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아 리파 그녀의 새로운 콘서트 스페셜에 대한 큰 꿈을 꾸었습니다 두아 리파와 함께하는 저녁그리고 그녀는 Deadline에 이 공연이 이제 그녀가 지금까지 했던 공연 중 가장 좋아하는 공연 중 하나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만큼 CBS 일요일 오후 8시 30분(ET)과 오후 8시(PT)에 특별 방송됩니다.
Lipa는 프로젝트에 온 마음을 쏟았으며 이는 최종 제품을 구성하는 수많은 레이어에서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전설적인 것을 포함하여 엘튼 존 공연의 일환으로 Sylvia Young Theatre School의 교사인 Ray와 재회하기 위해 Lipa는 히트할 감정적 음표를 세심하게 선택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리허설 과정을 “로열 앨버트 홀 신병 훈련소”라고 설명했습니다. 그 조직을 가까이에 보관하십시오.
그녀의 선생님과 다시 연결되었을 때, ‘후디니’ 가수는 자신이 전한 조언이 오늘날까지 그녀에게 어떻게 남아 있는지 그에게 말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안전 지대를 벗어날 때 가장 뛰어나다는 것입니다.
리파는 콘서트와 이번 재회에 대해 “새로운 것을 시도할 자신감도 생겼다”고 말했다. “그는 내가 어렸을 때 항상 “꿈을 두려워하지 말고 꿈을 두려워하지 말라”는 옹호자이자 옹호자였습니다. 그것이 최선의 조언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당신을 조금 긴장하게 만들지 않는다면 충분히 크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지난 10월 17일 런던 로열 앨버트 콘서트홀에서 리파가 선보인 스페셜은 리파의 최신 앨범 히트곡을 재해석한 곡이다. 급진적 낙관주의 뿐만 아니라 미래의 향수 ‘Don’t Start Now’, ‘Love Again’, ‘Levitating’ 등 그래미상 후보에 오른 노래도 있습니다. 바비 (2023), “댄스 더 나이트.”
John은 그들의 콜라보레이션 “Cold Heart” 공연을 위해 그녀와 합류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자신의 이름을 딴 첫 번째 앨범의 “Be the One”과 “Sunshine” 커버를 공연했습니다. 라이브 쇼의 전체 앨범은 Spotify에서 스트리밍할 수 있으며, 스페셜 자체에는 포함되지 않은 더 많은 노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노래의 구조에 들어가서 그것을 벗겨내고 노래를 훨씬 더 취약하게 만드는 방식으로 바꾸면 가사가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들리게 됩니다. 나는 여전히 그것이 뭔가 재미있는 것이 되기를 원했고, 그것이 내가 공연할 수 있는 팝 쇼가 되기를 원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 초기 데모를 설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반짝거리고 좀 더 팝스러워요.” 리파가 말했다. “나는 이 곡에 좀 더 음색과 어두움을 더하고 싶었고, 모든 노래에 진정한 풍부함이 있기를 원했습니다. 우리는 그 감정과 느낌을 가지고 많이 놀았습니다. 나는 모든 노래에 진정한 깊이의 강렬함이 있기를 원했습니다. 그것은 끊임없이 만들어지는 변화였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이것을 어떻게 웅장하고 서사시적이고 크게 만들 수 있는가 하는 것이었습니다. 마치 영화음악을 작곡하는 것과 거의 같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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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Deadline과의 인터뷰에서 뮤지션은 쇼를 준비하는 데 얼마나 많은 시간이 걸렸는지, 드레스를 선택하는 과정, 그리고 그녀가 구상한 기타 세부 사항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사선: 로열 앨버트 홀에서 본 사람, 또는 그곳에서 공연했던 것을 기억하는 사람이 있나요? 그 사람을 보고 “아, 이거 정말 하고 싶다”라고 생각해서 이 꿈에 영향을 준 사람이 있나요?
두아 리파: 런던에서 자랐고 끊임없이 로열 앨버트 홀을 지나며 쇼를 관람했습니다. 사실 저는 로열 앨버트 홀의 쇼를 본 적은 없었지만 TV에서 너무 많은 쇼를 봤기 때문에 로열 앨버트 홀은 항상 제가 항상 꿈꿔 왔던 고향의 최고의 장소였습니다. 나는 극장의 느낌을 좋아하고, 그것이 얼마나 웅장하고, 또한 매우 친밀한지. 운이 좋으면 그곳에서 공연을 할 수 있는 매우 특별한 장소입니다.
사선: 이번 특집을 위해 몇 번이나 리허설을 했나요? 이번 일회성 공연을 하기까지 어떤 과정이 있었나요?
