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스타 트렉 배우들은 잔여 물을 얻습니까? 여기 진실이 있습니다

스타 트렉 배우들은 잔여 물을 얻습니까? 여기 진실이 있습니다

18
0







Gene Roddenberry의 “Star Trek” 자본주의 이후 유토피아에서 일어날 수있는 성격이 부를 갈망하지 않지만, 우리 사회에서 배우들은 그 사치와 함께 살 수 없습니다.

Trekkies는 1966 년부터 1969 년까지 처음 방영되었을 때 “Star Trek”이 큰 인기를 얻지 못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작고 열정적 인 팬들의 클러스터를 가지고 있었고 쇼는 적어도 한 번은 취소에서 절약되었습니다. 공동 편지 쓰기 캠페인이지만 등급에서 10 가지 유형의 쇼는 없었습니다. “Star Trek”은 1970 년대 중반에 재실행되기 시작할 때까지 문화적 현상이되지 않았습니다. 그때까지, 그것은 더 널리 접근 할 수 있었고, 새로운 Superfans가 등장했으며, “Star Trek”컨벤션이 그게되었습니다. Gene Roddenberry는이 컨벤션에 출연했으며, 그는 자신의 쇼를 팬 격려로 유토피아 텍스트를 만들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한편 “스타 트렉 (Star Trek)”의 스타들은 쇼에서 제한된 수입을 컨벤션 출연으로 활용할 수 있었으며, 그들은 잔여 물에 돈을 벌지 못했습니다. 윌리엄 샤 트너 (William Shatner), 레너드 니모이 (Leonard Nimoy), 니첼 니콜스 (Nichelle Nichols), 니첼 니콜스 (Nichelle Nichols), 디포 레스트 켈리 (Deforest Kelley), 조지 테이크 (George Takei), 월터 키니 그 (Walter Keonig), 제임스 두한 (James Doohan) 은이 시리즈의 원래 캐스트 멤버들도 불공평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Doohan, 1979 년 Fort Worth Star-Telegram과의 인터뷰에서Heroes & Icons 웹 사이트에서 인용합니다), 1971 년 이후 “스타 트렉 (Star Trek)”로부터 한 푼도 얻지 못했다고 인정했다. 2020 년 윌리엄 샤 트너 말했다 트위터에서 그는 1973 년 이전에 “Star Trek”에 대한 로열티를받지 못했다고한다.

모든 TV 스타가 끝없는 재실행을위한 잔차를 기반으로 돼지에 기반을 둔 돼지에서 높은 살 수 있다고 가정하는 사람들은 불공정 한 계약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해당 잔차에서 뻣뻣하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1970 년대 초 이후에 배우자는 잔차를 얻지 못했습니다.

Shatner의 위에서 언급 한 트위터 쇠고기는 그가 개인의 부에 대해 쓴 팬과 논쟁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Shatner는 1960 년대 후반은 로열티 지불의 패턴이 업계 표준이되지 않았기 때문에 1960 년대 후반이 일하는 배우에게는 장미 빛 시간이 아니라고 회상했다. 그는 썼다 :

“1973 년 이전의 모든 것 ( ‘Star Trek’오리지널 시리즈 포함)은 로열티에서 센트를 지불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나를 소유하거나보고 싶은 것을 빚진 것 같습니다. 그렇게 작동하지 않습니다.”

Shatner는 또한 IGN이 주최 한 Transporter Room 3 Podcast에서 로열티 지불 부족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할리우드 리포터가보고했습니다), 당시에는 TV 시리즈의 배우는 몇 년 후에 재실행을위한 잔여 물을 얻지 못했다고 명확히했습니다. 결국,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쨌든 TV 쇼가 몇 년 이상 계속 방송 될 것이라고 가정했습니다. 따라서, 어떤 배우에 대한 로열티 기반 계약을 작성하려는 스튜디오도 아무도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아무도 “Star Trek”이 문자 그대로 수십 년 동안 공중에 계속 유지 될 수십 년 동안의 신디케이트 계약을 체결 할 것이라고 예측할 수 없었습니다.

Fort Worth Star Telegram 인터뷰에서 Doohan은 “Star Trek”캐스트에 대한 부당한 지불은 할리우드 전역에서 광범위한 계약 구조 조정의 동기 부여 요인이라고 지적했습니다. 그는 “우리의 상황은 스크린 배우 길드가 규칙을 바꾸도록 자극 한 것이라고 말했다. (…) 이제 모든 재실행에 대한 대가를받습니다.” 3 년 만에 공중에서.

Sag의 자체 웹 사이트에서1960 년 이전에는 로열티가 존재하지 않았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성공적인 파업은 결국 로열티 계약을 맺었지만 슬프게도 소급한 지불은 협상의 일부가 아니었고 스튜디오는 1960 년 이전에 발표 된 영화에서 배우에게 로열티를 지불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1960 년 이후에 만들어진 것은 잔여 지불과 관련이 있습니다.

잔차의 간단한 역사

1960 년 Sag는 마침내 연금 기금을 설립했습니다. 그러나 향후 14 년 동안 TV 스타는 여전히 뻣뻣 해지고있었습니다. “재실행”은 여전히 ​​새로운 개념이거나 적어도 스튜디오가 배우들에게 로열티를 지불 할 때 무시할 의향이 있다는 개념이었습니다. Sag는 Doohan ‘s와 Shatner의 의견에 부응하여 1974 년에 처음으로 주요 텔레비전 네트워크에서 프라임 타임 극적인 프로그래밍을 다루는 계약을 공동으로 협상했다 “.

1980 년에 스튜디오가 홈 비디오 판매와 케이블과 같은 유료 TV를 위해 로열티를 보류하려고 시도했을 때 엔터테인먼트 노조는 다시 파업해야했습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처짐이나 WGA 파업은 역사 전반에 걸쳐 잔차의 원천 징수에 관한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연합의 가장 긴 파업은 1988 년에 이루어졌으며, 이는 국제 시장에서 TV 방송을위한 잔차가 어떻게 지불되지 않았는지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2007 년과 2008 년에 스튜디오가 온라인 방송에 대한 잔여 물을 지불하지 못한 후 노조는 다시 파업을 시작했습니다. 모든 새로운 기술은 스튜디오가 처짐 구성원을 뻣뻣하게하려는 새로운 수단으로 여겨집니다.

이것은 2023 년의 파업에서 확실히 사실이었습니다그것은 악명 높은 스트리밍 전쟁에서 잔여 물을 얻으려고 노력하는 것이 었습니다. 스트리밍 서비스는 Netflix가 정한 선례 덕분에 시청률을 발표하지 않았으며 그 결과 행위자에게 로열티를 지불하려는 충동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노동 조합은 지불 시스템을 협상 할 수 있었고 또한 Studios는 AI Tech 사용을 중단하여 얼굴을 스캔하고 이미지를 무료로 사용하도록 요구했습니다. 2023 년의 파업은 조직 역사상 두 번째로 길었습니다.

운 좋게도 “Star Trek : The Next Generation”캐스트는 이전의 파업으로부터 혜택을 받았으며 잔여 물에서 살 수있었습니다. 웨슬리 크러셔를 연기 한 배우 Wil Wheaton의 경우 그가 몇 년 동안 가지고 있던 전부였습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