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스포츠 레이싱 어라운드: 휠러 팔루자, 3륜차 기념 | 스포츠

레이싱 어라운드: 휠러 팔루자, 3륜차 기념 | 스포츠

34
0



1987년에 3륜차 생산이 중단되었을 때도 프레이저의 취미에 대한 열정은 식지 않았습니다.

프레이저는 이제 혼다 3륜차를 대량으로 수집하였고, 빈티지 기계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훨씬 더 많다는 사실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2016년이나 2017년부터 3륜차 수집가였지만, 평생 열광적이었습니다.” 프레이저가 말했다. “저는 수집을 시작했고 모든 모델, 연도, 색상의 혼다 3륜차 중 하나를 사고 싶었습니다. 미국에서는 1970~1987년까지의 차량이 있지만, 1988년에 판매된 모델이 하나 있습니다. 저는 7년 정도 그 컬렉션을 모아왔습니다. 그렇게 하면서 매년 호수로 가져가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첫해에는 11대, 두 번째 해에는 수십 대가 있었습니다. 마지막 해에는 들판에 큰 혼다 날개 모양으로 놓고, 그 주위에 제 글자를 꽂은 다음 드론으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포토샵으로 조작된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프레이저와 그의 아내 앨리슨은 새로운 것을 시도하기로 결심하고, 그레이트 사칸다가 호수에 있는 자기들의 부지를 빈티지 3륜차 애호가들에게 주말 동안 개방했습니다.

프레스턴은 “1987년이 미국에서 판매된 마지막 해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소비자 안전 위원회와 정부가 합의 판결을 내렸습니다. 금지령은 아니었지만, 카와사키, 혼다, 야마하, 스즈키와 합의하여 생산을 중단하기로 했습니다. 1987년에 판매가 중단되었지만, 혼다는 1988년에도 Big Red를 계속 생산하여 유럽, 호주, 뉴질랜드에서 판매했습니다.”

이 행사를 휠러 팔루자(Wheeler Palooza)로 정하고, 사람들은 8월에 세 번째 연례 행사를 위해 모였습니다.

“저는 ‘빈티지 쇼를 열고 모두가 자신의 물건을 가져와서 자랑하자’고 생각했습니다.” 프레스턴이 말했다. “그것은 2022년이었습니다. 그때 140명이 있었고, 우리는 ‘내년에도 다시 하자’고 말했습니다. 작년에는 180명이 있었고, 오버플로 주차장을 확보해야 했습니다. 올해는 경기장이 가득 찼고 작년 메인 날과 마찬가지로 일찍 많은 사람들이 왔습니다.”

화창한 하늘 아래, 2024년 행사에는 캘리포니아, 조지아, 콜로라도, 펜실베이니아 등 먼 곳에서 온 약 250명의 열광적인 팬들이 모였습니다.

라이더들은 트레일 라이드, 기술 경쟁, 쇼 심사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교환 모임과 대화에 참여하여 아이디어와 이야기를 교환했습니다.

“저는 이곳에서 자랐고, 이곳은 제가 어렸을 때 기계를 타고 다녔던 곳입니다.” 프레이저가 말했다. “그래서 이곳에 와서 이 모든 거리를 여행하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은 저에게 특별한 일입니다. 겸손해집니다.”

셰퍼드, 망가진 차를 간호해 승리하다

맷 셰퍼드가 알렉스 페인의 개조 차량의 뒷범퍼에 닿았을 때, 좌측 전면 충격 타워가 부러졌는데, 이런 사고가 발생하면 보통 운전자는 곤란해집니다.

그 대신 셰퍼드는 경기가 끝나기 10랩을 남기고 재시작할 때 페인을 제치기 위해 운전 스타일을 조정했고, 월요일에 유티카-로마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쇼트트랙 슈퍼 시리즈 뉴요커에서 비로 인해 연기된 10,000달러의 우승자 수표를 받기 위해 체커까지 1랩 달려갔습니다.

“미쳤어요.” 셰퍼드가 빅토리 레인에서 말했다. “저는 알렉스의 뒷 범퍼 아래에 갇혔고, 쇼크 타워가 부서졌을 때, 우리는 끝났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재시작할 때마다 더 용감해졌습니다. 그를 돌아간 후에는 깨끗한 공기로 그를 이 결승까지 막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마이크 마하니는 50랩으로 구성된 메인 이벤트의 첫 12랩을 선두로 달린 뒤 서스펜션 문제로 피트 스탑에 들어갔을 때 알렉스 얀코프스키로부터 선두를 물려받았습니다.

