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호주 ABC에서 ‘더 어셈블리’ 리뉴얼, 제작사 헬륨 공개

호주 ABC에서 ‘더 어셈블리’ 리뉴얼, 제작사 헬륨 공개

27
0


독점적인: 샘 닐(Sam Neill)과 앤서니 알바니스(Anthony Albanese) 호주 총리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개한 뒤, 의회 에 다시 모일 것이다 알파벳.

대본이 없는 쇼는 다음으로 돌아갑니다. 호주올 가을 초 첫 7부작 시즌에 이어 내년에 펍캐스터로 활동할 예정이며, 이 소식은 Mark Fennessy와의 마감일 인터뷰에서 전해집니다. 의회 생산자 헬륨그는 이를 “희귀한 보석”이자 “2024년의 대히트”라고 불렀습니다.

쇼는 프랑스어 형식에서 채택되었습니다. 파포틴 회의프랑스 2에서 출시되었으며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과 내 에이전트에게 전화하세요 스타 카밀 코튼. 신경다양한 학생 저널리스트 그룹이 자국의 유명 인사들과의 그룹 인터뷰를 준비하는 과정을 따릅니다.

BBC 버전 마이클 쉰에게 바이럴을 보냈습니다덴마크, 스페인, 폴란드에서도 리메이크되었습니다. 호주 버전에서는 호주 지도자 Albanese와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호기심 많은 젊은 언론인 그룹이 스타 Neill을 구웠습니다. Fennessy는 “ABC가 2025년 두 번째 시즌으로 프로그램을 선택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인터뷰의 다른 부분에서 Fennessy는 3년 전 시드니에 본사를 둔 Helium을 출시한 것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인디가 다음을 통해 장편 영화에 진출한 이유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최초의 엑소시스트어느 몇 달 전에 우리가 말했잖아회사의 음반사 부문이 다음과 같은 대본 드라마 시리즈를 제작하는 데 어떻게 도움을 주었는지 종이인형최근 호주의 Netflix에서 이를 포착했다고 들었습니다.

‘종이인형’

토니 모트

Endemol Shine과 Fremantle의 호주 사장이었던 Fennessy는 “변화하는 생태계는 Helium과 같은 혁신적이고 활기 넘치는 독립 레이블을 위한 완벽한 기회와 시기를 제시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짧고 상대적으로 변동이 심한 기간 동안 회사는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가장 기쁜 것은 대본과 비대본 모두에서 우리가 경험한 성장과 성공입니다. 우리는 주요 방송 네트워크를 위한 비대본 시리즈와 더불어 스트리밍 플랫폼을 위한 다수의 성공적인 대본 시리즈와 극장에서 개봉된 청소년 문화 장편 영화를 제작 및 제작했습니다. 6개 축제.”

광범위한 인터뷰에서 Fennessy는 또한 호주가 제작 핫스팟으로 간주될 수 있는지 여부, 권리 계약이 어떻게 발전하고 있는지, 인디 솔로 운영이 그의 형제 Carl Fennessy와 함께 선도적인 통합 회사와 어떻게 다른지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

사선: 헬륨은 이제 3년째 운영되고 있습니다. 수년 동안 통합 인디를 운영한 후 진정한 독립 기업으로서 가장 예상치 못한 순간은 언제였습니까?

마크 페네시: 변화하는 생태계는 Helium과 같은 혁신적이고 활기 넘치는 독립 레이블을 위한 완벽한 기회와 타이밍을 제시했습니다. 짧고 상대적으로 변동이 심한 기간 동안 회사는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가장 기쁜 것은 스크립트와 비스크립트 모두에서 우리가 경험한 성장과 성공입니다. 우리는 주요 방송 네트워크를 위한 비대본 시리즈와 더불어 스트리밍 플랫폼을 위한 다수의 성공적인 대본 시리즈와 극장에서 개봉된 청소년 문화 장편 영화를 제작 및 제작했습니다. 6개 축제. 우리는 스트리밍 플랫폼과 최근 발표된 장편 영화를 통해 전액 자금을 지원받아 개발하는 새롭고 독특한 대본 프로젝트를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초의 엑소시스트 – 회사에 큰 추진력이 있습니다.

사선: 비록 글로벌 예산 문제의 맥락에서임에도 불구하고 호주는 현재 생산의 온상으로 선전되고 있습니다. 국가와 생산 부문에 대해 무엇을 읽었습니까?

MF: 전 세계적으로 업계에 있어 어려운 시기였지만, 호주 시장은 계속해서 그 무게를 뛰어넘고 있습니다. 커미션을 줄이기 위한 경쟁은 확실히 더 치열하지만 분위기는 일반적으로 낙관적입니다. 현재 유리한 리베이트와 세금 공제, 재능 있는 제작진, 일관된 기후를 바탕으로 많은 국제 생산물이 시장으로 유입되고 있으며 Helium은 이 분야에서 생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어 드라마는 국제적으로 여전히 매우 매력적이므로 호주 제작자들은 현지 관객만을 대상으로 제작하는 것이 아니라 미국과 영국의 훨씬 더 많은 관객을 대상으로 제작합니다. 호주는 여전히 프리미엄 TV와 영화를 제작하기에 가장 매력적인 지역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사선: Helium은 USP를 개척하기 위해 어떻게 노력했습니까?

MF: Helium은 섬세하고 의욕이 넘치는 독립 프로듀서입니다. 날씬하고 근육질이지만 창의성, 문화, 생산 전문성 및 재능이 뛰어납니다. 우리는 장르를 성공적으로 넘나들기 위해 국내외 시장에 대한 경험과 이해를 바탕으로 진정으로 독립적입니다. 규모를 충족해야 한다는 압박감 없이 우리는 선택적이고 항상 프리미엄에 초점을 맞춰 우리가 생산하는 제품이 글로벌 무대에 도달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우리는 대본, 비대본, 사실/다큐멘터리 전반에 걸친 제작 레이블입니다. 이는 이러한 차선 중 하나에만 앉아 있는 다른 회사와 비교할 때 우리를 독특한 위치에 놓이게 합니다.

