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세계 WWE는 Royal Rumble과 함께 소셜 미디어 범위를 계속 확장합니다.

WWE는 Royal Rumble과 함께 소셜 미디어 범위를 계속 확장합니다.

8
0


기사 내용

뉴욕 (AP) – WWE는 레슬링의 성공적인 조화로 인해 소셜 미디어 범위를 계속 확장하고 있으며 유명인들이 주말 동안 Royal Rumble Premium 라이브 이벤트에서 중심 무대를 차지했습니다.

기사 내용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컴퍼니 (Sports Entertainment Company)는 올해의 로얄 럼블 (Royal Rumble)이 이벤트 역사상 대부분의 소셜 비디오보기에 대한 기록을 세웠다고 월요일에 밝혔다. 레슬링 선수 Bron Breakker와 인기있는 스 트리머 Ishowspeed 사이의 반지에서의 만남은 24 시간 이내에 3 억 개 이상의 사회적 견해를 가진 가장 시청 된 Royal Rumble Social Post가되었습니다.

기사 내용

WrestleMania 40을 포함한 다른 WWE 이벤트에 출연 한 Ishowspeed는 YouTube에 3 천 5 백만 명이 넘는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말 남성용 Royal Rumble Match에 참여한 Logan Paul은 2,300 만 명 이상의 YouTube 가입자가 있습니다.

WWE는 현재 YouTube에 1 억 명 이상의 가입자가 있습니다. 그것은 거의 1,400 만 명의 가입자가있는 내셔널 풋볼 리그를 쉽게 난쟁합니다. 2,200 만 명 이상의 가입자가있는 전국 농구 협회; 6 백만 구독자가있는 메이저 리그 야구; 그리고 약 3 백만 명의 가입자가있는 내셔널 하키 리그.

광신자들과 파트너십을 맺은 상품 판매는 작년에 이전 로열 럼블 레코드에 비해 95% 이상 급증했습니다. 후원 수익은 2024 년 이전의 기록에 비해 94% 증가했습니다.

기사 내용

토요일에 미국 공작에서 방송 된 프리미엄 라이브 이벤트는 전년 대비로 왕실 럼블 시청률 기록을 세웠습니다.

Jey Uso가 남자의 이름을 얻었고 Charlotte Flair가 여자의 승리를 거둔 올해의 Royal Rumble은 인디애나 폴리스의 Lucas Oil Stadium에서 열렸습니다. Royal Rumble을 제외하고, The The The The The The Last는 발표했습니다. 연도는 WWE의 SummerSlam과 WrestleMania를 향후 ​​몇 년 동안 인디애나 폴리스로 데려 올 것입니다.

TKO Group Holdings의 일부인 WWE는 이전에 WrestleMania, Summerslam 및 Royal Rumble이 3 억 달러 이상의 경제적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다.

이 계약에는 WWE 텔레비전 쇼, Raw, Smackdown 및 NXT뿐만 아니라 파트너십 전반에 걸쳐 인디애나 폴리스, 포트 웨인 및 에반스 빌을 포함한 Arenas에서 열리는 WWE 라이브 이벤트도 포함됩니다.

이 기사를 소셜 네트워크에서 공유하십시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