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물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스포일러 “하우스 오브 더 드래곤” 시즌 2에 대한 내용입니다.
“House of the Dragon” 시즌 2는 지난 일요일 밤에 끝났고 HBO는 시즌 3가 내년 초에 촬영될 것이라고 발표했기 때문에 이 쇼는 2026년 어느 때쯤에야 돌아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네 번째 시즌이 제작에 들어갔으며, 시즌 4가 이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할 예정입니다.. 이 쇼에 진심으로 기뻐하는 사람들이 몇 명 있다는 걸 알고 있고, 누구의 퍼레이드에도 물을 뿌리고 싶지는 않지만, 시즌 피날레가 끝난 방식, 즉 스토리의 이 장을 마무리하는 방식으로 실제로는 그것이 내내 놀리고 있던 대결에 도달하지 않고 — 이번 시즌은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고 스토리는 약 4시간 분량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렌할의 복도를 돌아다니는 데몬,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신이 모르는 시간 동안 고원을 돌아다니는 바엘라, 그리고 드래곤스톤에서 그저 서 있는 데 시즌의 많은 시간을 보내는 라에니라… 플롯이 적절한 속도로 진행할 수 없다고 지시했기 때문에 본질적으로 그 자리에 얼어붙은 캐릭터의 예가 너무나 많습니다. 이 시리즈의 가장 열렬한 팬조차도 이 작품의 속도가 너무 어긋난다는 것을 인정할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쇼러너 라이언 콘달은 “극적인 스토리텔링 관점에서 볼 때, 다음 두 시즌의 흐름은 시즌 2부터 계속 동일할 것”이라고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시즌이 일시적인 것이기를 바라는 사람에게는 나쁜 소식입니다.
House of the Dragon의 전체 상영 기간 동안 페이싱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
저는 Condal의 코멘트에 대해 두 가지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HBO가 시즌 4가 마지막이라고 발표한 것은 기쁩니다. 쇼러너와 그의 팀이 확실한 끝을 보고 글을 쓸 수 있는 골 라인이 생겼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시즌 2와 같은 답답한 페이싱을 가진 쇼를 두 시즌 더 보는 것을 기대하지 않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좋은 순간이 몇 가지 있었고, 심지어 훌륭한 순간도 몇 가지 있었고, 피날레에는 인상적인 장면과 캐릭터 간의 흥미로운 상호 작용이 있었지만, 저는 이 쇼를 필수 요소로 축소한 버전을 훨씬 더 보고 싶다는 것을 이미 알 수 있습니다. (누가 토퍼 그레이스에게 전화하세요!)
그리고 저에게는 HBO 쇼의 8화짜리 시즌과 “로스트”와 같은 네트워크 쇼의 20화짜리 시즌에 대해 그런 감정을 느끼는 것 사이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그런 쇼는 대규모 예산을 들인 HBO 판타지 시리즈와는 완전히 다른 상황에서 운영되었고, 어떤 면에서는 “로스트”가 시즌 내내 이상해지고 위험을 감수해야 했던 방은 요점의 일부였습니다.. 그것은 네트워크 TV를 만드는 사업 모델에 내장되어 있었습니다. 그것은 작가들에게 사물을 탐구하고 이야기를 유기적으로 진화시키고 일부 캐릭터를 강화하고 다른 캐릭터를 단계적으로 제거할 시간을 주었습니다. 아마도 “House of the Dragon” 팬들은 이 쇼의 순간들을 좋아했다고 말할 것입니다. 제가 바퀴가 돌고 있는 것 같다고 느꼈던 시즌의 거대한 덩어리 동안 일어난 일화와 반복과 상호 작용.
하지만 이번 시즌에 데몬에게 일어난 일과 피날레에서 미래를 보고 얼음과 불의 노래를 환상으로 보고 자신의 성격을 완전히 바꾼 방식을 보면, 종종 같은 TV 에피소드에서 브레이크를 밟고 페달을 밟는 것처럼 느껴지는 쇼를 감상하기 어렵습니다. 오늘의 /Film Daily 팟캐스트에서 이에 대해 이야기했는데, 아래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Film Daily를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 팟캐스트, 흐린, 스포티 파이또는 팟캐스트를 받는 곳이 어디든, 피드백, 질문, 의견, 우려 사항 및 메일백 주제를 bpearson@slashfilm.com으로 보내주세요. 방송에서 귀하의 이메일이 언급될 경우를 대비해 귀하의 이름과 일반적인 지리적 위치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