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켄스케의 왕국 감독 : 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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켄스케의 왕국Neil Boyle과 Kirk Hendry가 감독 한 Micheal Morpurgo의 소설을 기반으로 한 것은 올해 BAFTA와 Annie Award 후보 지명을 모두 잡아 당기는 손으로 그린 ​​애니메이션 기능입니다. 액션 어드벤처는 항해 여행에서 가족 (Cillian Murphy, Sally Hawkins 및 Raffey Cassidy가 연기 한 가족)이 데려 간 Michael (Aaron McGregor)이라는 어린 소년을 중심으로합니다. 폭풍이 들어 오면 그와 그의 개 스텔라는 배 ​​밖으로 밀려 나고 외딴 섬에서 스스로 생존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모든 희망을 잃을 직전에 마이클은 제 2 차 세계 대전 중에 군사 보트가 체포 된 후 그곳에 좌초 된 선미, 노인 일본 군인 (켄 와타나베)을 만난다.

여기서 마감일은 영화 제작 듀오 와이 이야기를 생생하게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마감일 :이 프로젝트에 어떻게 왔습니까?

커크 헨 드리 : 영화 제작자이자 프로듀서 인 Sarah Radclyffe는 Michael Morpurgo의 책을 선택했습니다. 그녀는이 독창적 인 믿음이 환상적인 영화를 만들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그리고 그녀에게는 작년에 최종 영화를 보았을 때부터 20 년이 걸렸기 때문에 진정한 열정 프로젝트였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실제로 그것에 집착 한 다음 런던의 메인 스튜디오 인 루푸스 영화에서 카밀라 (Deakin)와 루스 (필딩)에서 우리가 영화를 제작했습니다. 나는 방금 세계 야생 동물 기금을 위해 몇 가지 일을 만들었고 그녀는 감독을 찾고 연락을 취했다. 나는 Soho의 브러싱 회사에서 Neil과 함께 일하고있었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프로젝트를 개발하고 있었고,“Neil 도이 여행에도 올 수 있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물론.”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영화의 버전을 그녀에게 투구했고 그녀는 그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때부터 우리는 탑승했고, 우리는 또 다른 프로듀서 인 Michael Morpurgo와 Sarah, Camilla와 Barnaby Spurrier와 함께 Neil과 Me를위한이 10 년의 여정을 시작했으며, 이번에는 좋은 친구가되어 프로젝트를 믿었습니다. 그런 다음 결국 영화를 제작으로 밀어 넣은 것은 Covid였습니다. 우리는 Covid가 첫 번째 잠금 기간 동안 끝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당시 BFI는 잠금으로 인해 라이브 액션 영화를 만들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애니메이션으로 그들은“원격으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면 돈을 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기술이 방금 나왔기 때문에 원격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Zoom을 통해 화면 및 기타 소프트웨어를 공유하고 프레임별로 프레임을 통해 갈 수있는 다른 소프트웨어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정말 대단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만든 방법입니다.

Neil Boyle : 그 기간에 대한 가장 큰 장점 – 코비드에 대한 큰 장점은 우리가 영화를 만들기 위해 돈을 얻기 전에 8 년 반이 걸렸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마침내 우리는 돈을 얻었습니다. 우리는 가서 탑승 한 예술가들과 대화를 나누고 말했습니다.“봐요. 우리는 현재 모두 고립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집, 침실, 스튜디오에서 고립되어 있으며,이 영화는 고립되어 연결을 시도하는 사람들에 관한 영화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지금 느끼는 것은 영화에 넣으십시오.”

켄스케의 왕국왼쪽부터 : Kensuke (Ken Watanabe), Michael (Aaron MacGregor)

Blue Fox Entertainment / Courtesy Everett 컬렉션

마감일 :이 캐스트는 훌륭합니다. 어떻게 모든 사람을 모으게 되었습니까?

Boyle : 글쎄,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이 진정으로 우리의 첫 번째 선택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위시리스트를 실현하게되어 매우 운이 좋았습니다. 젊은 캐스트 멤버들은 영국에서 학교에서 책을 읽었습니다. 왜냐하면 영국에서는 학교에서 가르치는 것의 일부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모두 그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놀라운 배우 들의이 위시리스트를 가지고 있었고 우리는 그들에게 갔고 그들은 모두 예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그들은 모두 Michael Morpurgo의 소설을 사랑했으며 훌륭한 작가이며 영화 버전의 일부가되기를 원했습니다.