리파: 우리는 이 공연을 계획하고 준비하기 시작했고, 7월, 8월쯤에 이야기를 나눴고, 헤리티지 오케스트라와 함께 작업하면서 편곡, 아이디어, 내가 원하는 사운드에 대한 생각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아마도 8월 말, 9월 초에 첫 번째 편곡을 시작했고 꽤 많은 편집을 거쳤습니다. 데모부터 시작한 다음 오케스트라와 함께 들어가서 모든 부분을 수행했습니다. 실제 리허설 시간은 밴드와 오케스트라(리허설)가 따로따로 일주일 연속 진행됐다. 10월 한 달 동안 다양한 공연을 동시에 준비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저는 로열 앨버트 쇼가 열리기 4일 전에 런던의 집으로 돌아가 쉬지 않고 공연을 했습니다. 로열 앨버트 홀 신병 훈련소, 오케스트라 신병 훈련소 같았어요. 정말 놀라웠어요. 공연이 시작되기 4일 전부터 오케스트라와 함께 쉬지 않고 공연을 펼치는 것 같았습니다.
사선: 스페셜에는 두 가지 의상이 있습니다. 처음에 입는 빨간 드레스와 검은 드레스입니다. 그걸 골라내는 과정이었나? 더 많은 옵션이 있었나요?
리파: 글쎄요, 그런 드레스를 입고 공연하는 건 처음이었어요. 나는 무대에서 뛰어다니고 댄서들과 함께 있는 데 너무 익숙하기 때문에 아름다운 가운을 입고 공연할 기회가 많지 않습니다. 그리고 무대에서 입는 옷의 대부분은 그런 종류의 고강도 공연을 할 수 있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방법. 밤과 오케스트라가 함께하면 좀 더 우아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우리는 항상 두 가지 룩을 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고, 아마도 몇 가지 다른 옵션이 있었을 수도 있지만 이 두 가지는 내가 스케치를 봤을 때 첫 번째는 Jean Paul Gaultier 드레스이고 두 번째는 샤넬이었던 처음 두 가지였습니다. , 나는 “이거 완벽한 드레스 야”라고 생각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내가 입고 싶은 옷입니다. 그 옷을 입고 걸을 수만 있다면 한 바퀴 돌아다닐 수 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완벽했습니다.
사선: 엘튼 존이 당신과 함께 공연했어요. 그의 옷차림도 그가 입을 수 있었던 것보다 약간 톤다운된 느낌이었습니다.
리파: 그렇게 생각하시나요? 모르겠습니다. 그는 마치 화려한 보석을 갖고 있었고 벨벳 슈트를 입고 있었습니다. Elton이 출연하는 모든 것은 언제나 눈길을 끌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습니다.
사선: 그것은 사실이다. 나는 귀걸이를 좋아했다. 다른 게스트가 당신과 함께 공연하는 것을 고려했습니까?
리파: 아니요, 그렇지 않았습니다. 엘튼은 제가 함께 공연하고 싶은 유일한 사람이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로열 앨버트 홀에서 여러 번 공연을 펼쳤던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가 내 손을 잡아줄 완벽한 사람이라고 느꼈다. 그가 나타날 것이라는 것을 알고 공연하는 동안 또 다른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그와 함께 그곳에 있다는 것은 특별했습니다.
사선: 그리고 당신은 선생님인 레이와 재회했습니다. 제가 눈에 띄는 점은 “당신은 자신의 안전지대를 벗어날 때 가장 뛰어난 능력을 발휘합니다.”라는 것입니다. 그것을 어떻게 매일 적용하고 이번 특집에 어떻게 적용했나요?
리파: 매일매일 제가 벅차게 느껴지거나 조금 더 긴장되는 일을 하거나, 지금까지 해왔던 다른 일들과는 전혀 다른 이 특별한 일을 할 때마다 그것은 제 안전지대를 벗어났습니다. 그것은 완전히 새로운 것입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내가 이전에 하는 것을 본 적이 없는 일입니다. 그래서 그런 일을 맡을 수 있다는 것은 신경이 쓰이는 일입니다. 그것은 내 안전 지대를 벗어났습니다. 하지만 그게 가장 보람있는 곳인 것 같아요.
사선: Elton John, Miley, Cyrus, Megan Thee Stallion과 함께 작업하셨습니다. 앞으로 음악적으로 협업하고 싶은 사람이 있나요?
리파: 모르겠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함께 일하고 싶은 사람들의 꿈 목록에서 정말로 많은 사람들을 체크한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지금은 모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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