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이글스 (Philadelphia Eagles)는 카이사르 (Caesars)를 떠났고, 캔자스 시티 (Kansas City)의 족장은 세 번째 연속 우승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슈퍼 볼 포일이 있었고 여우 또 다른 3 피트를 찾는 또 다른 관리를 관리했습니다.
Nielsen과 First-Party 데이터를 결합한 Fox Corp의 예측에 따르면 Super Bowl Lix는 Fox, Fox Deportes, Tubi, Telemundo 및 NFL Digital Properties에서 1 억 2 천 6 백만 명의 시청자를 유치했습니다. 최종 데이터는 화요일에 제공 되며이 게시물은있을 때 업데이트됩니다.
그로 인해 세 번째 연속 Super Bowl이 기록적인 시청자를 쳤습니다. 그것은 가장 많이 볼 수있는 슈퍼 볼 일뿐 만 아니라 아폴로 문 랜딩 이후 두 번째로 가장 많이 본 TV 프로그램으로 작년의 큰 게임에서 크라운을 가져옵니다.
Super Bowl Lix는 2.1% 상승했습니다 작년에 123.4m 시청자의 이전 기록 그리고 Fox가 마지막으로 게임을 주최 한 2023 년 청중 115.1m의 청중 중 9.4% 상승했습니다.
폭스는 월요일 에이 경기는 ET 8-8 : 15 오후 8시 15 분 사이에 135.7m 시청자들로 정점에 도달했다고 말했다. 켄드릭 라마르 (Kendrick Lamar)는 하프 타임 공연의 무대를 차지했습니다.
스트리밍은 밤새 14.5m 평균 시청자를 생성했으며 Tubi만으로 13.6m의 책임이있었습니다.
Fox가 2020 년에 인수 한 무료 광고 지원 스트리밍 서비스는 많은 스트리밍 수의사 가이 규모의 라이브 이벤트를 처리 할 수있는 기술적 능력에 대해 궁금해했다는 점을 고려할 때 큰 광고 지원 스트리밍 서비스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지금까지 Tubi가 끝나는 주요 기술적 실패에 대한보고는 없었으며,이 사건은 크게 장애가 없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 게임이 거의 블로우 아웃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 이글스가 공의 첫 번째 스냅에서 족장을 지배하고 있다면, 이것은 폭스에게 꽤 큰 승리입니다.
올해의 큰 게임은 그랬습니다 여러 전선에서 힘든 판매아직 이루어졌습니다 또 다른 재 대결과 NFL은 정규 시즌 내내 등급이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흥미롭게도 수장은 리그의 절약의 은혜였으며 이번 시즌 다른 팀보다 가장 많이 볼 수있는 게임에서 더 많은 경기에서 뛰었습니다.
작년 Chiefs-49ers 매치업은 초과 근무에 들어간 네일 버터였으며, 마지막으로 족장이 2023 년 슈퍼 볼에서 이글스를 마주 보았을 때 (당시 기록적인 관객을 강타한)는 가까운 경기였습니다. 필드 목표에 의한 마지막 순간.
Super Bowl이 마지막으로 와이어로 내려 오지 않은 것은 2021 년에 탬파베이 해적이 CBS에서 31-9 세를 이겼을 때였습니다. 이 게임은 2006 년 이후 91.63m의 튜닝으로 가장 낮은 등급을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