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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에게 탄소 배출량을 지불하면 보상해 드립니다 | 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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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 시장 탄소같은 자발적 탄소시장 최근 정부가 승인한 보상 시스템은 “아마” 감소를 허용하는 보상 시스템입니다. 탄소 결합 포획 및 격리 프로젝트에 대한 자금 조달, 즉 나무 심기와 습지 복원을 통해. 많은 국가에서 목표를 다음과 같이 설정합니다. 탄소 중립 탄소 상쇄와 산림의 흡수 능력으로 인해 감소할 수 없는 배출량을 보상할 수 있습니다.

얼마 전 누군가가 이른바 ‘탄소 상쇄’의 의미를 정확하게 번역한 비유를 제시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경제의 탈탄소화에 많은 희망을 걸고 있는 시스템 과학계 소식 기대치를 낮출 수 있습니다.

기업, 기관 및 시민은 대기에서 탄소를 흡수하는 나무를 심는 데 자신이 상쇄하려는 배출량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불합니다(오프셋). 비행기로 자주 여행하는 시민은 배출량을 보상하기 위해 여행사에 항공권에 추가 금액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이 금액은 나무 심기나 습지 복원 프로젝트, 심지어 인공 탄소 포집 및 격리 프로젝트를 관리하는 회사에 보냅니다. 나무를 심고(또는 프로젝트를 진행) 시민들은 과도한 배출을 보상할 수 있기 때문에 깨끗한 양심을 갖고, 환경친화적인 실천을 실천하는 시민이 됩니다. 지속 가능성 그리고 녹색경제. 이 간단한 동작으로 연간 배출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정말 줄어들까요? 실제로 보상 시스템을 통해 배출량이 감소합니까? 아니요, 없습니다. 프로젝트의 자금 조달 및 실행이 성공적이라면 존재하는 것은 배출을 부분적으로 “중화”(보상)하는 탄소 흡수의 증가입니다. 나무가 실제로 심어지고 죽거나 마르거나 타지 않을 경우 얻을 수 있는 최대의 효과는 배출을 부분적으로 중화하고 대기 탄소를 추가로 포집하여 상쇄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배출량은 줄어들지 않습니다.

오히려 보상체계를 통해 문제가 해결되어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느낌을 주기 때문에 배출량이 증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뉴스에서 다음과 같은 사실을 상기시키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기후 변화 그들은 계속 거기에 있고 점점 더 강해지고, 대기 중 이산화탄소가 지구 평균 기온과 마찬가지로 계속 증가하고, 기후 재앙이 점점 더 심각한 결과를 가져오고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탄소 상쇄 시스템의 실제 의미에 대한 비유는 누군가가 쇠고기를 더 많이 먹을 수 있도록 채식을 하라고 돈을 주는 가상의 상황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우리가 먹는 쇠고기 생산과 관련된 과도한 배출은 채식과 관련된 배출 감소로 상쇄됩니다.

이 특별한 비유에 다른 비유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1. 내 친구는 더 많이 운전할 수 있도록 매일 자전거를 타고 출근하도록 나에게 돈을 지불합니다.
  2. 내 친구는 나에게 대중 교통을 이용하고 캠프장에서 휴가를 보내기 위해 돈을 지불합니다. 그래서 그는 비행기로 여행하고 카리브해, 발리, 세이셸로 휴가를 가고 마추픽추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3. 내 친구는 고기를 더 많이 먹을 수 있도록 나에게 채식을 하라고 돈을 주었고, 나는 현지 제품을 살 수 있고 그 친구는 해외 제품과 제품을 구매하고 주문할 수 있습니다. 식도락가;
  4. 내 친구는 나에게 작은 옷을 입도록 돈을 준다. 그래서 그는 많은 옷을 주문할 수 있고, 그가 원하지 않는 것을 반품하고, 그가 더 이상 좋아하지 않는 것을 버릴 수 있다.
  5. 내 친구는 내 정원에 나무를 심고(나에게는 없지만 상관 없음) 과시하고, 필요하지 않은 것을 사고, 마일리지와 연료 쿠폰을 사용하기 위해 여행할 수 있도록 돈을 지불합니다.

