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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노라’ 숀 베이커 감독, 갱스터 장르, 극장판에 도전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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을 위한 션 베이커그것은 연극이거나 흉상입니다.

스트리머의 월급은 그 앞에서 감질나게 느껴질 수 있지만, 그의 원작에 관해서는 영화를 위한 작품을 만드는 것뿐만 아니라 셀룰로이드로 촬영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Baker는 이번 에피소드에서 “우리는 이 예술 형식을 창조한 매체를 포기해서는 안 됩니다.”라고 말합니다. 승무원 호출그가 총을 쏘기로 선택한 이유 아노라 영화에서.

“우리는 영화로 촬영했고, 영화관용으로 촬영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사람들이 볼 수 있기를 바라는 방식입니다.”

Baker는 “연극은 나에게 모든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Baker는 말합니다. “나는 홈 엔터테인먼트를 나중에 고려한다고 생각합니다.”

“NEON은 나에게 긴 극장 창을 허용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입니다. 아노라 10월 18일 극장 개봉 후 12월 17일 60일 후에 디지털 및 PVOD에 출시되었습니다.

“각 영화마다 극장 상영 시간을 늘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음 번에는 90일을 넘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영화 제작자는 입찰 배급사에 대한 자신의 작품에 대해 기대하는 요구 사항에 대해 말합니다.

“우리는 Film Nation의 Glen(Basner)에게 말하고, FilmNation은 우리 영화를 선택하는 사람에게 말합니다.”

“저는 영화제작자로서 영화의 미래를 위해 싸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Baker는 덧붙입니다.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 이후 아노라 는 골든 글로브 후보 5개 부문에 오르며 눈물을 흘리고 있으며, 최근에는 DGA 베이커 부문 후보에 올랐고, SAG 부문 최우수 작품상 앙상블 부문, 여우주연상 마이키 매디슨, 남우조연상 유라 보리소프 부문 후보에 올랐습니다. 보고된 생산 비용은 600만 달러로, 아노라 전 세계적으로 3,240만 달러의 글로벌 총액을 기록한 이 영화는 Baker의 경력 중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영화입니다.

우리는 Baker와 그의 프로듀서인 Samantha Quan 그리고 알렉스 코코 칸 영화제 심사위원 그레타 거윅이 ‘루비치와 하워드 호크스의 구조’에 비유한 원작의 고급 스트리퍼 러시아 과두제 아들 로맨틱 코미디를 깨뜨린 이야기, 이야기의 기원, 의도적인 분열적 결말, 그리고 그 발견 아노라 바로 마이키 매디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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