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끝 포레스트 검프 버스 정류장에 앉아 있는 포레스트 검프에게서 깃털이 날아가는 시작의 완벽한 거울과도 같으며, 삶의 순환적 본질을 표현합니다. 1994년 로버트 저메키스 감독의 이 영화는 진지한 주인공과 끝없이 인용되는 대사로 유명합니다. 포레스트 검프는 13개 아카데미 상 후보에 올랐고, 작품상, 톰 행크스의 남우주연상, 감독상, 각색상, 편집상, 시각효과상을 포함한 6개 부문을 수상했습니다.
포레스트 검프윈스턴 그룸의 1986년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이 영화는 허구의 인물 포레스트 검프(톰 행크스)의 믿을 수 없을 만큼 큰 이야기를 다룬다. 검프는 “둔한” 사람이지만, 그의 “엄마”(샐리 필드)는 그가 다른 사람과 다르다고 느끼게 두지 않는다. 어린 나이에 포레스트는 자신이 겉보기에 끝없는 지구력을 가진 엄청나게 빠른 주자라는 것을 알게 되고, 이로 인해 대학 풋볼 스타, 전쟁 영웅, 전국적인 미디어 스타가 되지만, 그가 원하는 것은 어린 시절 연인인 제니(로빈 라이트)와 함께하는 것뿐이다.
포레스트 검프의 마지막 장면의 의미 설명
마지막 장면 포레스트 검프 포레스트와 그의 아들, 제니의 아들 포레스트 주니어가 어린 소년을 학교에 데려다줄 버스를 기다리는 모습을 따라갑니다. 버스가 다가오자 포레스트는 눈치채고 호기심 많은 조지포레스트 주니어의 배낭에 어머니가 읽어주던 책이 들어 있습니다. 아들은 수업에서 보여주고 설명하기 위해 가져온다고 설명합니다. 페이지를 훑어보는 동안, 포레스트가 이전에 채워두었던 깃털이 빠진다 그리고 그의 무릎에. 나중에 포레스트 주니어가 버스를 타고 떠난 후 떠내려가고, 영화는 끝납니다.
끝의 깃털
포레스트 검프
포레스트의 운명이 그에게서 멀어져 가는 모습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깃털은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포레스트 검프톰 행크스가 연기한 캐릭터의 운명을 상징하는 마지막 장면이는 1994년 영화 전반에 걸쳐 지속적으로 나타나는 주제입니다. 대부분의 포레스트 검프‘의 상징적인 인용구는 운명과 관련이 있는데, “인생은 초콜릿 상자와 같아. 뭐가 나올지 절대 알 수 없어.”가 있습니다. 하지만 운명에 대한 가장 중요한 대사는 포레스트가 제니의 무덤을 방문했을 때 나왔습니다. 그는 “우리 각자가 운명을 가지고 있는지, 아니면 우리 모두가 바람에 흩날리는 것처럼 우연히 떠다니는지 모르겠어. 하지만 둘 다일 수도 있다고 생각해. 둘 다 동시에 일어나는 것일 수도 있어.”라고 말했습니다.
끝의 깃털 포레스트 검프 포레스트의 운명이 그에게서 멀어져 가는 모습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아마도 그 떠남은 포레스트가 마침내 자신의 운명을 찾았다는 것을 상징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아버지가 되는 것이지만, 그것이 떠내려가는 것은 누군가의 운명이 상황에 따라 달라진다는 신호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포레스트가 제니에게 말했듯이, 둘 다 조금씩 있습니다. 어떤 경우든, 아들을 만나고 그를 키우는 것은 분명히 포레스트가 결국 가야 할 곳이었습니다. 포레스트 검프.
포레스트 검프는 신뢰할 수 없는 내레이터입니다…
포레스트가 버스 정류장에서 처음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하기 시작했을 때, 그의 사건에 대한 버전이 항상 실제로 일어난 일의 문자 그대로의 묘사는 아니라는 것이 즉시 분명해졌지만, 그의 단순한 관점에는 진실합니다. 포레스트의 내레이션은 제니나 댄 중위가 이야기를 내레이션했을 방식과 다르지만, 화면에 나오는 사건은 항상 실제로 일어난 일의 문자 그대로의 표현이며, 포레스트의 관점과 의도적으로 불협화음을 만듭니다.
