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구글은 거실을 위한 최신 제품인 . Chromecast를 대체하는 독립형 셋톱 박스로, 우리가 익숙한 동글과는 대조적입니다. 작고 쐐기 모양의 액세서리는 HDR, Dolby Vision, Dolby Atmos 및 공간 오디오를 포함한 모든 예상 기능을 지원합니다. 하지만 구글은 Matter와 Thread를 지원하여 스마트 홈 기기의 신뢰성에 대해서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또한 Google Home 팝오버 패널이 제공되어 TV에서 편안하게 스마트 홈을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물론, 스마트 TV가 얼마나 많은지 감안할 때, 구글이 이 제품을 출시해야 하는 이유가 궁금할 수 있습니다. 또는 Roku에서 대부분의 스트리밍 호환 케이블 박스에 이르기까지 거의 동일한 작업을 하는 다른 플랫폼이 널리 퍼져 있기 때문입니다. 한편으로, 구글은 집에서 가장 큰 화면을 제어하고 싶어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시청할 것에 대한 개인화된 추천을 제공하여 검색 거대 기업의 AI 능력을 광고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게다가, 좀 더 Made By Google적인 것을 찾고 있다면 9월에 출시되면 100달러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Chromecast의 경우, 우리는 값싼 작은 스트리밍 스틱을 갖고 있습니다.
-댄 쿠퍼
당신이 놓쳤을 수 있는 가장 큰 이야기들
이 보고서는 매일 귀하의 이메일로 직접 받아볼 수 있습니다. 바로 여기에서 등록하세요!
귀여워 보이네요.
하지만 구글은 자사 제품 판매를 아직 끝내지 않았고, 그것도 끝냈습니다. 4세대 모델은 더 큰 LCD 화면, 더 곡선형 디자인, 사용자 지정 가능한 시계 화면을 갖추고 있으며, 유휴 상태일 때 화면을 시계로 변경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또한 전력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한 더 많은 AI 트릭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강의 그렇죠.
네, 바로 그 이유예요, 린다.
X는 광고 산업 그룹인 Global Alliance for Responsible Media(GARM)를 고소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Mars와 Unilever를 회원으로 두고 있는 GARM은 거대 브랜드가 돈을 쓰는 곳에 영향을 미쳤다는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저는 광고, 검열, 사업에 대해 잘 모르는 단순한 시골 변호사일 뿐입니다. 하지만 신뢰와 안전 팀을 해고하고, 사이트를 영국 기차처럼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광고와 함께 증오적인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이 문제가 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아니요, 물론 아닙니다. 그건 어리석은 짓입니다. 모두 이 일을 저지른 사람을 찾아보도록 합시다. .
비트에 대한 완벽한 헌신.
상관없어, 멍청한 속임수고, 상관없어, 그런 종류의 음악을 만드는 데 진짜 관심이 없어. 젠장, 여러분, 그냥 가지고 놀고 싶을 뿐이야. 응, 그냥 KO II에 페인트만 다른 것일 뿐이지만, 극한의 헌신에는 보상을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