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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디애나 존스와 그레이트 서클의 가장 논란이 많은 결정은 실제로 완벽하게 이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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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논란이 되는 요소는 인디애나 존스와 그레이트 서클 플레이어가 처음에는 깨닫지 못하더라도 실제로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게임을 1인칭으로 ​​만들기로 한 결정은 출시 당시 회의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3인칭이 확실히 어드벤처 장르에 더 적합하다고 느꼈기 때문입니다. MachineGames는 1인칭 개발 경험이 더 많지만 그레이트 서클의 게임플레이는 단순한 습관의 산물이 아닙니다. 플레이어들은 이 논란이 결국 문제가 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그레이트 서클 되고 싶다.




그레이트 서클 이벤트 사이에 발생합니다. 잃어버린 방주의 침입자 그리고 마지막 십자군. 인디애나 존스가 최신 콘솔에 등장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기도 합니다. 인디애나 존스와 왕의 지팡이 Wii, Nintendo DS, PS2, PSP용으로 2009년에 출시되었습니다. 이렇게 친숙한 캐릭터가 다시 돌아오면서 많은 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게 되었지만 처음에는 캐릭터를 1인칭 기대 수준으로 제한했습니다. 문제에 대한 선호도에 관계없이 이 간단한 선택이 게임을 강화하는 데 어떤 역할을 하는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인디아나 존스와 그레이트 서클(Indiana Jones & The Great Circle)은 1인칭 시점에서 훌륭합니다.

플레이어는 새 게임에서 완전히 인디애나 존스가 될 것입니다


그레이트 서클 1인칭 시점의 게임플레이 영상이 공개되었을 때 플레이어들이 깜짝 놀랐던 점을 정당화합니다. 요즘에는, 어드벤처 게임은 3인칭 시점을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캐릭터를 볼 수 있는 곳. 어깨 너머로 펼쳐지는 게임플레이에 대한 이러한 친숙함은 그레이트 서클 놀라운 이상치이지만, 이 게임은 고전 캐릭터의 현대적인 게임 현장 복귀에 적합한 선택임을 입증했습니다. 그레이트 서클 플레이어가 마치 인디애나 존스가 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직접적인 경험을 선사하며 새로운 고대 미스터리를 밝혀냅니다. 퍼즐 힌트가 자동으로 나타나는 짜증나는 추세) 그리고 오리지널 스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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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랫폼 섹션이 세계와 더 많이 상호 작용하기 위해 게임이 잠시 3인칭으로 전환되는 것을 볼 수 있지만, 대다수는 플레이어를 인디애나 존스의 관점에서 직접 배치하여 더욱 몰입감 있는 경험을 만들어냅니다. 고대 무덤을 탐험하고 그 신비를 직접 밝혀내는 것은 간단하지만, 자체 시리즈로 자리 잡다. 인디애나 존스와 인퍼널 머신 1999년에는 다음 단계를 따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무덤 침입자하지만 그레이트 서클 새로운 관점 선택으로 자체 프랜차이즈 내에서도 독특합니다.

1인칭으로 ​​The Great Circle의 강점을 강조합니다.

가장 큰 논란이 실제로 그레이트 서클을 더 좋게 만든다

사용자 정의 이미지: Katarina Cimbaljevic


예상외로 1인칭 플레이는 모험 경험을 크게 강조하고 무엇이 그레이트 서클 특별한. 이 관점은 플레이어가 고대 유물을 발견하고 고대 유적을 탐험하기를 기대하는 게임에 적합합니다. 실제로 가장 비슷한 느낌이에요 부정직한각 레벨을 조사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이상적인 전략입니다. 그레이트 서클 가벼운 몰입형 시뮬레이션 요소를 자랑합니다. 1인칭 시점으로 나타나는 만화 같은 전투(검은 셔츠를 바이올린으로 때리는 등)에는 재미있는 요소도 있어 게임이 영화 속 실제 코미디를 연상시키는 느낌을 줍니다.

1인칭 관점은 기술적인 수준에서는 더 작은 이점을 가지는데, 이는 플레이어가 눈치채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사실이 있습니다. 1인칭은 컷씬과 게임플레이 사이를 더욱 부드럽게 전환합니다.. 플레이어가 인디애나 존스에서 그를 지켜보는 것으로 전환하면 덜 어색해 보입니다. 게임이 3인칭 관점에서 이루어졌다면 이러한 전환이 약간 이상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이에 익숙해져야 하더라도 플레이어를 잠시 몰입에서 벗어나게 할 위험이 있습니다. 이것은 에서 볼 수 없습니다. 그레이트 서클작은 성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훌륭한 게임.


인디애나 존스와 그레이트 서클은 미지의 복제품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관점은 대권을 Uncharted 시리즈와 분리합니다

Katarina Cimbaljevic의 맞춤 이미지

1인칭 시점이라는 점은 어드벤처 장르의 다른 잘 알려진 시리즈와 게임을 구분합니다. 그만큼 미지의 시리즈는 게임이 될 것입니다 그레이트 서클 와 비교될 것이다. 1인칭은 두 사람이 너무 유사하지 않도록 분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역사적, 고고학적 모험 테마는 인기가 있지만 엄선된 소수의 타이틀만이 이 장르의 게임 장면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미지의 3인칭 관점으로 알려진 이 작품은 많은 사람들이 가장 먼저 생각할 것입니다. 같은 장르의 다른 게임들도 이를 공유합니다. 무덤 침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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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than Drake를 플레이하는 동안 어깨 너머로 경험하는 것은 그가 캐릭터로서 해당 게임에 소개되었기 때문에 적절하다고 느낍니다. 플레이어들이 큰 화면에서 실제로 보았던 인디애나 존스의 유명 캐릭터를 게임에 가져온 것은 모든 것을 새로운 관점에서 볼 수 있는 기회. 시청하는 대신 인디애나 존스 영화에서는 이런 식으로 플레이어들이 직접적으로 그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어드벤처 장르에서 독특한 경험이 되는 직접 모험으로, 클래식 캐릭터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전달하면서도 촌스러워 보이지는 않습니다. 미지의 클론.

인디애나 존스와 그레이트 서클 현대 어드벤처 장르에서 1인칭 시점의 독특한 작품임을 입증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익숙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관점을 완전히 수용하는 게임은 게임의 가장 좋은 부분을 강조하여 메타크리틱 점수가 일부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완전히 인디애나 존스가 되는 것부터 비교 대상 게임들 사이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것까지, 고전 모험가를 다룬 최신 게임은 애초에 관점 선택에 대한 논란조차 있어서는 안 되는 점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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