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의 Instagram Threads는 사용자가 가장 관심 있는 사람과 주제에 대한 피드를 구축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사용자 정의 피드 기능을 출시하기 시작했습니다.
특징 전 세계적으로 이용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화요일에 사용자가 주제나 프로필을 검색하여 맞춤 피드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제 사용자는 홈 화면을 아래로 당겨 플랫폼의 “For You”, “팔로잉” 및 사용자 정의 피드 간에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번 출시는 Meta CEO인 Mark Zuckerberg가 나온 지 불과 며칠 만에 이루어졌습니다. 발표 지난 주에 Threads는 새로운 기능을 테스트했습니다.
이 기능의 출시는 Threads가 마이크로블로깅 플랫폼 Bluesky를 따라잡기 위한 방법으로 여겨졌습니다. Bluesky를 통해 사용자는 자신만의 목록과 피드를 구축하고 자신만의 콘텐츠 조정 기본 설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Bluesky는 이번 달 대선을 계기로 유명 인사와 기업들이 Elon Musk가 소유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X에서 탈퇴를 발표하면서 사용자가 급증했습니다.
Bluesky CEO Jay Graber는 지난 주 동안 매일 거의 100만 명의 사용자가 네트워크에 가입했다고 말했습니다. Bluesky가 제공한 통계에 따르면 이 플랫폼은 수요일 오후 현재 2,07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확보했습니다.
Bluesky가 견인력을 얻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Meta에 따르면 이 네트워크는 월간 활성 사용자가 2억 7,500만 명 이상인 Threads를 포함하여 경쟁사의 사용자 수준에 도달하기 전에 아직 갈 길이 멀다고 합니다.
Threads 대변인은 지난 11월에 이 플랫폼에 1,500만 명 이상의 가입이 있었으며 지난 3개월 동안 매일 약 100만 명이 가입했다고 확인했습니다.
스레드 출시됐다 2023년 6월 X의 라이벌 앱으로 등장했지만 몇 달 안에 사용자가 베이스가 급락했다 8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