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yft는 Anthropic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스타트 업의 AI 기술을 플랫폼으로 가져오고 있습니다. "AI에 대한 인간 중심의 접근 방식으로 유명한 Anthropic은 Lyft와 협력하여 라이더와 운전자를 최우선으로하는 똑똑하고 안전하며 공감적인 AI 구동 제품을 구축 할 것입니다." 두 사람은 공동 보도 자료에서 말했다.
자주 Lyft 라이더라면 회사의 고객 관리 AI Assistant를 살펴볼 때 해당 협업의 초기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클로드 챗봇. Lyft에 따르면이 도구는 이미 매일 수천 개의 운전자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고 있으며 평균 해상도 시간이 87 % 감소했습니다. 이 회사는 곧 라이더가 이용할 수 있도록 계획합니다.
앞으로 Lyft는 비즈니스 전반에 Anthropic의 기술을 통합 할 계획입니다.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Lyft는 스타트 업의 제품 및 모델에 일찍 액세스 할 수 있으며, 이러한 기능을 테스트하는 데 인류를 지원할 것입니다. Lyft는 이것이 운전자 및 고객의 요구와 일치하는 방식으로 Anthropic의 AI 모델을 통합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마지막으로, Anthropic은 Lyft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들에게 교육 및 교육을 제공 할 것입니다.
"Lyft는 Claude를 사용하여 선고의 미래를 다시 상상하고 있으며 동시에 오늘날 커뮤니티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Anthropic의 제품 관리 부사장 인 Michael Gerstenhaber는 말했다. "이 접근법은 전문가 팀과의 심층 협력과 결합하여 회사가 AI를 성공적으로 비즈니스에 성공적으로 가져올 수있는 방법에 대한 청사진을 만듭니다."
Lyft는 특히 AI 기술이 포함될 때 다른 회사와 협력하는 데 익숙하지 않습니다. 작년 말, 자율 주 차량 공간의 3 개의 회사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습니다. Mobileye, May Mobility 및 Nexar. Lyft는 네트워크에 기술을 소개 할 계획입니다. 올해 시작.
이 기사는 원래 https://www.engadget.com/ai/ai/lyft-uses-anthropics-claude-chatbot-to-honle-user-complaints-40026067.html?src=rss에서 Engadget에 실 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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