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세계 교사의 54%가 학생들 사이에 인종차별이 있다고 조사 결과 밝힘, 교육자들은 해결책 지적

교사의 54%가 학생들 사이에 인종차별이 있다고 조사 결과 밝힘, 교육자들은 해결책 지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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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타우 재단 관측소와 에퀴다데.인포가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백인 교사 5명 중 1명은 인종 차별을 인식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립 및 공립학교 교사의 절반 이상 (54%) 상황의 존재를 인식합니다 민족적 우월감 학생들 사이에서 이 수치는 6학년부터 9학년까지 근무하는 초등학교 2학년 교사들 사이에서 67%에 이릅니다.

이 데이터는 전례 없는 조사의 일부입니다. 이타우 재단 천문대, 와 협력하여 에퀴다드.인포4월과 5월 사이에 스탠포드 대학원 교육대학원과 연계된 플랫폼. 160개 공립 및 사립학교에서 2,889명의 학생, 373명의 교사, 222명의 관리자가 있었습니다.

전문가에 따르면, 교사의 직접적인 인식은 흑인과 갈색인종 학생들이 일상 학교 생활에서 직면한 어려움을 보여주며 인종차별에 맞서기 위한 체계적이고 장기적인 프로젝트의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다른 데이터도 이러한 인식을 강화합니다.

  • 관리자 중에서는 학교 비서 전문가들이 인종 차별에 대한 어떤 종류의 훈련이나 집단 토론을 거쳤다고 동의하는 사람은 37%에 불과했습니다.
  • 자신을 백인 교사라고 밝힌 사람의 21%는 이 주제에 대해 모른다고 답했습니다(흑인 교사의 경우 이 비율은 9%).

“결과에 따르면 학교 관리자와 교사를 위한 더 많은 교육을 제공하는 것이 인종차별에 맞서는 주요 방법 중 하나라는 것이 분명합니다. 학교 커뮤니티가 이런 성격의 문제를 인식하고 모니터링하고 예방 조치를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라고 Itaú Foundation Observatory의 코디네이터인 에스메랄다 마카나는 말합니다.

반면, 이 조사는 인종차별에 맞선 싸움에서 진전이 있었음을 보여줍니다.

  • 70%의 학생들은 흑인 학생들이 표현형과 관련하여 학교에서 존중을 받는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 교사의 75%는 학교에 인종차별 사례를 다루는 절차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고등학교에서는 그 비율이 86%로 증가합니다.

전문가들은 집단적이고 장기적인 행동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노동 관계 및 불평등 연구 센터(Ceert)의 공동 창립자이자 고문인 시다 벤토는 이 결과가 반인종차별 의정서를 가속화해야 할 필요성을 나타낸다고 말했습니다.

“신고를 위한 채널이 있어야 하고 이를 조사해야 합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체계적인 프로젝트도 중요합니다. 11월 20일(흑인 인식의 날)처럼 일회성, 에피소드식 행동만은 아닙니다.”

교육자의 의견에 따르면, 친절한 학교 환경을 조성하는 것은 장난감 선택, 교육 자료 및 비교수 자료 선택, 교사 대우까지 모든 것을 포함합니다. 그는 이 부문 역시 차별의 희생자라고 지적합니다.

에스메랄다 마카나는 가능한 진전이 교사의 손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고 강조합니다. “교육부는 교장, 교육 코디네이터, 교사, 학생 및 그 가족의 말을 경청하여 인종차별에 맞서기 위한 행동 계획을 만드는 것과 같은 의도적인 정책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 이 콘텐츠는 인종적, 성적 평등을 위해 노력하는 시민 사회 단체인 노동 관계 및 불평등 연구 센터(Ceert)와 협력하여 제작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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