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세계 데미 무어의 공포영화는 밈이 되어 소셜 네트워크를 정복하고 ‘올해의 영화’가 되었습니다.

데미 무어의 공포영화는 밈이 되어 소셜 네트워크를 정복하고 ‘올해의 영화’가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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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포와 공상 과학을 혼합한 프랑스 감독의 영화는 소셜 미디어에서 대중을 사로잡고 올해의 가장 좋아하는 영화가 되었습니다.




데미 무어와 마가렛 퀄리 주연의 ‘더 서브스턴스’

사진: 복제/인스타그램 @madmanfilms

소셜 미디어에서 밈 페이지를 팔로우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아마도 다음과 같은 문구를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SUS의 물질을 원합니다!” 일부 프로필에 순환되고 있습니다. 해당 출판물은 주연을 맡은 공포영화를 언급한 농담이다. 데미 무어 이자형 마가렛 퀄리칸 영화제 수상, 브라질에서의 성공적인 상영. 틈새 영화제부터 Instagram의 가장 참여도가 높은 페이지의 인기 취향에 이르기까지, “물질” 거품을 깨고 충성도 높은 관객을 사로잡으며 초기에 “올해의 영화”라는 타이틀을 받는 등 다른 많은 작품들의 꿈일지도 모르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영화제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후, “물질” “데미 무어가 전면 누드 장면을 연기하는 공포 영화”로 선전되었습니다. 61세의 여배우 “스트립 쇼” 이자형 “고스트 – 인생의 반대편에서” 사실, 그녀는 프랑스 영화감독의 첫 번째 영어 작품인 영화에서 독특한 방식으로 노출됩니다. 코랄리 파지트. 그러나 이것은 그녀의 과도한 노출 때문이 아니라 여성에게 끊임없는 날씬함과 완벽함을 요구하는 세상에서 무어가 자신의 취약성을 어떻게 노출시키는가 때문에 발생합니다.

밈은 영화의 전제를 가지고 놀면서 아름다움의 독재를 조롱합니다.

역사상 “물질”우리는 전성기 시절과는 거리가 먼 50세의 유명 여배우 엘리자베스 스파클(무어)을 만납니다. 연예계에서 경멸을 받는 그녀는 제인 폰다(Jane Fonda)의 히트 쇼와 유사한 유산소 운동을 하는 TV 쇼를 진행합니다.

방송사가 자신이 너무 늙었다고 생각하여 자신을 교체하려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엘리자베스는 자신의 문을 두드리는 기회를 이용하여 자신의 더 젊고 아름다운 버전을 공개하는 일종의 실험인 The Substance를 테스트하기로 결정합니다. 이제 두 버전인 Elisabeth와 Sue(Qualley)는 7일마다 장소를 바꿔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하며, 무엇보다도 둘 다 같은 사람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많은 밈과 농담 페이지가 영화의 가능성에 기뻐하는 것은 바로 이 고리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신체적으로 비슷한 젊은 예술가와 나이 많은 예술가를 비교하는 글이 온라인에 등장하고 있으며, 사람들은 그들이 “실질을 취했다”는 생각을 가지고 놀고 있습니다.

물론 비교는 유머러스하며, 여성에 대한 아름다움의 독재를 비판하는 영화를 홍보하고 메시지를 영속화하는 방법입니다.

점점 더 과장되고 모호해지는 미용 시술의 결과를 극대화하여, “물질” 그것은 현대 사회에 직접적으로 말하며 사람들, 특히 여성을 거의 항상 외모에 불만족스럽게 만드는 권력 구조를 아끼지 않습니다. 영화에서 활기차고 터무니없는 연기를 선보인 데미 무어 자신은 이미 “원기 회복” 절차에 대한 불행한 만남을 겪었고, 그러한 날것과 강렬함을 전혀 준비하지 못한 관객들 앞에서 자신의 모든 취약성과 자신의 두려움을 드러냈습니다. .

거품을 깨고, ‘The Substance’는 대중이 새로운 이야기를 원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올해 칸 영화제에서 개봉한 <파지트(Fargeat)>로 최우수 각본상을 수상했다. “물질” 이는 영화 산업에 있어 매우 행복한 행사이며, 오스카상과 같은 기구 없이도 영화가 전문 평론가와 대중 모두에게 이렇게 인정받는 것은 드문 현상입니다.

사실 이것은 오리지널 영화에서 점점 더 많이 일어나고 있는 일이며, 리메이크와 속편의 필요성이 줄어들고 새로운 스토리가 더 많이 필요하다는 시장의 긴급한 요구입니다. 충격적인 장면을 담은 영화라면 “물질” 매우 인기를 얻었으므로(그리고 당연하게도) 이제 시청자가 도전하고 놀라게 될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할 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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