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하게 예상치 못한 Dag Johan Haugerud‘에스 꿈 (섹스 사랑) – 베를린의 골든 곰에서 우승 한 최초의 노르웨이 영화 – 영화관과 책에서 트윈 커리어를 이끌어내는 것으로 보이는 종종 지나치게 단순화 된 성적 각성 장르에 새로운 삶을 불어 넣습니다. 십대 소녀의 첫사랑에 대한이 강력하고 미모적인 설명은 소설의 내부 성과 다른 영화가 가득 찬 방식으로 영화의 감각적 인 포옹을 융합시킵니다. Ella Øverbye의 현명하게 재생 된 공연으로 이끄는이 세 번째 3 부작 (지난 10 월 노르웨이에서 발표)의 세 번째 독립형 항목은 낭만적 인 입학과 그녀의 가족과 가족의 통찰력있는 논평 사이에서 흥미롭게 움직입니다.
열일곱 살인 Johanne (Øverbye)은 아늑한 스카프와 북유럽 빛에 휩싸인 것처럼 보이는 정복되고 잠겨있는 청소년으로, 그녀가 큰 소리로 말한 것보다 더 많은 세상을 가져갑니다. 그녀는 친절하고 자기 효율적인 프랑스 교사 (Selome Emnetu)에 대한 관심의 감동에 놀랐으며 단순히 그녀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 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욕망은 그녀를 질식시킬 수 있지만, 그녀는 마치 촛불의 빛의 초점과 함께 조용히 매혹적인 것처럼 번개 볼트에 닿는 것처럼 선생님을 응시합니다. 그녀의 친구들은 무언가를 양조하고 치료 앱을 제안합니다. Johanne은 차례로 선생님에게 연락해야 할 필요성에 사로 잡혀 있으며, 그녀는 그곳에 없을 수도있는 특정 연결을 상상합니다.
처음부터, 우리는 영화의 광범위한 음성 오버를 통해 일상 생활에서 Johanne의 반추에 사로 잡혀 있습니다. 그러나 압도 당하고 심지어 그녀는 그녀의 매력에 대해 느낄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느낌과 반응을 끊임없이 분류하고 있습니다. 그녀가 선생님의 문앞에 나타나기로 결심했을 때, 그 방문과 뒤 따르는 사람들은 그녀의 반사적 나레이션에 의해 지배됩니다.
Johanne은 자신의 경험을 종이에 내려 놓고 그 결과를 할머니 인 Karin (Anne Marit Jacobsen)에게 포장 된 책장들 사이에서 살고있는 에루는 시인에게 맡깁니다. Karin은 동정심 많은 독자이며 Johanna의 엄마 인 Kristin (Ane Dahl Torp)보다 쉽게 충격을 받았으며 소설과 같은 작품을 공유해야한다고 느낍니다. Johanna의 내면의 세계를 공유하면서 여성 중심이되었습니다 꿈 자연스럽게 십대의 관점 밖에 완전히 놓여있는 어머니와 할머니 사이의 장면에서 페이싱을 시작하고 미묘한 세대와 개인적인 차이를 드러냅니다.
나이가 많은 여성의 반응은 계속 발전하지만 요한의 엄마는 선생님이 딸을 학대했다고 걱정합니다 (현실적이고 청소년이 지각적이고 순진한 혼합). 요한의 자기 발견은 성적인 포기 측면에서 묘사되지 않는다는 점은 언급 할 가치가있다. 그녀가 선생님의 아파트를 방문 할 때, 게으른 꿀 오후의 느낌을 가진 뜨개질 수업은 (거의 웃기게)입니다. 그러나 그녀가 종이에 맡기는 것은 또 다른 이야기이며, 어머니와 할머니의 눈썹을 높이는 명백한 세부 사항입니다. 그러나 요한의 작품이 진실, 반 소설, 이상화되었거나 다른 것으로 여부에 관계없이 모두 자신의 감정적으로 정확한 특성보다 덜 중요하다고 느낍니다. 그것은 그녀의 삶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영화 제작자 노브 벨리스트 Haugerud가 그렇게 잘 포착하는 또 다른 각성을 가리 킵니다. Johanne의 평행 한 실이 그녀의 문학적 목소리를 찾습니다. 그녀의 할머니의 격려는 그녀에게 맥락을 제공하지만 (자신의 경력에 대한 분노를 표현하는 것) 그러나 Johanne은 여전히 그녀가 쓰는 내용과 사람들이 글에서 보는 것 사이의 미끄러짐을 극복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또한 Johanne의 양육 (컨트리 객실에 대한 접근)뿐만 아니라 Kristin의 사랑에 대해 신음 한 전투웨어 페미니스트 운동가로서의 Karin의 시점을 통해 가족의 상대적 특권이 어떻게 진행되는지에 대한 감각도 있습니다. ~의 플래시 어린 시절.
아마도이 특권에 의해 부여 된 안정성의 또 다른 측면은 꿈 Johanne의 형성 경험에 동성 인 매력으로 의지하지 않습니다. Haugerud의 대본은 영화의 애정 어린 유머 중 일부인 그런 식으로 프레임하는 개념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Johanne은 누군가가 자신의 소설을“퀴어 각성의 이야기”로 분류 할 때 뒤로 밀어냅니다. 69 개국에서 불법.” 무엇보다도, 그녀는 여전히 그녀의 감각을 통해 자신의 길을 느끼고 있으며, 정확히 그녀가 어떻게 그들을 레이블을 붙이거나 표현할 것인지는 그녀의 글쓰기로 향하는 문제처럼 보입니다. (Johanna라는 선생님은 자신의 선택에 따라 너무 인간적으로 진행중인 일을하는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하는 동안 꿈 소설가의 영화처럼 들릴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효과적으로 단계적으로, 막히는 미묘한 결정과 이야기가 장면으로 들어오고 나가는 방법 (Karin과 Kristin 사이의 멋진 숲 하이킹과 같이). quotidian 설정 중에서 Haugerud와 Dop Cecilie Semec은 눈에 띄는 댄스 샷과 (이상하게도 충분히 그러나 효과적으로) 현명한 계단을 산다. 영화의 많은 손길이 시나리오 작가 실험실에서 재 작업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 음성을 줄이고, 가장 친한 친구를 키우는 등의 경우 욕망의 신비와 삶의 일이 진행되는 일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검토: 제목 : 꿈 (섹스 사랑) (꿈)
제전: 베를린 (경쟁)
감독-스크린 라이터 : Dag Johan Haugerud
깁스: Ella Øverbye, Selome Semnetu, Ane Dahl Torp, Anne Marit Jacobsen
판매 에이전트 : M- 애프터
달리기 시간 : 1 시간 50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