사선: 유통업체와 상호작용한 방식을 설명할 수 있나요? Helium으로 권리와 수익을 유지하기 위해 어떻게 노력하시나요?

MF: 우리는 슬레이트에 대한 관심과 깊은 인상을 받고 다음 단계가 무엇인지 알고 싶어하는 점점 더 많은 국내외 유통업체와 건전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권리와 수익은 항상 커미셔너, 권리 보유자, 스트리밍 파트너 및 배포자와의 파트너십의 결과입니다. 이는 의미 있는 파트너십 정신과 상생을 위한 노력에 관한 것입니다. 대부분의 호주 방송사와 많은 스트리머는 국내 권리만 취하는데, 이는 세계 다른 곳에서는 흔하지 않습니다. 즉, 우리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에 대한 국제 권리를 보유하므로 최고의 배급사와 협력하는 것이 효과적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데 중요합니다. .

사선: 당신은 형인 Carl과 함께 Fremantle Australia와 Endemol Shine Australia를 운영했습니다. 솔로 활동은 어땠나요? 그와 다시 작업할 예정인가요?

안젤라 와이스 / AFP

MF: 우리는 Crackerjack, Shine, Fremantle 및 Endemol Shine에서 4개 이상의 회사를 운영하면서 놀라운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모두 훌륭한 경험이었습니다. Carl은 뛰어난 재능을 갖고 있으며 우리는 지속적으로 연락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 변화에 건강한 다른 일을 하고 있습니다. 마치 밴드에서 잠시 쉬어 솔로 프로젝트를 하는 것과 같습니다. 저는 Helium의 새로운 경험과 팀을 좋아하지만, 절대 안된다고는 말하지 않습니다.

사선: 현재까지 주요 Helium 타이틀은 무엇이었으며 현재 진행 중인 것은 무엇입니까? 스크립트 측면에는 다음이 있습니다. 십자가의 마지막 왕이제 두 시즌에 걸쳐 18개의 에피소드가 있으며, 둘 다 Paramount+에서 최고의 오리지널이었습니다. 종이인형최근 호주 Netflix에 선정된 1990년대 걸그룹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특징 6개 축제. 우리는 전액 자금 지원을 받아 3개의 스트리머와 함께 고급 개발을 진행하는 3개의 새로운 스크립트 시리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초의 엑소시스트 Greg McLean 및 Emu Creek과 함께 작업 중이며 추가로 두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대본이 없는 측면에는 엄청난 성공이 있습니다. 의회 ABC에 의해 두 번째 시즌으로 막 갱신되었습니다. 우리는 이 방송을 중단합니다, 궁극의 탈출 그리고 다가오는 특별 이벤트 시리즈 호주에서 가장 똑같은(쌍둥이) 나인을 위해. 우리는 첫 번째 프리미엄 사실적 문서 영화와 함께 새로운 비대본 커미션을 곧 발표할 예정입니다. 모두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현재까지의 성공을 고려하면 개발 파이프라인과 프로덕션 계획에 대해 매우 기대됩니다.

‘마지막 십자가의 왕’ 시즌 2

조엘 프래틀리

사선: 귀하의 비즈니스에서 음반사 부분은 나머지 부분과 어떻게 조화를 이루고 있나요?

MF: 음악은 개인적인 열정이자 회사의 전략적 상업적 기둥으로 남아 있습니다. 우리는 2017년과 마찬가지로 음반사로도 활동할 수 있습니다. 종이인형 ARIA 후보에 오른 오리지널 사운드트랙과 영화 및 TV 콘텐츠의 오리지널 작곡에 대한 권리를 소유 및 관리하는 출판사와 함께합니다. 종이인형. 또한 비즈니스에 매력적인 상업적 이점을 제공하는 음악 기반의 다큐멘터리 프로젝트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사선: 호주 청중을 위해 프랑스어 형식 The Assembly를 채택했습니다. 리메이크 라인에 더 이상의 계획이 있나요?

MF: 전적으로. 제 경력 전반에 걸쳐 저는 형인 Carl과 함께 다양한 형식을 성공적으로 적용하고 초대형 크기로 조정한 것을 정말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의회 는 이것의 한 예이자 2024년의 획기적인 히트작 중 하나였으며 ABC가 2025년 두 번째 시즌의 쇼를 선택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항상 ‘희귀한 보석’을 찾고 있으며 많은 정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라이센스 하에 성공적인 국제 형식이 있으므로 이 공간을 주목하십시오.

‘더 어셈블리’의 앤서니 알바니스

알파벳

사선: 미국 대표가 있고 미국에서 일할 계획입니까, 아니면 미국 파트너를 호주로 데려오겠습니까?

MF: 우리는 특정 프로젝트에 대해 다양한 기관과 협력할 때 에이전트에 구애받지 않는 경향이 있었으며 이는 진정한 독립 기업으로서 전략적으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Gersh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 미국에서 여러 가지 기회를 모색하고 있으며 이미 미국 파트너와 함께 진행 중인 기존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사선: 현재 Helium 지분을 매각할 계획이 있나요?

MF: 현재 우리는 프리미엄 대본, 비대본, 사실/다큐멘터리 전반에 걸쳐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같은 생각을 가진 전략적 파트너를 통해 성장을 촉진하는 이점을 볼 수 있으므로, 우리가 하고 있는 일과 가고 싶은 곳을 보완하는 파트너와 함께 적절한 기회가 제시된다면 반드시 논의하고 고려할 것입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