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선거 AD 급등에 대한 주식이 점프로 가입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하는 폭스

선거 AD 급등에 대한 주식이 점프로 가입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하는 폭스

8
0


폭스는 2025 년 말까지 구독 기반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라고 미디어 회사는 화요일에 메인 스테이 케이블 텔레비전 사업 밖에서 청중을 활용하기 위해 Netflix가 지배하는 경기장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Murdoch 가족 통제 회사의 주식은 뉴스 네트워크의 선거 중심 광고가 급증함으로써 월스트리트 기대보다 2/4 분기 판매 및 이익을보고하면서 4%이상 증가했습니다.

Fox News의 소유자는 레거시 미디어와 회사 간의 스트리밍 레이스를 크게 자극했습니다. Netflix와 같은대신 약 9,700 만 명의 월간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광고주가 탐내는 18-34 세 그룹의 시청자의 3 분의 1을 보유한 무료 Tubi 스트리밍 서비스의 광고 수익에 대한 베팅.


11 월 대통령 선거는 전통적인 미디어 전반에 걸친 광고 지출을 강화했으며, 연구 회사 인 Magna Global 추정 정치 광고는 60 억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위의 Sean Hannity는 9 월 도널드 트럼프와 함께. 게티 이미지를 통해 AFP

Tubi는 Fox Sports와 함께 일요일에 처음으로 Super Bowl을 스트리밍 할 예정입니다.

폭스는 또한 라이브 스포츠를 위해 Walt Disney 및 Warner Bros Discovery와 팀을 이룰 계획이었습니다. 스트리밍 벤처는 Venu라고 불렀습니다그러나 많은 노력은 올해 초 상당한 법적 야당으로 인해 전개되었습니다.

폭스 CEO 인 Lachlan Murdoch CEO는“현재 전통적인 케이블 번들 외부에있는 대규모 인구에 도달하기를 원합니다. Lachlan Murdoch CEO는 분석가들에게 구독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한 계획을 언급하면서 분석가들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미국 케이블 산업은 매년 수백만 명의 시청자를 스트리밍으로 잃어 버리고 레거시 미디어 회사를 강요하고 있습니다. Comcast는 한때 제한적인 전통적인 TV 비즈니스를 다시 생각합니다.

Murdoch는 Fox가 새로운 스트리밍 서비스를 케이블 TV보다 앞서 나가지 않을 것이라고 신호를 보냈다.

“우리는 전통적인 케이블 번들의 거대한 지지자들이며, 우리는 항상 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분석가들에게 새로운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한 Fox의 가입자 기대는 “적절하고 서비스는 그에 따라 가격이 책정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회사 대변인에 따르면이 새로운 서비스에는 뉴스 네트워크를 포함한 모든 Fox 컨텐츠가 포함됩니다.


폭스 뉴스 로고
폭스 하소 (Fox Haso)는 선거 이후로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가 카말라 해리스 (Kamala Harris) 전 부통령에 대한 승리를 거둔 이후 감소로 인한 MSNBC 및 CNN과 같은 경쟁자를 능가하는 선거 이후 강력한 시청률을 누 렸습니다. 로이터

일부 분석가들은 움직임이 위험 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Emarketer 분석가 인 Ross Benes는“구독 스트리밍 시장은 이미 혼잡하고 다른 참가자는 경쟁이 치열하고 이익을 일관되게 얻기가 더 어려워 질 것입니다.

폭스의 발표는 2 분기 강력한 회계 연도에 이어 LSEG 계약 분석가 추정치를 485 억 달러로 2,08 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다. 96 센트의 조정 이익도 67 센트의 추정치보다 높았습니다.

이 결과는 11 월 대통령 선거에서 혜택을 받았으며, 연구 회사 인 Magna Global Politation Political Commercials는 레거시 미디어를 위해 60 억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Fox의 광고 수익은 작년 약 20 억 달러에서 242 억 달러로 상승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2024 년 시즌에 더 높은 메이저 리그 야구 등급으로 향상을 입었다 고 밝혔다.

포스트의 소유자 인 Fox and News Corp는 공통 소유권을 공유합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