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피시 피플’ 마이크 윌루안 감독, 2차 세계대전 생물 영화 제작에 대해

‘피시 피플’ 마이크 윌루안 감독, 2차 세계대전 생물 영화 제작에 대해

7
0


여러 말레이 및 인도네시아 기록에 기록된 신화 속 생물을 기반으로 한 제2차 세계대전 배경의 작품입니다. 물고기 사람들 크리쳐영화 장르에 과감하게 진출한다.

싱가포르-인도네시아 공화국-일영 공동제작은 순회하다 도쿄 국제 영화제 갈라 셀렉션을 통해 월드 프리미어를 받은 후 트리에스테 사이언스+픽션 페스티벌의 소행성 경쟁 부문의 유럽 초연을 거쳐 12월 싱가포르 국제 영화제를 통해 국제 영화제 순회 공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저는 생물 예술과 물고기 인간에 대한 아이디어를 좋아합니다. 물고기 사람 나왔습니다.”라고 Mike Wiluan 감독이 말했습니다. “이 신화 속 생물은 말레이 신화에 존재했지만 실제로 탐구된 적은 없습니다. 그러나 인간형 바다 생물을 어부들이 목격했다는 이야기가 많았으며, 100년이 넘도록 계속해서 나타났습니다.”

영화에는 배우이자 음악가인 후지오카 딘(Dean Fujioka)이 출연합니다.강철의 연금술사) 및 칼럼 우드하우스(크고 작은 모든 생물). Wiluan은 또한 Allan B. Holt를 다음과 같이 데려왔습니다. 물고기 사람들의 생물 디자이너; Holt는 다음과 같은 영화에서 작업했습니다. 쥬라기 월드, 로보캅 그리고 지.아이.조: 코브라의 부상.

1942년 태평양을 배경으로 한 이 영화는 일본군 ‘지옥함’에 탑승한 일본군 사이토(후지오카 분)와 영국군 포로 브론슨(우드하우스 분)이 무인도에 표류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오랑 이칸(Orang Ikan)”으로 알려진 치명적인 생물에게 사냥당했습니다.

물고기 사람들 감독과 각본은 Mike Wiluan이 맡았습니다. 버팔로 보이즈 그리고 자스민 인 그리고 공동제작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스.

Wiluan은 다음을 통해 허구와 역사적 사실을 혼합한 작품을 만들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물고기 사람들제2차 세계대전 당시 아시아 태평양 전역의 군인과 선박에 대한 실제 역사적 장면으로 영화를 시작하여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내가 이 문제에 대해 더 자세히 조사했을 때 물고기 사람예를 들어, 1940년대까지 인도네시아 동부 카이(Kai) 섬에서는 반은 사람이고 반은 물고기인 이 생명체를 목격한 군인 집단이 있었습니다. 조사하러 갔을 때 마을 사람들은 실제로 그런 생물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진은 존재하지 않지만 그들은 이를 문서화했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이러한 이야기가 지속되는 방식은 우리를 매우 궁금하게 만들었습니다.”라고 Wiluan은 덧붙였습니다.

Fujioka가 일본어와 영어에 능통한 Wiluan은 Fujioka가 자신의 캐릭터인 Saito의 대화에서 많은 뉘앙스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Dean은 많은 도움을 주었고 우리는 매우 협력적인 프로세스를 가졌습니다. 나는 그의 캐릭터가 직급이나 직위가 다른 사람에게 어떻게 말을 할 것인지, 그가 의심스러운 사람에게 어떻게 말을 할 것인지, 군대에 있었기 때문에 속어 대신 더 형식적인 것을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묻고 싶습니다. “라고 Wiluan이 말했습니다.

영화의 선박 장면은 Wiluan’s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인피니트 스튜디오 바탐에서는 야외 장면을 수카부미에서 촬영했습니다. 가장 큰 매력은 스카부미 주변 지역에 수많은 절벽과 동굴, 언덕, 산, 거대한 폭포가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이는 풍부한 자연 속에서 움직이며 숨어 있는 “오랑이칸”을 촬영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Wiluan에게는 컴퓨터 그래픽 대신 양복을 입은 인간을 사용하여 “오래된 방식”으로 “오랑 이칸”을 묘사하는 것도 중요했습니다. 그는 1954년 영화를 인용했다. 블랙 라군의 생물 영감으로.

Wiluan은 “우리는 너무 많은 빛으로 장면을 촬영하지 않고 천천히 소개하여 물에서 육지까지 생물체를 작은 조각으로 소개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생물체의 작은 요소를 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단지 무서운 순간에만 그 생물체를 보여주고 싶지 않았지만, 아무도 그것을 보고 있지 않을 때 그 생물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Wiluan은 다음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멜라티 인 2. 첫 번째 영화, 자스민 모텔처음에는 승인되었습니다. 캐치플레이 시리즈네트워크 리더십이 시리즈의 영상을 사용하여 연극 영화 컷을 공개하고 시리즈 자체를 공개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자스민 인.

Wiluan은 “처음 이 일을 했을 때 첫 번째 시즌은 시리즈로 영화화되었고 이는 당시 우리 네트워크와 함께 내린 전략적 결정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두 번째 영화를 찍을 수 있을 만큼 인도네시아의 모든 사람들이 충분히 잘 해냈기 때문에 저는 그 영화를 만드는 데 집중하고 있으며 첫 번째 기회를 통해 놓쳤던 것을 성취하고 있습니다.

“제가 선호하는 스타일은 좀 더 장르적이고 환상적이며 좀 더 개념적입니다. 나는 또한 좀 더 노력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고 있으며, 더 깊이 있고 의미가 있는 배우 및 스토리와 함께 작업하고 있습니다.”라고 Wiluan은 덧붙였습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