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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mane의 AI 핀, 매출보다 반품이 더 많다고 보고서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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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 표시된지금까지 리뷰한 제품 중 최악유명한 기술 유튜버 Marques Brownlee의 “Humane’s AI Pin”은 꽤 힘든 시작을 보였습니다. 어떻게 된 일인지, AI 가젯의 상황은 더 나빠졌습니다.

최근 Pin은 매출보다 반품이 더 많아졌습니다. 더 버지 수요일에. 6월에는 약 8,000대만 있었습니다. ~ 아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이미 반품이 완료되었으며, 수요일 현재 그 수치는 1,000개가 더 줄어들어 약 7,000개만이 구매자에게 남아 있다고 합니다.

Humane은 첫해에 약 100,000개의 핀을 판매할 것으로 예상했지만 보고서에 따르면 약 10,000개만 판매되었습니다. 뉴욕 타임즈 6월로 돌아가서요. 정말 엄청난 차이이지만, Pin이 처음 몇 달 동안 받은 모든 부정적인 피드백을 보면 그다지 놀라운 일은 아닙니다. 우리는 그 장치를 손에 넣지 못했지만 리뷰 Pin은 버그가 많고 느리며 배터리 수명이 몇 시간밖에 되지 않는다고 주장했습니다.

700달러라는 가격이 처음부터 너무 비싼 건 아니었던 듯, 구매자는 클라우드 스토리지도 포함된 T-Mobile 무제한 데이터 플랜에 24달러를 내야 했습니다. 야심 차게도, 프로젝션 인터페이스를 사용했는데, 이것도 일종의 실패작이었습니다. 야외에서는 프로젝션이 충분히 선명하지 않았던 모양입니다.

또 다른 터무니없는 사실은 Humane이 제품과 그 기능을 상당히 과대평가하여 투자자로부터 엄청난 2억 달러를 모금했다고 합니다. 이 회사는 900만 달러 상당의 핀만 판매했고, 그 중 100만 달러 상당은 이미 반환되었습니다. 5월에 Humane은 최대 10억 달러의 가격으로 회사 구매자.

Humane의 말에 따르면 “두 번째 뇌”로 작동하도록 설계된 획기적인 가젯이 될 예정이었지만 곧 극적인 몰락을 맞이했습니다. Humane은 우리가 이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본 유일한 회사가 아닙니다. 사실 Rabbit의 R1은 더 큰 실패처음에는 우리가 손끝으로 셀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이슈를 특징으로 합니다. 아마도 이것은 AI를 과도하게 사용한 결과일 것입니다. Brownlee처럼 말했다지금은 AI를 기능으로 유지하는 게 낫습니다. 제품으로 판매하는 건 지금까지는 별로 효과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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