Payne은 높은 그루브에서 리듬을 찾았고 6랩 후에 Mahaney를 추월했습니다. 경고로 Stewart Friesen과 Sheppard가 Payne의 타격 거리까지 다가갔는데, 이들은 지난 8명의 New Yorkers 중 7명을 이겼습니다(2019년 비로 인해 중단).

셰퍼드와 프리센은 둘 다 재시작에서 마하니를 제치고 페인을 노렸습니다.

Friesen은 Sheppard와의 싸움에서 벗어나 Payne에게 포인트를 위해 압박을 가했다. Friesen이 낮은 그루브에서 Payne을 추월하려고 하자 Sheppard는 높은 쪽을 이용해 Friesen을 추월해 2위를 차지했다.

셰퍼드는 선두를 차지하기 위해 강하게 시도했지만, 페인이 그의 앞으로 미끄러져 올라가면서 접촉을 했습니다. 접촉으로 왼쪽 앞 충격 타워가 부러졌습니다.

셰퍼드가 물러서는 사이 페인은 더욱 유리한 고지를 점했지만, 2위 자리를 놓고 프리센과 다시 경쟁하게 되었습니다.

셰퍼드가 페인과 가까이 머물면서 일련의 주의가 도움이 되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38랩 재시작 후, 프리젠은 왼쪽 리어 쇼크가 부러져 속도가 느려졌습니다. 그는 피트 사이드로 가서 그의 승무원이 수리를 했고 그는 뒤쪽에서 팩에 다시 합류했습니다.

셰퍼드는 경기가 끝나기 10랩을 남기고 재시작에 나섰고, 여유로운 위치를 차지하며 페이를 제치고 선두로 올라섰습니다.

셰퍼드는 유티카-로마에서 시즌 12번째 우승을 차지하고, 체커스까지 단 한 바퀴 돌진해 페인과 앤서니 페레고를 성공적으로 물리쳤으며, 2024년에는 통산 27번째 우승을 차지하고, 통산 523번째 우승을 달성했습니다.

Payne은 Perrego, Jack Lehner, Tim Fuller를 앞지르고 2위를 차지했습니다. Billy Decker, Marc Johnson, Daren Smith, Danny Varin, Michael Maresca가 상위 10위를 차지했습니다.

Hayden Coons는 필드에서 벗어나 동반되는 15랩 Limited Sportsman 피처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Utica-Rome Limited Sportsman 트랙 챔피언 Andrew MacFadden이 2위, Maddy Broedel이 3위, Kirsten Swartz가 4위, Jim Mallia가 5위를 차지했습니다.

CJ LaVair는 추가된 12랩 4기통 메인 이벤트에서 승리를 거두며 Utica-Rome으로의 첫 여행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LaVair는 또한 Dual Cam 우승자로 여겨졌고, 부문 트랙 챔피언 Wayne Russell Jr.는 Single Cam 상을 수상했습니다.

유티카-로마 스피드웨이는 9월 20-21일 이틀간 엠파이어 스테이트 쇼다운을 위해 돌아옵니다. 크레이트 602 스포츠맨 부문의 우승 상금 4,000달러 메인 이벤트와 IMCA 모디파이드 부문의 우승 상금 2,000달러 메인 이벤트가 펼쳐집니다.

유티카-로마 스피드웨이

뉴요커

월요일

Bob Hilbert Sportswear Short Track Super Series Fueled By Sunoco River Valley Builders 북부 지역 라운드 10회 특집 마무리(50랩): 1. 맷 셰퍼드; 2. 알렉스 페인; 3. 앤서니 페레고; 4. 잭 레너; 5. 팀 풀러; 6. 빌리 데커; 7. 마크 존슨; 8. 대런 스미스; 9. 대니 바린; 10. 마이클 마레스카; 11. 스튜어트 프리센; 12. 맷 윌리엄슨; 13. 태너 반 도렌; 14. 마이크 마하니; 15. 팻 워드; 16. 브라이언 칼라브레세; 17. 저스틴 라이트; 18. 로키 워너; 19. 프랑수아 벨마레; 20. 데이브 콘스탄티노; 21. 애디슨 보우먼; 22. 데메트리오스 드렐로스; 23. 브랜든 로크스; 24. 브랜든 월터스; 25. 마이클 트라우트숄트; 26. 알렉스 얀코프스키; 27. 아자이 포트제보프스키 2세. 자격 미달: 마이크 나겔 주니어; 윌 쉴즈; 랜디 섄텔; 브렌트 크로스; 팀 메인; 애덤 쿠츠; 에런 제이콥스.

