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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시벌 에버렛(Percival Everett)과 제이슨 드 레온(Jason De Leon)이 내셔널 북 어워드(National Book Awards)를 수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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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AP) — 퍼시벌 에버렛의 ‘허클베리 핀의 모험’을 대담하게 개작한 ‘제임스’가 전미도서상 소설 부문을 수상했습니다. 제이슨 드 레온(Jason De Leon)의 ‘군인과 왕: 인간 밀수 세계에서의 생존과 희망’이 논픽션 부문에서 수상했으며, 최종 후보에는 살만 루시디(Salman Rushdie)가 2022년 잔혹하게 칼을 찔렀던 회고록 ‘나이프(Knife)’가 포함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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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요일 밤 청소년 문학상은 Shifa Saltagi Safadi의 성장 이야기 ‘Kareem Between’에 주어졌으며, 시상은 Lena Khalaf Tuffaha의 ‘Something About Living’에 돌아갔습니다. 번역 부문에서는 임왕(Lin King)이 중국어로 번역한 양솽자의 『대만 여행기』가 당선됐다.

작가, 평론가, 서점 및 문학계의 다른 사람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은 수백 개의 제출물 중에서 선정했으며, 출판사는 총 1,900권 이상의 도서를 추천했습니다. 5개 경쟁 부문의 각 우승자는 $10,000를 받았습니다.

Everett의 승리는 지난 몇 년 동안 그의 놀라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수십 년 동안 일반 독자들에게 거의 알려지지 않은 67세의 그는 나무, 박사 등의 소설로 부커상과 퓰리처상 최종 후보에 올랐습니다. 아니요”라고 말하며 소설 “삭제”가 오스카상 후보에 오른 “아메리칸 픽션”으로 각색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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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멋대로인 남부 소년 Huck과 노예가 된 Jim에 대한 Mark Twain의 고전을 맡아 Everett은 후자의 관점에서 이야기를 들려주고 Jim이 얼마나 다르게 행동하는지 강조하며 백인이 주변에 없을 때 말하기도 합니다. 이 소설은 부커상 최종 후보에 올랐으며 지난 달 소설 부문 커커스상을 수상했습니다.

“제임스”는 호평을 받았습니다.”라고 Everett은 수락 연설에서 언급했습니다.

‘데몬 코퍼헤드’ 소설가 바바라 킹솔버(Barbara Kingsolver)와 블랙클래식프레스(Black Classic Press) 출판사 W. 폴 코츠(W. Paul Coates)가 국립도서재단(National Book Foundation)으로부터 평생공로메달을 받았다.

연사들은 대만의 독립이나 미국 이민자의 권리 등 다양성, 혼란, 자율성을 칭찬했습니다. 두 명의 우승자 사파디(Safadi)와 투파하(Tuffaha)는 해묵은 가자 전쟁과 이스라엘에 대한 미국의 군사적 지원을 비난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이스라엘의 이름을 언급하지 않았지만 두 사람 모두 분쟁을 ‘대량 학살’이라고 불렀으며 팔레스타인의 지원을 촉구한 후 환호와 차분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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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레스타인계 미국인인 투파하(Tuffaha)는 자신의 상을 “이 세상이 잃어버린 모든 매우 아름다운 팔레스타인인들과 우리를 기다리고, 우리가 깨어나기를 기다리며 견뎌낸 모든 기적적인 사람들에게” 부분적으로 헌정했습니다.

지난해 발행인 지비 오웬스(Zibby Owens)는 결선 진출자들이 가자 전쟁을 비난할 계획이라는 소식을 듣고 수상 지원을 철회했습니다. 올해 세계 유대인 회의(World Jewish Congress)는 반유대주의라고 불리는 에세이 “유대인 맹공격(The Jewish Onslaught)”의 재발행을 부분적으로 인용하면서 Coates의 상을 비판하는 사람들 중 하나였습니다.

국립도서재단(National Book Foundation)의 루스 디키(Ruth Dickey) 전무이사는 최근 성명을 통해 코츠가 개별 도서가 아닌 일련의 작품으로 영예를 안았다며 재단은 반유대주의와 기타 형태의 편협함을 비난하지만 표현의 자유도 중요하다고 덧붙였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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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의 50년 동안 출판사의 작업을 검토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신이 동의하지 않거나 모욕적이라고 생각하는 개별 작업이나 의견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전미도서상(National Book Awards)은 오랫동안 선거 직후인 11월 중순에 열렸으며, 이는 도서계의 반응을 보여주는 초기 스냅샷입니다. 2008년 버락 오바마의 승리 이후 출판사이자 명예 수상자인 바니 로셋(Barney Rosset)은 다음과 같이 기대했습니다. 그리고 고상한 의제”; 2016년 도널드 트럼프의 첫 번째 승리 이후 암울하지만 단호한 태도를 취한 소설가 콜슨 화이트헤드는 청중에게 “모든 사람에게 친절하고, 예술 작품을 만들고, 권력에 맞서 싸울 것”을 촉구했습니다.

올해 시상식 7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맨해튼 시내 시프리아니 월스트리트에서 열린 만찬 행사에 수백 명이 모였을 때 분위기는 냉정함과 결의, 그리고 기꺼이 환호하는 분위기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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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행자 Kate McKinnon은 National Book Foundation이 “세상이 모닥불이라는 사실에서 벗어나 재미 있고 가벼운 것”을 원했기 때문에 자신이 채용되었다고 농담했습니다. 뮤지컬 게스트 존 바티스트(Jon Batiste)는 “성도들이 행진할 때(When the Saints Go Marching In)” 라운드에서 청중을 이끌었고, 맥키넌이 첫 번째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Saturday Night Live)”가 시작될 때 맥키넌이 침울하게 연주했던 레너드 코헨의 표준 곡인 “할렐루야”의 몇 대사를 불렀습니다. 2016년 선거.

킹솔버는 “지금 당장은 충격을 받았다”는 느낌을 인정하면서도 이전에도 절망감을 느낀 적이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녀는 진실과 사랑을 중력이나 태양과 같이 보든 보지 않든 항상 그 자리에 있는 자연의 힘에 비유했습니다. 작가의 임무는 “우리에게 주어진 것보다 더 나은 결말”을 상상하는 것이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화요일 밤 시상식 결선 진출자들의 낭독회에서 일부는 커뮤니티와 지원에 관해 이야기했습니다. Everett은 “지난 몇 주 동안 이런 종류의 영감이 필요했습니다. 지금 우리는 서로가 필요해요.” 그는 “희망은 전략이 아니다”라고 경고한 후 잠시 말을 멈추고 “상황이 이토록 터무니없고 초현실적이며 우스꽝스럽다고 느껴진 적은 없었다”고 말했다.

그가 시사 문제에 대해 논의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제임스”의 글을 읽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 데는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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