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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nos Panay, Amazon으로 이전한 후 첫 제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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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nos Panay에는 다이어트 콜라 문제가 있습니다. 그가 나에게 음료수를 선택하라고 제안하고 내 파트너도 비슷한 중독이 있다고 말한 후 작은 면접실에 들어갔을 때 금방 떠오른 주제입니다. 다이어트 콜라보다 일반 물을 마시는 것의 이점에 관해 짧은 대화를 나눈 후, 나는 그의 아내가 나처럼 탄산음료를 덜 마시는 것을 옹호한다는 것을 알았지만, 나는 그 남자가 실제로 하루에 얼마나 많은 양의 탄산음료를 섭취하는지에 대해서는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이는 파나이 창립 이래 미디어 관계자들이 참석한 첫 론칭 행사였습니다. 작년에 Microsoft를 떠나 Amazon의 장치 및 서비스 팀을 이끌었습니다.. 그리고 뉴욕 더 셰드(The Shed)의 이벤트 공간에 들어서는 순간 ‘이건 파노스(Panos) 이벤트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햇빛이 가득한 방에는 다양한 중성색과 파스텔톤 핑크색 소파와 안락의자가 소박한 높은 플랫폼을 바라보는 모호한 반원 모양으로 놓여 있었습니다. 무대 주변에는 라벤더와 각종 녹지가 가지런히 심어져 있고, 아기의 숨결 같은 모습이 무대 전체에 부드러움을 더해주었다.

무대 위에는 앉을 수 있을 만큼 커 보이지만 실제로 쉴 만큼 편안하지는 않은 가죽 의자가 있었고, 그 옆에는 1인용 물병이 놓인 작은 나무 엔드 테이블이 있었습니다. 파나이는 38분 동안 발표하는 동안 단 한 번도 자리에 앉지 않았습니다. 검은색 칼라 셔츠, 검은색 재킷, 검은색 청바지, 갈색 테두리가 있는 검은색 신발을 입은 Panay는 Kindle 출시 행사에서 전형적인 감상적인 전달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평소처럼 그는 딸 벨라가 소파에서 킨들을 읽고 있는 모습을 세심하게 찍은 사진을 보여주며 가족에 대한 언급을 서슴지 않았다. 그는 언론인의 이름을 부르며 앞줄에 있는 Lance Ulanoff에게 인사하고 David Pierce에게 들리는지 물었습니다. 어느 순간 그는 손을 잡기 위해 가운데 줄로 걸어갔다. 새로운 킨들 출발하다 기술 유튜버 Jacklyn Dallas그녀에게 화면을 반복해서 탭하여 페이지를 스크롤하고 얼마나 빨라졌는지 직접 확인하라고 요청했습니다.

2024년 Amazon Kindle 출시 이벤트 무대 위의 Panos Panay. 오른쪽에 새로운 Kindle Colorsoft와 가격이 표시된 대형 화면이 있습니다.

아마존

나는 Panos의 경험이 매력적이고 매력적이며 심지어 그가 반복적으로 전화한다는 사실을 간과할 정도로 매력을 느끼도록 달래줄 수 있다는 것을 당신에게 인상 깊게 주기 위해 이 모든 말을 합니다. 킨들 스크라이브 2-in-1. 프레젠테이션의 거의 3분의 1을 Kindle의 역사와 그것이 사람들의 삶에 어떻게 적용되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소비한 기술 리더에 비해 평소보다 더 많은 인내심을 갖게 하기에 충분했습니다. “이런 서문도 없이 그냥 새 기기에 대해 듣고 싶다”는 생각보다는 그냥 웃으면서 눈을 맞추고 개인적인 일화를 이야기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가 연설이 계속될 것이라고 약속한 38분이 지났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가 여전히 말하고 있다는 사실에는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대화를 나누기 위해 자리에 앉았을 때 나는 그에게 2-in-1에 대해 질문할 수 있었습니다. 이 용어는 몇 년 전 Panay가 매우 유사한 Microsoft 이벤트에서 출시한 Surface Duo와 Surface Neo는 말할 것도 없고 Surface 태블릿과 iPad의 이미지를 떠올리게 합니다. 킨들? 그다지 많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Panay에 따르면 Kindle Scribe는 “두 가지 일을 하며 놀라울 정도로 잘 해냅니다. 알고 보니 두 가지 일만 하는군요.”

사람들은 Kindle에서 책을 읽고 싶어하지만 책에 글을 쓰고 싶어하기도 합니다. “두 가지 경험 모두 훌륭한 방식으로 독자적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이 장치를 쓰기용으로 구입하거나 읽기용으로 구입한 다음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치가 너무 많은 것을 시도하면 너무 복잡해질 수 있습니다. 내가 Kindle Scribe의 다음 단계와 직면한 과제에 대해 물었을 때 Panay는 “이 제품을 스위스 군용 칼로 만들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그것이 아마도 가장 큰 과제일 것입니다. ~ 아니다 그럴 거야.”

Panay는 팀이 사용자와 대화하고 리뷰를 읽고 사람들이 요구 사항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을 연구하면서 “Amazon에서는 고객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차트에서 벗어났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 팀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열정을 갖고, 이를 반드시 전달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재발명할 필요가 없는 것을 재발명하려고 시도하지 맙시다.”

