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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ylor Swift의 Eras 투어는 총 22억 달러로 마무리됩니다 – NBC Los Ange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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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일러 스위프트의 Eras Tour는 거의 2년 동안 22억 달러를 벌어들여 2년 연속 역대 최고 수익을 올린 투어가 되었다고 Pollstar는 149개 쇼에서 수집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추산합니다.

새로운 번호는 Swift가 Eras 투어를 마지막 공연으로 마무리한 다음날 아침인 월요일에 Associated Press에 제공되었습니다. 밴쿠버, 캐나다. 지난해 스위프트의 랜드마크 투어는 최초로 10억 달러를 돌파했다.

북미에서는 Swift의 투어가 진행되는 동안 약 10억 4천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그 숫자는 약 22억 달러로 증가합니다.

“우리는 역사를 만들어가는 과정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Taylor Swift와 The Eras Tour가 21개월 동안 5개 대륙을 횡단하며 천만 명의 팬 앞에서 이룩한 성과는 특별하고 전례가 없습니다. 이번 투어의 예상 총액은 22억 달러로 역대 최고이며 두 번째로 큰 투어의 거의 두 배에 달합니다.”라고 Pollstar & VenuesNow의 편집장인 Andy Gensler는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이것은 또한 전 세계 수많은 사람들에게 음악, 커뮤니티 및 최고의 삶의 경험을 제공하면서 이 업계가 계속해서 한계를 넘어서고 있는 한계를 보여주는 예이기도 합니다.”

두 번째로 큰 투어는 Coldplay의 진행 중인 “Music of the Spheres”로, 현재 2022년 3월 이후 약 11억 4천만 달러 규모로 진행되며 2025년에는 더 많은 날짜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Pollstar의 추정에 따르면 Coldplay는 1,030만 장 이상의 티켓을 판매했습니다. Swift의 투어는 1천만 장 이상 팔렸습니다. 이는 그녀가 솔로 공연자 중 가장 많은 티켓을 팔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Pollstar 데이터는 2022년 11월부터 2024년 12월까지 수집된 박스오피스 보고서, 공연장 수용 인원 추정, 과거 Pollstar 공연장 티켓 판매 데이터 및 기타 정의되지 않은 연구에서 가져옵니다.

추가 데이터는 Pollstar의 연말 특별호와 금요일부터 Pollstar.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The Swift Effect”는 슈퍼스타 싱어송라이터 Taylor Swift가 어떻게 자신의 브랜드를 음악 비즈니스를 재정의하고 수십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하며 다양한 분야에 영향을 미치는 경제 엔진으로 구축했는지 살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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