마감일 :이 영화에서 당신이 가지고 있어야 할 비 협상은 무엇입니까?

Hendry : 중요한 것은 이것이 Frank Cottrell-Boyce,이 시나리오 작가의 아이디어라는 것입니다. 이 책에서 Kensuke는 약간의 영어를 할 수 있으므로 Michael과 Kensuke는 서로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이제 Frank는 생각했지만 그 아이디어를 없애고 공통 언어가 없도록합시다. Neil과 나는 시나리오를 읽었을 때, 우리는 이것이 침묵하는 영화 일 수 있습니다. Neil과 저는 Silent Film Storytelling을 정말 좋아합니다. 그것은 Pure Cinema라고 불리는 것입니다. 여기서 영화 적 수단 만 사용하여 이야기의 아이디어와 캐릭터를 관객에게 전달해야합니다. 청중은 캐릭터가 당신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려주는 대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 내기 위해 조금 더 참여하고 조금 더 탐정 작업을해야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런 종류의 스토리 텔링을 정말 좋아했습니다. 마이클이 선상으로 씻겨지고 혼자서 대화를 나누면 대화가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그 시점에서 본질적으로 조용한 영화가됩니다.

또 다른 것은 우리가 노래하는 노래, 말하는 동물, 춤추는 동물, 종종 젊은이들의 영화에서 얻는 의인화적인 것들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어떤 의미에서, 우리는 청중과 이야기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젊은이들은 많은 것을 이해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젊은이들을 기억하기 때문에, 우리는 7, 8, 영화에가는 것이 무엇인지 기억하며, 우리와 이야기하지 않은 영화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또 다른 협상 할 수 없었습니다. 현재 세대의 아이들이 영화를 볼 수 있도록 전달합시다.

마감일 : 아트 스타일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애니메이터로 비전을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Boyle : 스타일을 찾는 데있어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이 손으로 그린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위험에 처해 있다고 느낄 수있을 정도로 영화가 믿을 수 있도록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가 굶어 죽거나 탈수되거나 자신을 다치게하거나 심지어 죽을 수 있다는 생각. 따라서 어느 정도의 자연주의가 있어야했습니다. 섬은 영화의 또 다른 캐릭터와 같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애니메이션에서 풍부한 시각적 세부 사항이 필요하여 실제로이 장소를 믿을 수있었습니다.

켄스케가 나가사키에있는 그의 가족에게 비극적으로 일어난 일을 기억할 때의 예는 일본 수채화 브러시 스타일로 잃어버린 가족을 기억하기 위해 페인트합니다. 그의 가족은 일본 수채화 그림이 생겨납니다.

Hendry : Neil이 말했듯이, 섬은 본질적으로 캐릭터와 같기 때문에, 우리는 정말 세부 사항을 갖기를 원했기 때문에 청중이 Michael과 같은이 새로운 세상에 도착한 것처럼 느꼈습니다. 당신은 갑자기 회색 콘크리트 현대성 에서이 다른 세상으로 오는이 도시 아이가 있습니다. 그것은 도로시가 흑백에서 오즈의 테크니 컬러로 건너는 것과 비슷합니다. 그것은 중생과 같습니다. 당신이 상징적으로 어딘가에 다시 태어나고 새로운 자아를 찾아서 그 과정에 의해 완전히 바뀌면 당신에게 일어나는 일. 그것은 많은 이야기, 특히 영화에서 일어나는 극적인 모티브입니다.

켄스케의 왕국왼쪽부터 : Michael (MacGregor), Kensuke (Watanabe)

Blue Fox Entertainment / Courtesy Everett 컬렉션

마감일 : Michael의 궤적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그는 다른 사람들이 그에게 말하는 것을 듣지 않는 것에 대한 요령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영화가 끝날 무렵 엄청난 성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묘사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이야기 할 수 있습니까? 청중이 그를 너무 좋아할 수 없다는 것을 걱정 했습니까?

Boyle : 예, 문제는 영화가 분명히 아크를 가져야한다는 것입니다. Micheal이 결국 교훈을 배우려면 그는 매우 반대부터 시작해야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우리가 그를 진정으로 불쾌하게 만들고 싶지 않다는 것이 옳습니다. 우리가 Frank와 함께 일할 때 마이클과 함께 일할 때 대본의 초기 초안이 있었는데, 마이클은 그가 말한 방식으로 거의 현명한 것이 될 것입니다. T는 완전히 독창적이어서 청중은 그를 뿌리 내리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는이 교훈을 배워야했습니다.

