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는 입이 떡 벌어지는 CGI 순간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프랜차이즈는 처음부터 최첨단 시각 효과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조지 루카스는 불가능한 일에 전념했습니다. “스타워즈: 에피소드 IV — 새로운 희망”의 인상적인 이미지를 창조하기 위해. 그 당시에는 상황이 너무 복잡하고 비용이 많이 들었기 때문에 루카스는 문자 그대로 영화의 특수 효과에 어떤 실수도 할 여유가 없었습니다. – 그리고 마침내 컴퓨터로 생성된 영상을 완전히 받아들일 기회를 얻었을 때 그는 너무나 열정적으로 그렇게 했습니다. 심지어 “스타워즈: 에피소드 2 — 클론의 공격”에 나오는 데스 스틱도 CGI로 만들어졌습니다.
이러한 배경에서 보면, “스타워즈”가 변함없이 CGI를 사용하여 가장 정교한 외계인 디자인을 만들고 싶어한다고 가정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특히 그들이 저명한 캐릭터인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그러나 “스타워즈: 스켈레톤 크루”는 프랜차이즈가 여전히 실용적인 효과를 수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주인공 Neel(Robert Timothy Smith)의 코끼리 같은 디자인은 완전한 CGI 창작물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진실과는 거리가 멀습니다. 대신, 스미스의 동정심 많은 외계인 묘사는 애니메트로닉 머리와 배우가 입었던 보철복을 포함한 수많은 실용적인 요소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사용된 주요 CGI 요소는 얼굴 모션 캡처이며, 이는 물론 Smith의 역할에 대한 기여도를 향상시킬 뿐입니다.
Robert Timothy Smith는 Skeleton Crew에서 Neel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거대한 애니마트로닉 헤드와 특수 슈트를 사용하면 Neel을 만드는 데 필요한 다양한 구성 요소 사이에서 배우가 사라질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음성 작업은 캐릭터의 뉘앙스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배출구입니다. 그러나 “스타워즈: 스켈레톤 크루” 제작자인 존 와츠(Jon Watts)와 크리스 포드(Chris Ford)는 이것이 사실과 거리가 멀다는 것을 확인했으며, 로버트 티모시 스미스(Robert Timothy Smith)는 닐 퍼즐의 매우 중요한 조각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와의 인터뷰에서 StarWars.comWatts는 배우의 영향력을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로버트는 완전한 와일드 카드였습니다. 우리는 처음에 닐을 이 귀엽고 수줍음이 많은 작은 파란색 코끼리 같은 외계인으로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로버트는 항상 다른 비스듬한 각도에서 접근했습니다. 그는 코미디언입니다. 그는 항상 농담을 하고 약간의 행동을 합니다. 그것은 항상 정말 달콤합니다. 그는 단지 당신에게서 떠오르거나 웃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Neel이 좀 더 신경질적이고 독특하게 보이도록 하기 위해 좀 더 다양하고 재미있는 공연 옵션을 시도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당신이 결코 예상하지 못했던 육체적인 것.”
그 소리에서 볼 때 Neel이 임의의 타갈롱 외계인이 아닌 중앙 어린이 그룹의 매우 실제적인 부분을 느끼게 만드는 데 많은 작업이 수행되었습니다. Smith가 캐릭터를 그토록 많이 형상화할 수 있었다는 소식을 듣고 팬들은 “스타워즈: 스켈레톤 크루”의 첫 두 에피소드가 2024년 12월 2일 오후 6시(PST) Disney+에서 첫 방송될 때 최종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 이후에는 화요일에 추가 에피소드가 공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