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모든 것은 아이디어를 소중히 여기거나 소중히 여긴다고 주장합니다. 우리는 영화, 책, 음악에 아이디어를 원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저 빈 칼로리를 섭취하는 것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모든 아이디어가 동등하게 창조되는 것은 아닙니다. 때로는 너무 자유롭게 자료 속에 떠다니며 의미 있는 해석에 묶이지 않고, 때로는 너무나 느리게 교훈적이어서 우리가 압도당하는 느낌을 받습니다. 내재된 아이디어 다른 남자, Aaron Schimberg가 각본을 쓰고 감독한 이 영화는 너무 모호하고 너무 명백한 것 사이의 우유 같은 중간 어딘가에 있지만, 끝날 무렵에는 확실히 요점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 영화는 연기자들이 모든 차이를 만들어냅니다. 배우들이 아이디어를 완전히 구현하기 때문에 대본에 겹쳐진 메시지는 불필요한 자수일 뿐입니다. 볼 가치가 있습니다. 다른 남자 Adam Pearson이 선사한 핵심적인 두 가지 공연에 대해 세바스찬 스탠.
스탠은 처음에는 보철 메이크업을 하고 에드워드 역을 맡았는데, 그는 직장 훈련 비디오에 가끔 출연하는 것만으로 생계를 이어가는 고군분투하는 배우입니다. 에드워드는 신경섬유종증이라는 희귀 유전적 질환을 앓고 있는데, 이 질환으로 인해 피부와 신체의 다른 부위에 종양이 자랍니다. 이 질환은 그의 얼굴 모습과 말에 영향을 미치고, 그를 “다른 사람”으로 만듭니다. 그가 등장하는 서투른 비디오 중 하나를 보면, 워터쿨러 옆에서 기절하는 듯한 행동을 하는 듯합니다. 비디오 속의 그의 동료들은 그를 무시함으로써 그를 개인으로 대하는 듯합니다. 바로 이런 종류의 행동이 이 비디오에서 나타나야 합니다. 에 맞서. 하지만 영화에서 이 영상은 중요한 요점을 손쉽게 보여줍니다. 에드워드가 매일 견뎌야 하는 행동의 종류입니다. 그가 삶을 헤매며, 다른 사람들에게 거의 자신을 파괴할 정도로 공손하게 대하는 것처럼 보이는 것도 당연합니다. 그가 자신을 보이지 않게 만들 수 있다면, 그는 해를 끼치려는 사람과 좋은 의도를 가진 사람 모두의 다른 인간들의 잔인함을 겪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뉴욕 어딘가의 초라한 아파트에 사는 에드워드(이 아파트와 이 뉴욕은 다소 비슷함) 아리 애스터의 비전 보는 두려워한다)새롭고 매우 매력적인 이웃이 생겼어요. 레나테 라인스베의 잉그리드. 그녀는 그를 처음 봤을 때 눈에 띄게 놀랐다. 그런 다음 우정을 제안하고, 아마도 그 이상을 제안했다. 그녀는 야심 찬 극작가이고, 에드워드는 그녀에게 거의 존재하지 않는 연기 경력에 대해 침울하게 이야기했다. 그녀의 아름다움과 그녀의 밝음은 그를 평소보다 더 우울하게 만드는 듯했다. 그는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며 자신의 삶을 사는 데 익숙했고, 그것은 그에게 고통만을 가져다주었다.
그런 다음 그는 실험적인 얼굴 재건 치료를 시도할 기회를 얻습니다. 효과가 있습니다! 그의 옛 얼굴이 점차 벗겨집니다. 그 과정은 녹은 모짜렐라 치즈를 늘리는 것과 비슷하거나, 프랜시스 베이컨의 비명을 지르는 교황 중 한 명을 타임랩스로 렌더링한 것과 비슷합니다. 그 아래에는 매우 잘생긴 청년이 드러납니다. 이제 에드워드는 마침내 세상의 나머지 사람들이 어떻게 사는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 그는 고위 부동산 중개인이 되고, 물론 여성들에게도 성공합니다. 그런 다음 잉그리드가 우회적으로 그의 삶으로 돌아옵니다. 물론 그녀는 그를 알아보지 못합니다. 그리고 그는 예전의 자신과 다소 비슷하지만, 단지 외모만 비슷한 다른 사람을 만납니다. 오스월드(애덤 피어슨)는 포켓 스퀘어와 밝은 무늬가 있는 셔츠를 선호하는 쾌활한 영국인입니다. 그는 매력적인 사람입니다. 모든 사람이 그를 사랑합니다. 특히 여성들이요. 에드워드는 그에게서 옛 얼굴을 가진 자신이 될 수 있었던 사람을 봅니다. 오스월드는 꾸지람과 놓친 기회를 모두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가 등장하자, 필름이 갑자기 공중에 떠오른다. 쉬임버그는 2019년 영화에서 피어슨과 함께 일한 적이 있다. 생명을 위해 묶여 있음. (영화관객들은 또한 그의 출연작을 통해 그 배우를 알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조나단 글레이저의 외로움에 대한 잊혀지지 않는 우화 피부 아래.) 쉬머버그는 피어슨의 자신감과 매력에 너무 감명을 받아 오스월드 역을 그를 위해 특별히 썼고, 그가 등장하는 순간 불이 켜진다. 에드워드는 그의 옛 페르소나로 우리의 연민을 초대했고, 아마도 그것을 얻었을 것이다. 오스월드는 연민이라는 개념을 바로 지나친다. 우리는 그에게 너무 끌려서 그것을 느낄 수 있다고 상상조차 할 수 없다.
바로 거기가 영화와 두 배우가 감당해야 할 많은 것입니다. 스탠은 영원히 무뚝뚝한 에드워드 역을 훌륭하게 소화했습니다. 변신 후의 그의 잘생긴 삐죽삐죽한 입술은 우리에게 즐거움을 주지 못했습니다. 오히려 우리는 예전의 에드워드가 돌아오기를 바랐고, 그는 적어도 약간은 엉뚱한 매력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피어슨은 오스월드 역을 훌륭하게 소화했습니다. 그는 영화 속의 눈부시고 비공식적인 시장처럼 거만하게 움직이며, 주변 세계에서 만남과 인사를 나누고 개방성을 장려합니다. 오스월드와 에드워드 사이의 역동성은 그 자체로 풍부한 영역입니다. 문제는 쉬머그가 캐릭터들이 제 역할을 하도록 물러서는 대신 요점을 강조하기 위해 줄거리를 계속 추가한다는 것입니다. 이 영화는 “다른 사람을 어떻게 보는지 깊이 생각해보세요”라는 메시지를 가지고 우리를 집으로 돌려보냅니다. 배우들이 다른 사고방식을 열어보이면서도 말입니다. 어차피 우리는 모두 개인이기 때문에, 왜 차이를 차이로 보는 걸까요? 그것은 우리의 “아이디어”가 무엇인지에 대한 개념을 넘어서는 아이디어입니다. 그것은 삶의 기본 원칙입니다. 아니면 적어도 그래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