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세계 장애 또는 학습 장애가 있는 학생의 포용이 증가하고 있지만 여전히 어려운 이유

장애 또는 학습 장애가 있는 학생의 포용이 증가하고 있지만 여전히 어려운 이유

8
0


특수교육에 등록한 아동 수는 170만 명에 달하지만 많은 아동들이 진단 보고서를 받지 못하고 접근 가능한 교육적 관행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2014년부터 2024년까지 전국의 학교에 취학한 아동 수가 거의 100% 증가했습니다. 특수교육학교 인구 조사에 따르면, 학생 수는 170만 명에 달합니다.

가장 큰 집중도는 초등교육으로 등록 학생의 62.90% (1,114,230명)입니다. 다음은 유아교육으로 16% (284,847명)이고, 중등교육으로 학생의 12.6% (223,258명)을 차지했습니다.

특수교육 대상 학생의 4~17세 연령대를 분석한 결과, 정규 학급에 편입되는 학생의 비율도 증가해 2022년 94.2%에서 2023년 95%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 특히 일반 교실에서 교육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접근 가능하고 포괄적인 교육 관행을 만드는 것은 차별하지 않고 모든 사람에게 학습 기회를 평등하게 제공하려는 교육 네트워크와 학교를 구축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이 분야의 조치에는 연구, 방법론 개발, 교육 관행 및 포괄적이고 접근 가능한 교육 리소스가 포함되며, 이는 학교 모니터링과 연결됩니다.

그러나 로드리게스는 연구에 전념하는 브라질의 공공 및 민간 기관이 장애인이 기초 또는 고등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업무 라인을 개발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지적합니다. “저는 항상 실용적인 유용성이 있는 연구에 집중해야 한다고 강조합니다. 안타깝게도 브라질은 수년에 걸쳐 공공 기관이 실용적인 유용성이 없는 연구에 전념하도록 허용했고, 저는 이것을 강력한 실용적인 유용성으로 봅니다. 이와 관련하여 여전히 혁신의 여지가 많습니다.”

Fundação Getulio Vargas(FGV)의 공공 관리 부서 교수인 라라 시미엘리는 학교 시스템에 장애 아동을 포함시키기 위한 효율적인 공공 정책을 계획하기 위해서는 여전히 양질의 데이터에 투자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INEP가 감독하는 양질의 지표가 있는 매우 좋은 시스템을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포용에 대한 데이터를 명확하게 볼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교육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녀에 따르면, 교육, 보건, 사회 지원 등의 분야에서 어린이들을 다학제적인 관점에서 보지 않는다면 학교는 때때로 더 효과적인 정책을 생각해내지 못할 수도 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