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는 크리에이터 경제를 해결하기 위해 “긴급성”을 필요로 합니다.

비즈니스는 크리에이터 경제를 해결하기 위해 “긴급성”을 필요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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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이스 홈즈, 메타의 EMEA 글로벌 파트너십 이사는 업계가 창조 경제에 충분한 관심을 기울이지 않고 있으며 이러한 도전에 더욱 “긴급”하게 대응해야 한다고 경고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생산자들에게 제작의 미래에서 AI의 역할을 “신격화하거나 두려워”하지 말 것을 촉구했습니다.

Meta의 EMEA 글로벌 파트너십 이사는 그녀가 Paramount Global의 전신인 Viacom 및 BBC와 같은 TV 임원으로 재직하는 동안 어떻게 젊은 성인 시청자들이 소비 습관을 바꾸기 시작했는지 회상했지만 업계에서는 그들이 가는 방향을 따르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녀는 오늘 아침 기조연설에서 “BBC3, 코미디 센트럴, MTV 등 젊은 층에 편향된 16~34세 데모 채널에서 특히 젊은 시청자들이 더 이상 TV 버스에 탑승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콘텐츠 런던 영국에서. “사실 그들은 버스 정류장에서 TV 버스가 오기를 기다리지도 않았습니다. 물론 이제 우리는 그들이 모두 디지털의 땅으로 나아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TV 시청자의 급속한 이동은 TV 탄광의 카나리아와 같았습니다. 내가 Meta에 합류하기 위해 Viacom을 떠났을 때 카나리아는 광산을 날아가서 Netflix, YouTube, Instagram 및 곧 존재할 TikTok에 집을 마련했습니다.

Holmes는 Paramount Global의 전신인 Viacom에서 6년 간 근무하고 BBC와 Discovery Italy에서 고위직을 맡는 등 TV 경력을 쌓은 후 2020년 1월 Meta에 합류했습니다. 그녀는 EMEA에서 Meta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감독하고 창작자, 공인, 기업, 스튜디오 및 기타 콘텐츠 창작자와 협력하여 소셜 미디어에 더 나은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인스타그램과 왓츠앱.

Meta와 같은 기술 기업은 이미 존재하는 트렌드를 놓치는 것보다 다음 트렌드를 놓치는 것을 더 두려워한다는 점을 지적하고 TV에도 비슷한 사고방식을 채택하도록 도전했습니다. “미래를 살아가는 것은 Meta의 가치 중 하나입니다.”라고 Holmes는 말했습니다. “편안한 생활 방식은 아니며 때로는 지칠 수도 있지만 기분이 상쾌합니다.

“우리는 최선의 관심을 기울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미디어 산업에 종사하는 우리가 미래와 다음 세대가 실제로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지에 대해 충분한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가정하거나 기대하는 것과는 반대로 그들이 소비하고 창조하는 것. 우리는 충분히 긴급하게 대응해야 합니다.”

채팅 후반부에서 Holmes는 Meta가 만들고 있는 다양한 AI 도구에 대해 설명하고 이러한 도구가 어떻게 생산을 돕고 속도를 높일 수 있는지 설명했습니다.

“AI를 두려워하지 마세요.”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것을 이해하고, 포용하고, 실험하고, 그것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도록 만드세요.”

그녀는 업계가 AI를 “신격화하거나 두려워하는 것에 주의해야 한다”고 말하면서 “결국 우리가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우리가 가장 적게 이해하는 것일 때가 많다”고 덧붙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AI를 위협이 아닌 기회로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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