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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워즈 무법자들이 미친 스텔스 임무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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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복한 날들. Massive와 Ubisoft는 불만 사항을 듣고 ~와 함께 스타워즈 무법자. 플레이어들은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알고 있다. 누군가 발견되자마자 자동으로 실패하는 어지러운 스텔스 임무입니다. 새로운 패치를 사용하면 잡힌 후에도 게임을 계속할 수 있으므로 플레이어는 상황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들은 이 변경 사항이 플레이어에게 주어진 시나리오에서 스텔스 또는 전투를 선호하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제정되었다고 말합니다. Drew Rechner,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타워즈 무법자개발팀은 “거의 모든 퀘스트 목표에서 강제 스텔스”를 제거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스텔스는 여전히 이러한 목표에 대한 옵션입니다. 단지 필수는 아닙니다.

스타워즈 무법자 Kay와 Nix는 거리의 도둑이기 때문에 스텔스는 항상 그런 플레이 스타일을 선호하는 플레이어에게 옵션이 될 것입니다.”라고 개발자는 블로그 게시물에 썼습니다. “저희는 여러분의 피드백을 듣고 플레이어의 자유도를 높이고 더 많은 플레이 스타일을 수용할 수 있는 변경 사항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 적 AI가 “예측 불가능하고 일관성이 없을 수 있기 때문에” 업데이트는 스텔스 모드에서 작동하는 동안 탐지 메커니즘을 개선합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스텔스, 액션 또는 둘의 조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내가 선호하는 방법은 잡힐 때까지 스텔스하는 것인데, 이는 단지에 들어간 후 약 5초 후에 발생합니다.

오늘날의 빌드는 강제 스텔스 목표를 제거하는 것 이상의 다른 방법으로 플레이어 선택을 확장합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현장에서 더 오랜 시간 동안 무기를 집어 들고 보관할 수 있으며 개발자는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무기를 사용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추가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제 “약점 이용”을 위해 머리 너머의 추가 적 신체 부위를 목표로 삼을 수 있게 되면서 전투도 또 다른 업데이트를 얻었습니다.

업데이트 1.4에는 초점을 향상시키는 세련된 카메라 시스템 덕분에 약간의 그래픽 업그레이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늘 업데이트와 함께 Ubisoft는 다음과 같은 스토리 DLC를 출시했습니다. 와일드카드. 모두가 좋아하는 악당에서 영웅으로 변신한 Lando Calrissian이 이번 확장팩의 주요 플레이어입니다.

스타워즈 무법자 하지만 Massive와 Ubisoft는 출시 이후 게임을 개선하느라 바빴습니다. 이제 게임의 특징 다양한 무기와 적의 능력치를 완전히 개편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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