Panay가 Amazon에 가져온 접근 방식은 Microsoft에서의 그의 역사와 그의 전 생애를 고려하는 접근 방식입니다. 그는 이에 대해 명시적으로 언급한 적이 없지만, Surface Neo 듀얼 스크린 노트북을 발표했지만 실제로 출시하지는 않은 회사로부터 무엇인가 배웠는지 궁금합니다.

Panay는 또한 고객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기 위해 Amazon도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예측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기술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이해해야 하며 로드맵이 있어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향하는 곳을 정할 수 있는 발명품과 창조물이 있어야 합니다. 그러면 사람들이 착륙할 때 필요한 다음 물건을 갖게 되며, 바라건대 그들을 거기까지 데려다준 것은 바로 당신의 제품이었습니다.”

“사람들이 재발명할 필요가 없는 것을 재발명하려고 시도하지 맙시다.”파노스 파나이

추세를 예측하려는 욕구는 나를 불안하게 만듭니다. 특히 모든 주요 회사가 생성 AI 기능을 자사 제품에 서둘러 추가하는 시점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Amazon과 같은 기업은 어떻게 시류에 편승하고 궁극적으로 쓸모없는 과대광고의 결과가 되는 제품을 만들지 않으려는 충동에 저항해야 합니까? Panay에게 대답은 인내심입니다.

“인내심이 전부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적시에 제품에 적합한 것은 무엇입니까? 어떻게 유용합니까? 어때요, 우아해요?” 그는 “우리는 확실히 AI가 변혁을 일으키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이것은 유행이 아니다.” AI가 Kindle Scribe와 이를 향상시킬 수 있는 기타 제품에 가져올 수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에게 유용하게 만드는 것이 나에게는 중요하고 간단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Kindle Scribe에는 두 가지 AI 기반 노트북 기능이 있으며 기본적으로 낙서를 읽고 더 읽기 쉽고 소화하기 쉬운 것으로 변환합니다. 획기적인 개념은 아닙니다. 작년에 최소 5개 이상의 회사가 요약 도구를 출시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파나이는 무대 위의 개인적인 일화를 통해 이것이 그와 그의 스태프들에게 중요하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직접 쓴 메모를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지만 AI가 정리한 버전은 볼 수 있게 하려고 합니다. 전 세계의 Kindle 사용자들이 이 기능이 도움이 될지 여부는 확신할 수 없습니다.

현재 Panay는 Kindle Scribe 경험을 완벽하게 만들고 싶어합니다. “무엇이든 완벽하게 만들 수는 없습니다. 나는 결코 만족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종이 같은 느낌, 지우개 같은 느낌, 글을 쓰고 있는 느낌, 방해 요소가 없는 느낌에 매우 가깝습니다.” 그는 프레젠테이션 중에 그 아이를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라고 불렀습니다(그러나 나중에 그렇게 한 것에 대해 죄책감을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Panay가 감독하는 Amazon 하드웨어 제품군에는 다른 많은 하위 요소가 있습니다. 그는 Colorsoft라는 새로운 컬러 ereader를 포함하여 오늘 출시된 4개의 Kindle뿐만 아니라 회사의 스마트 홈, 로보택시, 위성, 소비자 로봇 및 Alexa 제품은 물론 Fire TV 및 태블릿도 담당하고 있습니다.

“어떤 수준에서는 다양한 제품 그룹이지만 실제로는 동시에 상당히 연결된 제품입니다.” 파나이가 아직 음반에서 이야기할 수 없는 내용도 있지만 “아직 세상과 공유해야 할 마법이 너무 많다”고 말했습니다. 좀 더 현실적으로 말하면, 이러한 것들이 “집 안팎에서 매일 사람들의 삶에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방식으로 연결”되는 것을 보는 것입니다.

채광창과 건물을 배경으로 공중에 떠 있는 Amazon Kindle Scribe.채광창과 건물을 배경으로 공중에 떠 있는 Amazon Kindle Scribe.

Engadget의 Cherlynn Low

Kindle Scribe가 진화할 수 있는 다른 방법도 있는데, 이는 상상의 범위를 벗어나는 것입니다. 가장 확실한 것은 컬러 디스플레이를 얻는 것인데, Panay는 향후 로드맵에 대해 논의할 수 없다고 말하기 전에 “아마도 전혀 무리한 일이 아닐 것입니다”라고 동의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확실히 추측할 수 있다.

Amazon이 Colorsoft에 대해 완전히 새로운 이름을 내놓는 것을 보는 것은 흥미롭지만, 이는 아마도 별도의 제품 라인이 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Colorsoft가 일회성이며 컬러 패널이 통합되는 것이 합리적일 것입니다. 앞으로는 기존의 다른 Kindle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Kindles의 또 다른 잠재적인 기술 변화는 접을 수 있게 만드는 것입니다. 이에 대해 파나이는 “흥미로운 컨셉이다”라고 간단히 말했다. 내가 그에게 접이식 장치에 대해 낯설지 않다는 점을 지적하자 그는 “절대 그렇지 않다”고 인정한 뒤 “우리 연구실에는 수많은 개념이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하지만 결정적으로 그는 “기술 창조를 위해 기술을 창조하고 싶지 않다”고 거듭 강조했습니다. 아이디어가 옳다면 Panay는 이를 고려할 여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당장은 단순함을 유지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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