Forrest가 자신의 다리 보조기를 다음과 같이 설명하는 것에서 “마법의 신발” 말하는 것 “시골 풍경을 많이 볼 수 있었어요” 베트남을 묘사할 때, 포레스트의 세계관에는 냉소주의가 전혀 없습니다. 베트남에서 버바가 죽은 것과 같은 가장 큰 비극과 완전히 충격적인 사건에 직면했을 때, 관객이 화면에서 모두 볼 수 있는 포레스트는 단순히 “그것에 대해 제가 할 말은 전부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제니가 베트남에서 무서웠는지 물었을 때, 그는 그렇다고 말한 다음, 별이 얼마나 아름다웠는지 회상하고, 다른 때 경험했던 비슷한 아름다움의 순간을 이야기합니다.
제니는 왜 계속 포레스트를 떠났을까?
포레스트의 여정은 제니가 그의 삶에 계속해서 드나들면서 표시된다. 어렸을 때 그녀는 아버지에게 학대를 받았고 멀리, 멀리 날 수 있도록 새로 변하기를 기도했다. 그린보우를 떠난 후, 그녀는 어디에 있든 계속 날아가려고 노력한다. 포레스트가 그린보우로 돌아가야 한다고 말했을 때, 제니는 말한다. “우리 삶은 아주 다르죠.” 포레스트에게 세상에서 가장 이상적인 일은 제니와 함께 그린보우에서 늙어가는 것이지만, 제니에게 그린보우는 트라우마와 슬픔의 원천일 뿐이다. 확장해서, 그녀의 인생에서 그 시간은 항상 포레스트와 연관될 것이다.
끝에 포레스트 검프제니는 포레스트에게 말한다 “내가 당신에게 한 모든 일에 대해 사과하고 싶어요. 왜냐하면, 나는 오랫동안 엉망이었거든요.” 제니가 마침내 과거를 뒤로 한 후에야 포레스트와 함께 정착할 수 있었습니다. 제니가 에이즈로 죽은 후, 포레스트는 마침내 이것을 어느 정도 이해했을지도 모릅니다. 왜냐하면 그는 그녀의 아버지의 옛 집을 허물었기 때문입니다.
포레스트는 왜 달렸을까?
“달려라, 포레스트, 달려라” 가장 많이 인용되는 대사 중 하나일 수도 있습니다. 포레스트 검프, 그리고 포레스트가 어린 시절에 달리기를 시작한 이유는 꽤 분명하지만, 왜 그는 나중에 여러 크로스컨트리 달리기를 할까요? 달리기는 포레스트가 인생의 한 시점에서 다른 시점으로 옮겨가는 방식이고, 대개 제니 덕분입니다. 그녀는 그에게 어린 시절 괴롭힘으로부터 도망치라고 말했고, 결국 그는 축구 장학금을 받게 됩니다. 그녀는 또한 그에게 베트남에서 위험으로부터 도망치라고 말했고, 그 결과 그의 부대의 거의 대부분이 구해졌고 명예 훈장을 받았습니다.
어머니가 죽고 제니가 다시 그의 삶에서 사라진 후 포레스트는 다시 달리기 시작하고 멈추지 않습니다. “3년 2개월 14일 16시간.” 그는 달리기를 시작했고 계속했다고 말합니다. “특별한 이유가 전혀 없어요” 이는 그가 영화 전반에 걸쳐 여러 번 사용하는 문구인데, 분명히 이유가 있는 일이지만 그가 이해할 수 없는 일들, 예를 들어 JFK와 존 레논의 암살 사건에 대해서입니다.
달리는 동안 포레스트는 마마, 버바, 댄 중위, 그리고 주로 제니에 대해 생각한다. 그는 그것을 깨닫지 못하지만, 그는 아마도 많은 감정적 처리를 하고 있을 것이다. 그는 베트남에서 외상적 사건을 겪었고, 마마가 죽었고, 제니가 왜 계속 떠나는지 이해하지 못했다. 달리기를 마치고 그는 말한다. “제 엄마는 항상 ‘앞으로 나아가기 전에 과거를 뒤로 해야 한다’고 말씀하셨어요. 그리고 저는 그것이 제 달리기의 전부라고 생각합니다.” 결국 그는 피곤해서 멈췄지만, 그렇게 오랫동안 달렸기 때문에 에너지가 고갈된 것보다 생각할 것이 고갈된 게 더 큰 것 같다.
