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 2 전작과 다른 느낌을 준다고 오랫동안 놀림을 받았고, 그 중 한 측면은 하이브리드 소울슬라이트가 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많은 기대를 모았던 속편이 얼리 액세스로 출시되어 이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6개월 동안 콘텐츠가 불완전하고 일부 문제를 해결해야 하지만 여전히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다른 하나 첫 번째 게임과 가장 큰 차이점 스킬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이 보석은 더 이상 갑옷 소켓으로 제한되지 않고, 대신 최대 9개까지 들어갈 수 있는 자체 인벤토리 페이지를 갖게 됩니다. 각 스킬에는 각 스킬의 능력치와 메커니즘을 대폭 변경하는 지원 보석을 최대 5개까지 가질 수 있습니다. 이를 클래스 간의 유연성 증가와 결합하여 PoE 2 무한한 빌드 잠재력을 지닌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Path Of Exile 2는 Soulslite로 작동합니다.
대담한 새로운 발걸음
그렇지만 PoE 2 ARPG 메커니즘의 대부분을 유지하고 이를 개선하기까지 했지만 게임에서 다른 영역이 한 가지 있습니다. 이제 전투는 ARPG에 혼합된 영혼 같은 게임에 더 유사하게 느껴집니다.. 도전적인 보스는 플레이어를 시험에 들게 하며, 쓰러뜨리려면 기술과 인내심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관련된
Soulslikes는 마침내 Soulslites가 되었고, 그들은 더 나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Soulslikes의 진화는 FromSoftware의 아이디어가 영향력을 잃기 전에 얼마나 멀리 확장될 수 있는지 보여주며 미래를 흥미진진하게 만듭니다.
이는 사고, 포지셔닝 및 보스 창의성의 새로운 계층을 추가하여 게임에 크게 효과가 있었습니다. 이는 ARPG의 표준 “회전-승리” 아이디어에서 벗어날 수 있지만 배당금을 지급하고 확증할 수 있는 새로운 방향으로의 대담한 단계입니다. PoE 2 으로 디아블로 살인자.
패스 오브 엑자일 2가 어떻게 바뀌었나요?
현명하게 행동하세요
이러한 전투 변화는 게임에 다양한 방식으로 영향을 미쳤습니다. 숙련된 많은 플레이어가 가장 먼저 알아차리는 것은 일반 적의 감소입니다. 이는 더 많은 체력과 이동이 필요한 더 많은 능력을 가진 일반 적들로 인해 보상되었습니다.. 가만히 서서 쪼개려고 하면 살아남는 것보다 죽음에 이르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이와 같은 변화는 처음에는 거슬리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얼마나 더 강한 캐릭터가 들어갈 수 있는지를 고려하면 의미가 있습니다. PoE 2.
관련된
Xbox Game Pass의 Path Of Exile 2가 첫날인가요?
패스 오브 엑자일 2(Path of Exile 2)는 얼리 액세스 기간 초기에 이미 인기를 끌었지만 Game Pass에서 플레이할 수 있을까요?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보스는 가장 큰 영향을 받는 곳입니다. 추방의 길 항상 크고 창의적인 보스가 있었지만 속편의 보스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처럼 느껴집니다. 능력은 일정하지 않더라도 빈번하며, 그 중 상당수가 설치 사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일부 전투에는 한 시간 동안의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알려지지 않은 규칙도 있습니다.. 이런 점에서 보스 패턴을 따르고 적절한 이동/회피 능력을 갖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용서할 수 없는 스타일은 틀림없이 PoE 2 경쟁사보다 기억력과 재생성이 뛰어납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새로운 전투의 단점
약간 과도하게 조정됨
이러한 변화는 지금까지 순 긍정적이었지만 반발이 없지는 않았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비판은 보스전의 난이도와 장르와의 차이이다.. 후자의 요점은 전체 목표가 적의 무리를 쉽게 쓸어버리는 것인 장르에서 나온 것이므로 다소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에 대한 대위법은 혁신이 결코 나쁜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특히 최근 몇 년 동안 부족하다고 느꼈던 장르에서 더욱 차별화될 때 더욱 그렇습니다.
관련된
Wicked Early Access Preview를 위한 휴식은 없습니다: “이미 즐길 수 있는 상당한 양의 화려한 그라인딩”
시각적으로 놀라운 No Rest for the Wicked는 강력한 첫발을 내디딘 Early Access를 제공하지만 QoL 업데이트는 얼리 어답터에게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보스의 어려움이 더 공정한 지점이었습니다. 이것 피해를 입힐 시간이 거의 없는 싸움부터 완전히 불공평해 보이는 싸움까지 다양합니다. 심지어 패스 오브 엑자일 2최고의 솔로 수업. 이러한 악명 높은 보스전 중 일부가 보스의 체력, 보스의 피해, 작은 적의 수를 감소시키는 등 너프를 받는다고 해도 놀랄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이러한 잘 짜여진 싸움을 완전히 하찮게 여기지 않으려면 적절한 균형을 찾아야 합니다.
다행히 일부 변경 사항이 이미 적용되었거나 플레이어 피드백에 따라 구현될 예정입니다. 이에 대한 대표적인 예는 중요하고 유용한 탈출 도구인 회피 메커니즘입니다. 문제는 대규모의 적군에 갇히는 경우가 많아 탈출이 불가능하다는 점이었습니다. Grinding Gear Games에서는 이에 대해 이미 언급했습니다. 그룹에서 더 쉽게 탈출할 수 있도록 회피 횟수를 조정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하지만 자유 탈출 버튼이 될 정도는 아닙니다.
계획된 변경 사항에 대한 개요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방의 길
법정.
전반적으로, 이 소울슬라이트 변경은 게임이 이미 이에 맞춰져 있다고 느끼는 정도를 고려하면 그대로 유지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더 많은 전체 게임을 사용할 수 있게 되면 플레이어가 더욱 강해질 수 있으므로 난이도가 처벌적인 느낌이 들지 않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와 같은 대담한 변화는 올바르게 수행되면 다음과 같은 매우 기대되는 게임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PoE 2 혼잡한 시장에서 더욱 눈에 띕니다. 새로운 소울라이트 느낌 패스 오브 엑자일 2 모든 사람에게 해당되는 것은 아니지만 결과적으로는 잘 작동하고 장기적으로는 좋은 변화가 될 것입니다.
원천: 추방의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