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몇 년 동안 에미상을 수상한 스케치 코미디 시리즈로 인터넷을 강타한 후 나는 당신이 떠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팀 로빈슨 그의 첫 주연 영화 역할을 찾았습니다 우정초현실적인 친구 코미디 공동 주연 폴 러드 오늘 밤 Midnight Madness 섹션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됩니다. 토론토 영화제.
로빈슨의 팬이라면 누구나 친숙한 톤으로 사회적으로 어색한 캐릭터, 색다른 대화(“침입이 아니라 모험이야”), 기괴한 슬랩스틱 장면이 나오는 이 영화는 아내(케이트 마라)와 단절된 교외 거주자 크레이그 워터먼(로빈슨)을 따라간다. 그는 자신의 삶을 바꾸거나 새로운 친구를 사귈 이유가 없다고 생각한다… 날씨 캐스터 오스틴(러드)이 동네로 이사할 때까지 말이다. 신비로우면서도 친절하고, 남성적이지만 연약한 오스틴은 크레이그를 위해 모든 것을 바꿔놓지만, 그의 강박적이고 유치한 본성이 우정을 파괴하고, 아마도 그의 삶의 모든 것을 파괴할 위기에 처한다.
어느 시점에서 작가이자 공연자 토요일 밤 라이브로빈슨은 그 이후로 우정 HBO 파일럿에서 장편 영화 감독 데뷔를 하는 TV 베테랑 DeYoung과 다시 팀을 이루었습니다. 의자 회사. 로빈슨은 그 프로젝트나 미래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당신이 떠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지난 가을에 세 번째 시즌이 방영되었습니다. 하지만 Zoom 대화에서 우정감독과 주연 배우들이 새로운 Fifth Season 영화의 영감, 연극 코미디의 상태, Rudd의 최근 John Carney 협업 등에 대해 논의합니다. 출현 아나콘다 그림그리고 더 많은 것들.
데드라인: 앤드류, 영화의 영감이 된 내용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앤드류 데영: 그 시작은 2018년에 왔습니다. 새로운 친구가 될 것 같은 사람에게 물었습니다. 같이 일하는 사람에게요… 직장이 끝나고, 저는 이게 새로운 친구가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같이 놀자고 했는데, 멍하니 있었고, 제가 그 일에 대해 어리둥절해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저는 “와, 와”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영화에서 두 성인 남성의 우정이 특정한 방식으로 무너지는 것을 본 적이 없어서, 그냥 그 아이디어를 가지고 놀기 시작했고, 결국 이렇게 되었습니다.
마감일: 이 영화를 친구 코미디 장르를 패러디한 것으로 만들 의도가 있었나요?
데영: 아니요,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저는 그저 흥미로운 곳에서 글을 쓸 뿐입니다. 저는 그것이 이상적으로는 우리가 전에 본 적이 없는 방식으로 재미있기를 원하기 때문에, 저는 그 본능에서 글을 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물을 지적하는 것보다는, 제 부모님이나 다른 사람들의 부모님을 웃게 할 만한 것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또한 저를 웃게 하고, 폴을 웃게 하고, 팀을 웃게 하는 것을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보편적인 것처럼 느껴지지만, 일종의 시대를 초월하는 방식으로 흥미로운 방식으로 말입니다. 그것은 다소 허세처럼 들리지만, 저는 거기서 출발합니다.
마감일: 팀과 폴, 대본을 읽고 어떤 점이 마음에 들었나요?
팀 로빈슨: 앤디가 보내줬을 때, 제가 읽은 것 중 가장 빠른 속도였어요. 정말 웃기고 슬펐어요, 여러 면에서요. 그리고 캐릭터가 얼마나 슬픈지 좋았어요.
폴 러드: 저도요. 저는 모든 사람이 최선을 다하려고 하지만, 그것을 잘할 도구가 없는 재밌고 슬픈 세상에 존재하는 것들을 정말 좋아해요. 그들이 무엇을 성취하려고 하든요. 저는 캐릭터들이 재밌고, 공감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저는 그냥 재밌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분위기적으로, 이게 정확히 뭐지? 읽을 때 정확히 무엇인지 알 수 없었어요. 저는 확실히 팀과 앤디를 좋아하고, 그래서 그것이 매력의 큰 부분이었지만, 저는 이 이야기가 실제로 어디로 가는지 몰랐다는 점이 좋았어요. 저는 그것이 어떻게 해결될지 몰랐고, 재밌고, 슬프고, 적당한 양의 이상해 보였어요.