내 친구는 매우 환경친화적입니다. 왜냐하면 모든 탄소 상쇄 조치를 통해 탄소 중립을 달성하기 때문입니다. 상쇄로 인해 그의 배출량이 무효화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좋은 친구인 저는 이 모든 노력에도 불구하고 2톤 이상의 탄소를 배출하면서 계속해서 긍정적인 탄소 균형을 유지할 것입니다. 이산화탄소 등가물 연간. 그리고 저는 어떤 탄소 상쇄 시스템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오염물질을 배출하는 사람이고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하며 환경 친화적입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이미 일주일에 1~2일씩 집에서 직장까지 자전거를 타고 다니고 있습니다. 나는 왕복 50km를 3시간 만에 자전거로 달린다. 다른 날에는 오토바이를 타고 갑니다.

실제로 나는 이미 비행기로 가능한 한 적게 여행하고 있습니다. 나는 몇 년 동안 국제 회의에 참석하지 않았습니다. 내 휴가는 탄소 배출을 최소화하면서 수년 동안 항상 실내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실제로 나는 거의 채식주의자이며 야채, 과일, 샐러드를 점점 더 많이 섭취하고 고기와 때로는 생선을 점점 적게 섭취합니다.

실제로 나는 옷을 거의 사지 않으며 중고 옷도 받습니다.

실제로 저는 소비자를 많이 선호하는 편이 아니라 항상 현지 제품을 구매하려고 노력합니다. 나는 많은 것을 재사용하고, 고칠 수 있는 것은 모두 고치고, 그 밖의 모든 것은 재활용하도록 보냅니다. 나는 음식을 버리지도, 음식을 낭비하지도 않는다. 저는 미니멀리스트이고 봄부터 가을까지는 찬물로 샤워도 합니다.

내가 이미 이 모든 일을 하고 있고 탄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할 생각이라면 왜 내 친구가 나에게 돈을 지불하려고 할까요? 필요없어요. 어쨌든 할게요.

그 사람도 같은 노력을 해야 하지 않을까요? 그래서 우리가 함께라면 훨씬 더 적은 양의 탄소를 배출하게 될 것입니다. 문제는 내 친구의 실제 배출량을 내 배출량에 더하면 소위 보상으로 계산한 순잔고보다 우리가 배출한 양이 훨씬 많다는 것이다. 실제로 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방법은 보상과 신중한 계산을 통해 결과가 “나머지 0″이 되지 않습니다.

실제로, 그리고 이러한 엄청난 노력에도 불구하고 나는 연간 이산화탄소를 3.2톤 이하로 줄일 수 없습니다(내 추정치). 하지만 2050년까지 탄소 중립 목표를 달성하려면 2030년까지 이 발자국을 연간 2톤으로 줄여야 합니다(6년 남음). 2040년까지 다시 연간 1톤으로 줄이고, 마지막으로 2050년까지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연간 500kg으로 줄입니다. 현재의 연간 배출량보다 여전히 5배 더 많을 것입니다. 1인당 기니비사우의 경우 연간 140kg입니다.

친구가 맘에 들면 사줄 텐데 탄소 배출권나는 자발적 탄소 시장에서 상쇄금을 지불하고 훨씬 더 적은 노력과 걱정 없이 마침내 2050년 이전에 중립성을 달성할 것입니다. 그리고 지구의 지속가능성은 어떻습니까?

내 친구는 존재하지 않지만, 이 상상의 친구처럼 생각하고 행동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 이 탄소 시장을 기다리는 기업들이 많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정부와 다국적 기업은 탄소 상쇄의 “사업”에 점점 더 의존하고 효과적인 배출량 감소에는 덜 의존하도록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결정했다 이미 COP29 아제르바이잔 바쿠에서.

이것은 내가 부르는 것의 또 다른 좋은 예입니다 역설 완화 기후. 남들은 그렇게 부르는데 그린워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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