Fastline Performance Limited Sportsman Feature Finish(15랩): 1. 헤이든 쿤스; 2. 앤드류 맥패든; 3. 매디 브로델; 4. 커스틴 슈워츠; 5. 짐 말리아; 6. 제이든 우스트; 7. 매튜 배커스; 8. 키스 심슨; 9. 아이마라 보우먼; 10. 앤드류 이튼; 11. 브래드 포플턴; 12. 카일 콜리; 13. 에이든 구디어; 14. 대니 앨런; 15. 맷 조던; 16. 조니 홈즈; 17. 조쉬 앤드류스; DNS: 바비 뉴먼.

폰다 페어 4기통 피쳐 피니시(12랩): 1. CJ 라베어; 2. 루디 킹 주니어; 3. 데이비드 데노바; 4. 맷 부코반; 5. 웨인 러셀 주니어; 6. 제프 코놀리; 7. 조셉 부크; 8. TJ 마를릿; 9. 웨인 부크.

ALBANY-SARATOGA 일정 변경

금요일, DeCarlo Auto Body 358 Modified Shootout, Modifieds, Sportsman, Limited Sportsman, Street Stocks가 이제 Upstate Chevy Dealers $10,000-to-win Pro Stock Autism Awareness Event에 합류합니다. 4기통과 RUSH Late Models는 정기적으로 예정된 레이스 카드에서 제외되었습니다. 또한 Limited Sportsman과 Street Stock 부문의 마지막 포인트 밤이 될 것입니다.

8월 2일의 비로 인해 연기된 존 그래디 추모/향수의 밤은 9월 13일에 진행될 예정이며, 모든 주간 부문과 모호크 밸리 빈티지 더트 개조 경주가 포함되지만 4기통 경주는 없습니다.

4기통 트랙 챔피언십은 Malta Massive Weekend 개막일인 9월 20일에 결정됩니다. DIRTcar 358 수정판, DIRTcar Sportsman, Street Stocks 및 빅 블록 수정판을 위한 핫 랩 세션을 포함하는 쇼의 일부로 진행됩니다.

Super DIRTcar Modified Series는 Malta Massive Weekend의 둘째 날 트랙에 나와 100랩, $10,000의 우승 상금을 걸고 경쟁합니다. DIRTcar Pro Stock Series와 Limited Sportsman 부문도 토요일 레이스 카드에 포함됩니다.

버몬트 200 톱 5 기술

일요일에 데블스 볼 경주장에서 열린 버몬트 200 경주 대회에서 상위 5위를 차지한 맷 잰추크, 조쉬 선, 도미닉 로셀리, 브라이언 칼라브레세, 리처드 머토프는 경주 후 기술을 습득했으며, 모두 100% 합법적인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엔진은 휘파람 소리를 내며 점검되었고, 검은색 씰은 없었습니다. 기화기는 빼내서 점검되었고, 스페이서 플레이트, 하모닉 밸런서는 빼내서 점검되었고, 배기 장치는 빼내서 점검되었습니다. 회전 장치와 배선은 점검되었고, 시트는 빼내어 조종석은 점검되었고, 배선과 트랙션 제어는 점검되었고, 조종석 제어 장치는 스프링, 스프링 고무, 범프 스톱은 점검되었고, 서스펜션 구성 요소는 점검되었고, 연료 라인과 연료 전지는 점검되었고, 각 차량의 무게는 점검되었고, 연료 소비량은 트랙에 있는 기술 검사관의 초점이었습니다.

피트 노트

STSS는 9월 12~14일 폰다 스피드웨이에서 폰다 200 주말 대회로 복귀합니다. 대회에는 200랩, 우승 상금 53,000달러가 걸린 대형 블록 개조형 폰다 200이 9월 14일에 열립니다.

대니 바린은 월요일에 개조된 차량으로 돌아와 유티카-로마에서 에드 멍거가 소유한 93번 차량을 운전했습니다.

실망스러운 시즌에 빠져 8월 23일 Albany-Saratoga Speedway에서 열리는 주요 대회에 출전하지 못한 Ronnie Johnson은 지난 금요일에 큰 블록 수정에서 가장 강력한 기록을 세웠습니다. Johnson은 2위를 차지했고, Demetrios Drellos의 강력한 도전을 물리치고 결국 우승한 Marc Johnson에게서 선두를 차지하기 위해 강력한 입찰을 했습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