마감일: 폴, 텐트폴에서 수년간 일한 후 최근에 더 작고 틀에 얽매이지 않은 프로젝트에 서명한 것 같습니다. 당신이 내린 선택이 당신이 있는 곳에 대해 창의적으로 무엇을 말해준다고 생각하십니까?
러드: 모르겠어요. 저는 각 항목을 개별적으로 판단합니다. 제 전반적인 생각은, 제가 어울리고 싶어하는 사람들과 일하는 것을 정말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의 작업에서 영감을 얻고, 보통은 작은 작업이나 인디 작업에서 더 많이 얻습니다. 저는 이런 대형 스튜디오 영화에 출연한 적이 있는데, 저에게는 약간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 마블 작업 전에는 그런 적이 없었습니다. (지금은) 저에게는 그렇게 다르게 느껴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저는 항상 작고 흥미로운 작업을 하려고 노력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것이 매력의 일부입니다. 조금 더 몰입할 수 있기 때문에 작업하기 즐겁습니다. 그렇게 넓은 캔버스에 그림을 그리지 않습니다.
마감일: 팀 — 이게 당신의 첫 대작인데, 빅 스크린에서 연기하는 게 항상 목표였나요? 아니면 그저 적절한 프로젝트가 나오는 경우였나요? 앞으로 영화에 더 많이 출연할 것 같나요?
로빈슨: 제게 딱 맞는 것 같아요. 저는 이 책의 열렬한 팬이었어요. “이런 걸 더 하고 싶어”나 “이런 걸 더 하고 싶어” 같은 생각은 하지 않아요. 제게 떠오르고 읽고 하고 싶은 게 있으면 하거나 안 하거나요. 그래서 계획은 없는 것 같지만, 제게 와 닿고 재밌다고 생각한 책이에요.
마감일: 여기서 당신의 캐릭터는 당신이 플레이하는 캐릭터와 매우 흡사합니다. 나는 당신이 떠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극단적인 상황에서 사회적으로 어색한 캐릭터에 대해 당신은 어떤 점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까?
로빈슨: 제 생각엔 아주 단순해요. 감성 문제예요. 제가 재밌다고 생각하는 남자 유형이 이런 사람들이고, 그들이 어떻게 행동하는지, 그래서 결국 감성으로 귀결되죠. 제게는 그냥 재밌는 거예요.
마감일: 여러분 셋은 촬영에 앞서 창의적인 비전에 관해 어떤 대화를 나누었나요?
데영: 내가 팀에게 대본을 보냈을 때, 나는 “내가 이걸 너를 위해 썼고 (폴 토마스 앤더슨의) 영화처럼 촬영하고 싶어”라고 말했습니다. 마스터.” 왜냐하면 마스터 정말 재밌고 온갖 일이 될 수 있고, 어떤 종류의 반응이든 다 맞아요. 그 영화에 대한 반응은 정말 다양하고, 제게는 무언가를 보는 데 있어서 가장 보람 있는 일이에요. 저는 여기서 거의 두 가지 감정이 동시에 일어나는 것을 느낄 수 있었고, 하드 코미디 동작도 있고, 더 예술적이고, 어쩌면 더 허세 부리는 동작도 있어요. 하지만 그건 제가 항상 추구하던 것이었어요. 주인 시금석이었지만, 연기 면에서는 모든 것이 현실적으로 연기되어야 했기 때문에 우리는 모든 장면에서 감정의 현실성을 항상 만지도록 했습니다. 그리고 이 사람들은 정말 뛰어나고 수월합니다. 폴과 팀에게는 별로 할 일이 없습니다. 그들은 이미 너무 현실적이고 자연스럽게 느껴지는 무언가를 전달하는 데 너무 몰두해 있습니다.
러드: 저는 (팀과 저는) 둘 다 이게 뭔지 본능적으로 알고 있었던 것 같아요. 우리 모두가 같은 방식으로 봤던 것 같아요. 그래서 “이걸 어떻게 플레이할까?”에 대한 심도 있는 대화는 그렇게 많지 않았어요.
로빈슨: 촬영을 시작했을 때, 심지어 대본에 있던 것조차도, 그날 우리는 어떤 것들이 우리가 찾은 분위기, 그루브에 맞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아, 이건 페이지에서는 재밌고, 페이지에서는 좋은데”라고 생각했던 것들을 버렸지만, “아, 우리가 촬영하는 것과는 다른 느낌이야”라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마감일: 폴, 당신은 당신의 부분에서 당신의 음악적 기술을 조금 과시해야 합니다…
러드: 그것이 자랑이라면, 제가 조금 노력해야 할 것 같아요.