그리고 배우들에게 돌아가는 데 도움이 된 것은 Aaron McGregor였습니다. 우리는이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40 세 또는 50 명의 아이들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Aaron과 Aaron에 대한 놀라운 점은 그가 실제로 스코틀랜드의 악센트를 가지고 실제로 스코틀랜드 인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오디션을했을 때 마침내 그를 만나서 지시하고 그와 함께 일했을 때, 그는 실제로 자연스러운 아이입니다. 그는 자신에 대한 무대 학교 연극이 없으므로 일반 아이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뇌에는 매우 성숙 할 수있는 또 다른 부분이 있으며 방향을들을 수 있었으며 기술적으로해야 할 일을 이해할 수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우리가 마이클을 바람직한 캐릭터로 만들도록 도와주었습니다.

Hendry : 그는 사랑스러운 취약한 품질을 가졌습니다. 당신이 심하게 행동 할 때 캐릭터가 실제로 동정심이 필요한 것입니다. 그래서 그는 테스트 시퀀스에서, 그리고 우리가 영화를 할 때 분명히 그것을 전달했을 때, 그것은 그가 조금 불쾌하거나 부모를 무시할 때에도 캐릭터를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데 실제로 도움이되었습니다.

Boyle : 물론 우리는 그가 부모를 무시하고 듣지 않는 방식으로 매우 기쁘다. 그는 배 밖으로 휩쓸지 않았고이 모험에 들어 가지 않을 것입니다. 이상한 방식으로, 아마도 그가해야 할 일일 것입니다. 어쩌면 그는 조금 독창적이어야했을 것입니다 (웃음).

켄스케의 왕국왼쪽에서 : Stella, Michael (MacGregor), Kensuke (Watanabe)

Blue Fox Entertainment / Courtesy Everett 컬렉션

마감일 : 섬과 동물을 그렇게 활기차게 느끼게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 요소에는 매우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Hendry : 영화의 주요 주제는 가족에 관한 것입니다. 영화와 책은 몇 가지에 관한 것이지만, 우리는 주요 것 중 하나는 가족에 관한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당신의 혈액 가족이 있고, 양육 되든 입양 되었든 마이클의 경우에 발견 된 가족이 있습니다. 켄스케와 오랑우탄과 함께 발견 된 가족입니다. 그런 다음 가족을 잃은 켄스케가 있지만 이제 그는 새로운 오랑우탄 가족을 찾았으므로 우리는 지구상의 모든 생물의 더 넓은 가족 (더 넓어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방금 섬의 모든 동물과 모든 것을 절대적으로 적용했습니다. 그리고 밀렵꾼들은 어느 시점에서 와서이 동물들 중 일부를 가져갈 것이기 때문에, 그것은 청중을 위해 임의의 동물을 선택하는 것보다 우리가 더 감정적으로 효과적으로 만드는 방법입니다. 우리는 그것이 가족이 깨지는 것처럼 느끼게해야했습니다.

Boyle : 애니메이션 측면에서 우리는 운이 좋았습니다. 우리는 Peter Dodd라는 환상적인 애니메이션 디렉터를 가졌으며 모든 애니메이션에서 애니메이터와 직접 일했으며, 특히 Kensuke와 Michael 등을 가졌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 다른 애니메이터가 우리와 함께 동물 감각을 가진 프랑스 애니메이터 인 Ludivine Berthouloux라는 우리와 함께 일했습니다. 그녀는 동물을 그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우리는 그녀를 개와 함께 장면에 두었습니다. 그녀는 귀의 각도와 꼬리가 무엇을하고 있는지 등의 아름다운 그림을하고있었습니다. 우리는 그녀가 다른 많은 동물들과 함께 일하기 시작했고, 그녀는 결국 우리의 연구에 매우 상세한 지 확인하기 위해 우리의 주요 선수 중 한 사람이었습니다.

우리는 YouTube 및 BBC Wildlife 다큐멘터리에서 찾을 수있는 비디오 장면을 통해 수많은 연구를 수행했으며 애니메이터가 각 동물에 특정한 각 동물에게 진정한 움직임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것을 제공했습니다. 그런 다음 매우 현실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그들과 감정적 인 관계를 얻을 수 있도록 충분히 밀어 넣었습니다. 그것은 약간 균형 잡힌 행동 이었지만, 우리는 그것을 뽑았다 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 인터뷰는 길이와 명확성을 위해 편집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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