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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럼프는 규제를 규제하고 싶어합니다. 진보는 그를 도와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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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럼프 대통령은 규제 완화 우선 순위를 높이고 엘론 머스크의 정부 효율성을 부과했다.절단 방법을 제안합니다빨간 테이프. 일부 진보는 규제 완화를 조심스럽게지지합니다. 더 많은 것입니다.

지미 카터에서 테드 케네디 상원 (D-Mass.)에 이르기까지 진보는 한때 빨간 테이프를 자르는 지혜를 보았습니다. 특히 테이프가 소비자와 경쟁 업체의 손을 묶어 업계 내부자를 특권을지게 할 경우.

선거 후, John Fetterman 상원 의원 (D-Pa.) 전직 교직원 Adam Jentleson. 격려 민주당은“공급 측면 진보주의”를 받아들이고“자유주의 정책 목표를 발전시키는 제한 규제 완화”를 요구한다. 그는 Marie Gluesenkamp Perez (D-Wash.)와 Jared Golden (D-Maine)과 같은 성공적인 민주당 후보를 지적했으며, 둘 다 과잉 조절에 대한 경보를 높였습니다.

카말라 해리스 (Kamala Harris) 부통령은 규제 국가가 때때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아프게한다는 것을 인식했다. 주택 위기를 해결하기위한 캠페인 제안에서 그녀서약“주 및 지역 차원을 포함하여 장벽을 없애고 빨간 테이프를 자릅니다.”

규제 완화에 대한 신중한 민주적 지원은 상원의 엘리자베스 워렌 (D-Mass.) 접근법에 대해서만 생각하는 사람들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한 번 워렌주장했다그“규제 완화”는“ ‘부자들이 원하는대로하자’의 코드 단어 일뿐입니다.

실제로, 규정은 종종 소비자와 공정한 경쟁을 희생하면서 부유 한 사람들을 돕습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거래 규정, 강제 가격 상승 500 개가 넘는 산업에서 소비자는 노동력의 4 분의 1이 실직 상태 일 때 식품 및 의류와 같은 필수품에 대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합니다.

경제학자들은 비슷한 가격 상승 규정을 기록했습니다 농업,,, 재원 그리고 도시의 운송. 다른 경우에는 규정이 있습니다 필요하다 고객은 건강 보험과 같은 특정 제품을 구매합니다. 라이센스 규칙은 수백 명의 현직 서비스 제공 업체를 보호합니다 직업 ~에도 불구하고 작은 증거 그들은 소비자를 피해로부터 보호합니다.

보다 미묘하게, 규정은 가용 서비스의 양을 제한하여 업계 내부자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상태필요한 법률 증명서예를 들어, 건강 관리에서, 주의 3 분의 2에서 수십 개의 의료 서비스를 제한하고 가격을 높이고, 접근을 조절하며, 치료의 질을 약화시킵니다.

그것이로드 아일랜드의 민주당 총재입니다 원한다 그의 국가의 필요한 법률 증명서를 개혁하기 위해.

규정이 고객 대신 대기업을 보호한다고 믿지 않는다면 기업이 어떻게 로비하는지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2012 년, National Electrical Manufacturers Association 금지를 유지하기 위해 로비 백열 전구에서. 왜? 저렴한 전구를 만드는 데 전문화 된 소규모 경쟁 회사의 비용을 인상했기 때문입니다. 현지 자동차 대리점 주 제한을 보존하기위한 로비직접 자동차 판매에서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잠재적 경쟁 업체를 제한합니다.

국제 비교에서 연구원들은 더 무거운 규제 부담을 발견했습니다생산성 성장을 억제합니다그리고 기여합니다소득 불평등.

미국에서는 1980 년에서 2012 년 사이의 규정 축적가지고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1 인당 소득 감소 약 $ 13,000.저소득 가정 이후고도로 규제 된 제품에 소득을 더 많이 소비하는 경향이 있으며, 가장 큰 부담을 겪습니다.

진보는 특별한 관심사와 과잉 조절 사이의 공생 관계를 어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그들은 종종 문제를 가장 먼저 식별했습니다.

1 세기 전에 그의 책에서“새로운 자유Woodrow Wilson 회장은 정부 자체가 성장함에 따라“규제 포획”이 성장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정부가 대규모 사업가들에게 사업을 운영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경우, 대기업이 지금보다 정부에 더 가까워 야한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까? 그들이 너무 많이 구속되지 않기 위해 정부를 체포해야한다는 것을 보지 않습니까?”

윌슨은 뿌리를 내 렸다고 경고했다. 1970 년대 초, 진보적 인 소비자 옹호자 Mark Green과 Ralph Nader주목하고있었습니다“규제 산업은 종종 규제 프로세스를 명확하게 통제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너무 심각해서 지미 카터 대통령이 이코노미스트 알프레드 칸 (Alfred Kahn)을 두드려서 그것에 대해 뭔가를했습니다.

그의연구Kahn은“A (규제)위원회가 산업의 성과에 책임이있을 때, 규제하는 회사의 건강을 보호 해야하는 것은 절대로 피할 수있는 압력을받지 못하고 있음을 세 심하게 보여 주었다. Civil Aeronautics Board의 책임자로서 Kahn해체로 이동했습니다반 소비자 항공사 카르텔을 유지 한 규정. 그런 다음 그는 이사회를 모두 폐지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Nader와 Ted Kennedy 상원 의원 (D-Mass.)과 같은 자유 주의자들은이 움직임을지지했다. 케네디의 최고위원회 변호사 인 미래 대법원 판사 인 스티븐 브레이어 (Stephen Breyer)는 나중에 규제 완화에 반대하는 유일한 사람은 규제 기관과 업계 임원이라고 언급했다.

그들의 개혁 노력경쟁력있는 힘이전에 불가능했던 항공에서 항공사 노선을 열고요금을 낮추기소비자를위한 옵션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로널드 레이건을 포함한 카터의 후임자 중 어느 누구도 규제 국가에 반대하는만큼 뒤로 밀리지 않았다는 것은 민주당과 공화당 모두에게 당혹스러운 진실입니다.

트럼프는 오르막 전투에 직면합니다. 진보가 다시 한 번 저소득 미국인들이 규제 완화로부터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인정한다면 그는 더 나은 기회를 얻을 것입니다.

매튜 미첼West Virginia University의 Knee Regulatory Research Center의 선임 연구원 인 Fraser Institute의 선임 연구원, George Mason University의 Mercatus Center의 선임 학자입니다.Adam ThiererR Street Institute의 기술 및 혁신의 상주 수석 동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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