아 주지사 개빈 뉴섬(D)은 다음과 같이 발표했다. 새 버전 만들기 Trump 당선인이 배출 가스 제로 차량에 대한 연방 세금 공제를 폐지할 경우 주의 청정 차량 환불 프로그램이 중단됩니다.
Newsom은 성명에서 “우리는 깨끗한 교통의 미래를 되돌리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오염되지 않는 차량을 운전하는 것을 더 저렴하게 만들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주지사는 해당 제안이 테슬라를 전기차 세액공제에서 제외하는지 여부를 확인도 부인도 하지 않았다. 블룸버그가 보도한 대로시장점유율 제한 때문이다.
Khanna는 전기 자동차 산업에서 중국의 지속적인 리더십을 언급하면서 Tesla를 금지하기로 한 잠재적인 결정은 말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불과 3일 전만 해도 뉴욕 타임즈에서는 중국이 170만 대의 전기 자동차를 전 세계에 수출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우리는 훨씬 뒤처져 있습니다.”라고 Khanna는 말했습니다.
Khanna는 “우리는 미국에서 이러한 전기 자동차를 더 많이 생산해야 합니다. 따라서 정치가 제조나 국가 경쟁력 문제를 방해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속한 지역의 도시인 프리몬트(Fremont)가 500,000대 이상의 전기 자동차 제조를 담당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는 그가 앞으로 몇 년 동안 뛰어넘는 모습을 보고 싶어하는 수치입니다.
머스크에 따르면거대 전기 자동차 회사를 소유하고 있는 Tesla는 캘리포니아에서 전기 자동차를 제조하는 유일한 회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