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Fox News는 선거일 밤 시청률 경쟁에서 경쟁사를 압도했습니다. CNN은 MSNBC에 뒤처졌습니다.

Fox News는 선거일 밤 시청률 경쟁에서 경쟁사를 압도했습니다. CNN은 MSNBC에 뒤처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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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x News는 선거 밤 보도를 위한 시청률 경쟁에서 쉽게 승리했으며, 이 네트워크가 대선 결과 시청률에서 경쟁사인 CNN과 MSNBC를 두 번째 연속으로 이겼습니다.

닐슨 데이터에 따르면 폭스뉴스는 동부 표준시 기준 화요일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1,030만 명의 시청자를 모았습니다.

이 시청률은 대선 당일 밤 처음으로 MSNBC에 뒤진 CNN의 두 배 이상 높았습니다.

Rachel Maddow가 진행하는 MSNBC의 취재는 평균 600만 명의 시청자를 기록하여 CNN의 510만 시청자를 능가했습니다.

폭스뉴스는 올해 대선에서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경쟁사들을 제쳤다. 게티 이미지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가 소유한 CNN은 2020년 대선 기간 동안 시청자 960만 명 중 거의 절반을 잃었습니다.

Fox News에서 Bret Baier와 Martha MacCallum이 진행한 보도는 2020년 시청자 수 1,380만 명에서 약간 감소했습니다.

MSNBC는 2020년 730만 명에서 감소했습니다.

방송사 중 화요일 기준 ABC의 시청자 수는 570만 명, NBC의 시청자 수는 530만 명, CBS의 시청자 수는 350만 명이라고 닐슨은 밝혔다.

전체적으로 TV시청률은 트럼프 전 대통령이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을 누르고 승리했다. 지난 대선 기간 동안 급격히 하락했습니다.

CNN은 시청자의 거의 절반을 잃었고, 2020년 선거 대비 이번 대선에는 510만 명의 시청자가 유입되었습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한 Hans Lucas/AFP

Nielsen은 측정된 18개 네트워크에서 4,230만 명의 시청자가 선거 보도를 시청했으며 이는 2020년보다 25% 감소했다고 말했습니다. 해당 주기 동안 결과는 며칠 동안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민주당 조 바이든은 결국 당시 현직 트럼프에 대한 승리자로 선언됐다.

이번에는 트럼프가 수요일 오전 대부분의 매체에서 승자로 선언되었습니다.

시청률 감소는 시청자가 기존 TV 시청에서 벗어나기 때문인데, 특히 스트리밍이나 소셜 미디어를 통해 뉴스를 접하는 50세 미만 시청자 사이에서 더욱 그렇습니다.

MSNBC는 화요일 밤 Fox News에 이어 처음으로 CNN을 이겼습니다. MSNBC

스트리밍 분야에서 Fox News는 디지털 사이트의 조회수가 오후 6시부터 오전 3시(동부 표준시 기준) 사이에 4,720만 회에 달했다고 밝혔습니다.

MSNBC의 유튜브 채널은 3천만 건의 동영상 조회수를 기록하며 사상 최고 기록을 세웠다고 회사측은 밝혔습니다.

MSNBC는 언론인 Steve Kornacki의 투표 분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Kornacki-Cam’이 YouTube에서 900만 개 이상의 동영상을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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