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전자·IT·통신 Thick as Thieves는 전설적인 Warren Spector와 Paul Neurath가 참여한 멀티플레이어 스텔스 액션...

Thick as Thieves는 전설적인 Warren Spector와 Paul Neurath가 참여한 멀티플레이어 스텔스 액션 게임입니다.

2
0


도둑처럼 두꺼운 Deus Ex 제작자 Warren Spector, Looking Glass Studios 창립자 Paul Neurath 등이 포함된 OtherSide Entertainment의 몰입형 시뮬레이션 및 스텔스 액션 아이콘 팀의 새로운 프로젝트입니다. 도둑: 다크 프로젝트 그렉 로피콜로(Greg LoPiccolo)를 이끌었다. 네, 그건 쌓인 라인업. OtherSide 팀은 System Shock, Deus Ex, Thief 및 Ultima Underworld 시리즈를 제작하거나 작업했으며 Doug Church 및 Ken Levine과 함께 우리가 알고 있는 몰입형 시뮬레이션의 존재에 큰 책임을 맡고 있습니다.

그래서, 도둑처럼 두꺼운 지켜봐야 할 것입니다. OtherSide의 최신 프로젝트는 몰입형 스텔스 장르에 멀티플레이어를 추가하여 20세기 초의 대체 타임라인을 배경으로 한 1인칭 PvPvE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 게임은 첨단 기술과 마법이 주입된 1910년대 버전에서 진행됩니다. 하지만 이 두 세력은 서로 상충되며 부와 권력에 있어서 엄청난 격차를 만들어냈습니다.

게임의 주요 도시에는 어두운 범죄의 하복부와 대담한 부의 과시가 포함되어 있으며, 플레이어는 경쟁적인 멀티플레이어 경험을 통해 두 공간 모두에 침투해야 합니다. 도둑처럼 두꺼운 스팀펑크에 인접한 다양한 장소에 몰래 들어가 물건을 훔치고 눈에 띄지 않게 탈출하는 것이 전부입니다.

전략 수립과 원활한 실행이 핵심입니다. 도둑처럼 두꺼운하지만 다른 플레이어들은 끊임없이 위협을 가합니다. 이 게임은 순수 스텔스부터 런앤건까지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지원하며 새로운 미션마다 접근 방식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OtherSide는 도시의 모든 그림자에 비밀이 있고 NPC로부터 알아낼 수 있는 중요한 정보가 있으며, 귀하의 개인 스토리는 귀하가 선택한 플레이 방식에 따라 발전할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도둑처럼 두꺼운

아더사이드 엔터테인먼트

Spector가 설명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도둑처럼 두꺼운 OtherSide의 기반이 된 몰입형 게임플레이의 비전을 포착합니다. 이 게임을 통해 우리는 관찰, 교묘함, 창의적인 문제 해결을 중시하는 세상에서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스토리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도둑처럼 두꺼운 Megabit에서 출시되고 있으며 2026년에 PC, PlayStation 5 및 Xbox Series X/S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