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점적인: 바이스 미디어 을 출시했습니다 스포츠 50시간 이상의 프로그램을 편성하고 Vice TV 케이블 네트워크를 스포츠 우선 접근 방식으로 전환했습니다.
바이스 스포츠 스포츠 경기에 대한 여전히 건전한 시청자 욕구를 활용하려고 노력할 것이지만, 이 계획은 현재로서는 최고 수준의 라이브 권리를 추구하려는 의도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전략적 변화의 일환으로 Vice TV는 내년 초 7개의 오리지널 스포츠 시리즈를 공동 제작하고 방송할 예정이며, 주요 시간대에는 Vice Sports 브랜드가 포함됩니다. 회사는 텔레비전과 디지털 전반에 걸쳐 전 세계 배급업체를 위해 50시간 이상의 스포츠 테마 다큐시리즈, 프로그램, 이벤트, 팟캐스트를 제작할 예정입니다. Vice의 초기 파트너 중에는 Peyton Manning이 있습니다. 오마하 프로덕션.
네트워크의 스포츠 슬레이트를 고정하는 것은 오리지널 시리즈입니다. 피티노: 레드 스톰 라이징 그리고 칼리파리: 면도날두 명의 저명하고 논란이 많은 대학 농구 코치를 중심으로합니다. 바이스TV도 방송된다 평결 Vice Studios의 오리지널 시리즈 4개 – 케이지의 어두운 면; 원한; 스포츠가 잘못되었습니다; 그리고 매우 기대되는 Vice TV 시그니처 프랜차이즈의 여섯 번째 시즌 반지의 어두운 면.
피티노: 레드 스톰 라이징 John’s University Red Storm(이전에는 Kentucky, Louisville, NBA의 New York Knicks 및 Boston Celtics)의 코치를 따릅니다. 이 시리즈에서는 Pitino가 팀이 Big East 타이틀 가뭄을 끝내고 NCAA 토너먼트에 참가할 수 있도록 도우려는 노력을 보여주면서 Pitino의 경력도 되돌아봅니다. 칼리파리: 면도날Omaha Productions와 함께 제작한 이 작품은 Coach에서 “친밀하고 접근 가능한 룩”으로 평가됩니다. 존 칼리파리University of Arkansas Razorbacks의 수석 코치로서의 첫 시즌, 그리고 UMass, Kentucky, Memphis 및 NBA의 New Jersey Nets에서 주목할만한 정차 후 그를 그곳으로 데려온 구불구불한 길.
두 가지 새로운 시리즈 모두 March Madness가 시작되는 2월에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Vice는 최근 파산 보호에서 벗어나 더욱 간소하고 집중적인 운영으로 거듭났습니다. 디즈니, 폭스, 타임워너로부터 수십억 달러의 가치 평가와 투자를 받은 시절은 지났지만, 특히 이 회사의 스튜디오 사업은 많은 긍정적인 징후를 보이고 있습니다. A+E Networks와의 합작 투자사인 Vice TV는 널리 배포되었으며 회사는 광고 대행사 Virtue를 유지했습니다. 에이전시는 이전에 Shane Smith가 주도한 Vice 반복의 핵심 수익 원동력이었으며 스포츠 활동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소식통은 Deadline에 스포츠 파이프라인의 다양한 타이틀과 관련하여 다수의 브랜드 콘텐츠 프로젝트가 시작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Vice TV의 오리지널 스포츠 시리즈와 함께 네트워크는 이벤트부터 팟캐스트까지 100시간 분량의 추가 스포츠 프로그램을 확보하여 방송할 예정입니다. 그 슬레이트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Shannon Sharpe와 Ochocinco의 나이트캡: 요약, Baron Davis와 함께하는 Draymond Green 쇼: 요약, 미국 닌자 전사PDC 월드 챔피언십 다트, Arena Football One, Red Bull의 다큐시리즈 및 라이브 이벤트 요약을 제공합니다.
Vice Media의 오랜 시그니처인 “진정성 있고 차별화되며 설득력 있는 콘텐츠” CEO Bruce
Dixon은 이번 스포츠 출시가 청중과 소통할 수 있는 가치 있고 새로운 방법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전 세계적으로 스포츠 콘텐츠에 대한 수요가 그 어느 때보다 크다는 점을 감안할 때 우리는 자체 Vice TV 네트워크뿐만 아니라 다른 미디어 플랫폼 전반에 걸쳐 방송함으로써 주류에 대한 대안을 제공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와 함께 반지의 어두운 면 TV 부사장인 Pete Gaffney는 분위기를 설정한 후 “이제 두 배로 줄여 스포츠 중심 프로그래밍 모델로 전환할 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Vice Sports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우리와 파트너십을 맺게 될 스포츠계 유명 인사들과 함께 공동 제작할 흥미로운 새 프로그램을 여러 개 보유하고 있습니다.”
Peyton Manning은 Omaha Productions 팀이 Vice와 협력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칼리파리: 면도날. “우리는 회사가 더 많은 스포츠 콘텐츠로 확장함에 따라 이 시리즈가 Omaha와 Vice 간의 향후 많은 협력 중 첫 번째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스포츠 및 스포츠와 관련된 주제는 항상 전체 Vice 레시피의 핵심 요소였습니다. 회사의 독립성과 날카로운 브랜드는 라이브 게임을 다큐로 보완하려는 프로그래머와 차별화되었습니다. 많은 권리 보유자들은 단순히 리그 파트너에 대한 홍보 수단이나 회유 수단으로만 제작되는 다큐 타이틀로 생방송을 보도합니다. 함께 반지의 어두운 면Vice는 다음과 같은 프로젝트에 참여했습니다. 중단 없는: 농구의 실제 이야기 LeBron James의 SpringHill Productions와 함께; 누가 WCW를 죽였는가 Dwayne Johnson의 Seven Bucks Productions와 함께; 미국 검투사 다큐멘터리 그리고 도난당한 금 ESPN의 경우; 그리고 Max Verstappen: 챔피언의 해부 비아플레이용.
Vice TV 네트워크에 공급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가 될 것이지만 회사는 제3자를 위한 스포츠 테마 프로그램도 계속 제작할 것입니다.
Vice Studios의 공동 사장인 Danny Gabai는 회사가 “우리의 브랜드와 역사를 활용하여 획기적인 스포츠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훌륭한 인재”와 파트너십을 구축하기를 열망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