댄 중위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나?
댄 중위는 포레스트가 그를 구출할 때까지 모든 조상들처럼 전투에서 죽을 운명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포레스트가 그의 목숨을 구했음에도 불구하고 댄 중위는 그가 자신의 운명을 망쳤다고 비난하며, 그것은 전장에서 죽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삶의 목적을 이해했다고 생각했지만, 지금은 여전히 살아 있고 다리도 없었습니다. 댄 중위는 포레스트와 씨름할 뿐만 아니라 신과도 씨름하며 포레스트에게 그가 “예수를 찾았어요.” 결국 댄 중위는 폭풍 속에서 신을 찾은 듯하고, 그 후에는 평화를 찾은 듯하며, 실제로는 포레스트가 자신의 목숨을 구해준 데 대해 감사를 표합니다.
포레스트는 어머니가 죽어가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부바 검프 쉬림프 회사를 댄 중위에게 맡기고 집으로 돌아갔는데, 이는 댄 중위가 회사에 대해 건전한 재정적 결정을 내리고, 특히 애플 주식에 일찍 투자해 “엄청난 억만장자”가 되었기 때문에 좋은 결정이 되었습니다. 포레스트 검프, 댄 중위는 의족을 얻고 수잔이라는 베트남 여성과 결혼함으로써 자신의 삶에 만족하고 미래에 대한 기대감을 갖는 모습을 보이는데, 비록 자신이 생각했던 운명이 아니더라도 말이다.
페더와 포레스트 검프의 진정한 의미 설명
깃털의 의미는 포레스트가 그의 엄마에게서 들은 가장 좋아하는 말로 가장 잘 설명됩니다. “인생은 초콜릿 상자와 같아요. 뭐가 나올지 절대 알 수 없어요.” 깃털은 영화 시작 부분에서 버스 정류장에서 포레스트의 운동화에 떨어지기 위해 떠다니는 부분부터, 그가 다른 버스 정류장에 앉아 다시 발에 떨어뜨리고 날아가는 부분까지 루프를 표시합니다. 그 동안 포레스트는 제니를 다시 발견하고 잃었으며 자신이 아빠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버스를 기다리는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의 여정 전체를 이야기했습니다.
여러 면에서 포레스트는 바람에 날리는 깃털과 같습니다. 그는 어디로 가는지, 왜 가는지에 대한 자율권이 거의 없습니다. 삶이 그를 겉보기에 한 모험에서 또 다른 모험으로 휩쓸어가기 때문입니다. 포레스트가 말했듯이요. “특별한 이유는 전혀 없어요” 하지만 그는 또한 항상 자신의 운명과 주변 사람들의 운명을 형성하는 중요한 결정을 내리고 있으며, 이는 종종 그의 어머니, 버비, 댄 중위, 제니가 그에게 준 간단한 조언입니다. 포레스트의 삶은 쉽지 않지만, 냉소주의가 없기 때문에 다른 캐릭터들처럼 쓰러지지 않습니다. 그의 성공은 야망 때문이 아니지만 순전히 우연의 일치도 아닙니다.
제니나 댄 중위의 이야기 관점은 매우 달랐을 것이다. 댄 중위는 자신에게 고정된 운명이 있다고 생각했고 제니는 날아갈 수 있도록 새로 변하기를 기도했지만, 두 인물 모두 포레스트의 우정과 사랑을 받아들이기로 선택할 때까지 바람에 날리는 깃털과 같았다. 결국 댄 중위는 새로운 다리를 얻었고, 포레스트가 제니의 무덤에서 멀어지자 새 무리가 날아갔다. 포레스트는 우리 모두가 운명을 가지고 있는지 모른다고 말한다. “우리는 모두 우연히 바람에 흩날리듯 떠다니고 있을 뿐이에요.” 그는 말한다 “어쩌면 둘 다일 수도 있어요.” 실제 생활은 그렇게 단순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포레스트의 관점에서 보면 그럴듯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