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전자·IT·통신 극장 체인은 고객을 영화관으로 다시 유치하기 위해 22억 달러를 지출할 것입니다.

극장 체인은 고객을 영화관으로 다시 유치하기 위해 22억 달러를 지출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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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과 캐나다의 가장 큰 극장 체인은 더 ​​많은 사람들이 집 밖에서 영화를 보도록 유도하기 위해 영화관을 크게 업그레이드하고 있습니다. 다양성그들은 향후 3년 동안 21,000개의 스크린을 현대화하는 데 22억 달러를 지출할 계획이며, 피클볼과 지플라이닝과 같이 관객이 할 수 있는 활동을 추가할 것입니다. National Association of Theatre Owners(NATO)의 회장 겸 CEO인 Michael O’Leary는 이 출판물에 업계가 “전환점”을 맞이했다고 느끼고 있으며 “관객이 극장으로 돌아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공유된 영화 경험을 더 즐겁게 만들기 위해 더 많은 것을 해야 합니다.

결국 사람들은 지난 몇 년 동안 영화가 스트리밍으로 나올 때까지 기다리는 데 익숙해졌고, 영화가 나오자마자 꼭 봐야 한다고 느끼지 않는 영화는 보러 나가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올해 여름 박스오피스의 총 미국 국내 수익은 다음과 같습니다. 10% 이상 낮음 작년보다. 다양성 AMC, Regal Cinemas, Cinemark, Cineplex, Marcus Theatres, B&B Theatres, Harkins Theatres, Santikos Entertainment 등은 모두 NATO에 시설 개선을 위해 자금을 투자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회사들은 레이저 프로젝터와 사운드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고, 더 편안한 좌석, 더 나은 에어컨, 조명, 카펫을 설치하는 데 예산을 사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물론, 그들은 피클볼 코트, 아케이드, 지플라인, 볼링장과 같은 새로운 명소를 추가하고 있는데, 이는 영화관에 가는 것의 의미를 바꿀 수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는 B&B Theatre 영화관의 피클볼 코트입니다. “이러한 자원 투자는 우리 산업이 극장에 가는 것이 앞으로 여러 세대에 걸쳐 독특하고 특별한 경험으로 남을 수 있도록 하는 지속적인 노력의 다음 단계입니다.” O’Leary가 말했습니다. 이 전략이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는 아직 알 수 없지만, 이 회사들이 업그레이드에 총 22억 달러를 지출할 의향이 있다는 것은 적어도 더 나은 위치에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들이 있었던 것보다 팬데믹이 한창일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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