DEADLINE: 그게 당신에게 재밌나요? 아니면 그냥 코미디에 출연해서 재밌는 걸 요구받는 건가요?
러드: 모르겠어요. 그냥 그 부분이 대본에 있었던 것 같아요. 그냥, 오, 이게 팀의 캐릭터 관점에서 일반적으로 멋진 것으로 여겨지는 것들의 체크리스트에 들어갈 것 같았어요. 그 남자가 밴드에 있다는 사실과 그가 TV에 나온다는 사실이 멋지죠.
재밌죠. 멋지게 보이거나, 그럴려고 노력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은 캐릭터를 연기하는 것도 재밌고, 제가 연기하는 캐릭터는 자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꽤 확신이 있고 모든 것을 알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전혀 그렇지 않은 사람일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 사람은 자신만의 불안감과 그를 슬프게 만드는 것들이 있습니다.
마감일: 이번 세트에서는 즉흥적인 부분이 많았나요?
데영: 아니, 간신히요. 팀과 폴이 정말 잘해서 자연스럽게 작은 추가 사항이 생기겠지만, 대부분 페이지입니다.
마감일: 두꺼비 독에 대한 환각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서브웨이를 어떻게 참여시키셨나요?
데영: 솔직히 말해서, 그건 프로듀서 질문이에요. 저는 우리가 그들을 얻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지 못했어요. 가짜 샌드위치 가게를 만들어야 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즉시 그들은 “그래요. 돈 필요하세요?”라고 말했어요. “맙소사.”라고 말했어요. 그들은 무엇이든 기꺼이 해냈고, 정말 환상적이었어요.
마감일: 최근 빈스 본이 스튜디오가 요즘 큰 변화를 꾀하려는 의지가 약해진 것 같다고 한탄하면서 연극 코미디의 상태가 대중의 담론에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10년 또는 20년 전과 비교했을 때 대형 스크린을 위해 만들어진 코미디가 상대적으로 부족하다는 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러드: 코미디 영화는 어디에도 가지 않을 거야. 항상 있고, 내가 보고 싶은 영화야. 그들이 훨씬 더 많은 것을 만들기 시작하는 르네상스를 보는 것도 좋겠지만, 모르겠어. 내 빌어먹을 온도 조절 장치도 이해할 수 없고, 영화 산업은 더더욱 이해할 수 없어.
저는 대부분의 것들의 이유가 무엇인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유머가 전 세계적으로 잘 먹히지 않아서 이런 종류의 것에 돈을 투자하고 싶어하지 않는 걸까요? 저는 사람들이 슬퍼하고 세상이 불타고 있을 때 코미디가 잘 된다고 항상 생각했기 때문에 요즘은 코미디가 (대박을 터뜨려야 할 것 같지만) 그렇지 않은 것 같습니다.
사람들은 10년 전과는 매우 다른 방식으로 영화를 보고 있으며, 확실히 스튜디오는 다른 방식으로 영화를 만들고 있습니다. 더 많은 텔레비전 쇼가 있습니다. 그들은 그것에 더 많은 것을 투자한 것 같습니다.
마감일: Andrew와 Tim은 최근 코미디 파일럿에서 다시 팀을 이루었습니다. 의자 회사 HBO를 위해서요. 그것에 대해 무엇을 말씀해 주실 수 있나요?
데영: 정말 좋아요. 더 많이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마감일: Paul, John Carney의 신작 영화와 함께 몇 가지 흥미로운 프로젝트도 곧 진행 중이에요. 파워 발라드 그리고 새로운 아나콘다 영화 잭 블랙과 함께. 지금 가장 기대되는 건 뭐예요?
러드: 축구 시즌. (웃음) 제 말은, 제가 지금까지 했던 모든 일에서 항상 정말 흥분한 마음으로 임했고, 잘 되기를 바랐던 것 같아요. Carney 일은 방금 끝냈어요. 그는 정말 대단했고, 독특하고 재밌는 경험이었어요. 당신이 방금 이야기했던 다음 일은, 아나콘다 영화는 아직 알아내지 못한 것 같지만, 저는 그 사람들(톰 고미칸과 케빈 에튼)이 정말 좋아요. 그들이 한 마지막 영화이고, 잭은 훌륭해요. 그러니 지켜봐야죠. 모든 게 잘 어울린다면 기대가 됩니다. 어떻게 될지 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