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e Video의 새로운 벤처는 MrBeast를 호스트로 삼아 시청률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James Stephen Donaldson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YouTube 사용자 중 한 명이지만 아마도 그가 인터넷에서 사용하는 가명인 MrBeast로 그를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는 자신의 동영상에서 다양한 도전을 보여주면서 경력을 쌓았으며 연간 6억 달러에서 7억 달러(40억 헤알에 달하는 가치)의 수익을 얻습니다.
2024년 12월, 유튜버 최대 계약자인 비스트게임즈(Beast Games)의 차례가 됐다. 프라임 비디오에서 시작된 작품은 이미 플랫폼의 이정표인 시청자 수 5억 명을 넘어섰습니다.
브라질에서 1위를 차지한 것 외에도 미국, 영국, 독일, 호주 등 인기 지역도 장악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역사상 최고 상금인 미화 500만 달러(약 3,046만 R$)를 획득한 게임 쇼로, 이는 기록에 남는 사실입니다. 프로그램이 시작될 때 힘, 민첩성, 정확성, 지능, 조준, 그리고 무엇보다도 자신의 운을 테스트하는 수천 명의 경쟁자(또 다른 기록)가 있습니다.
도전 과제 중에는 5톤 몬스터 트럭을 싣는 것, 무작위 질문에 답하는 것, 심지어 미군 병사들로부터 탈출하는 것까지 포함됩니다.
대회를 위해 미화 1,400만 달러, 약 8,490만 헤알의 비용으로 경치 좋은 도시를 조성했습니다. 총 1,107대의 카메라가 경기를 모니터링했습니다.
“Round 6″에서 영감을 받은 Beast Games는 동일한 전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백만장자 상금을 놓고 경쟁하고 각 라운드에서 일부는 탈락합니다.
한국 시리즈와의 또 다른 유사점은 게임의 “잔인성”입니다. 물론, MrBeast의 게임 쇼에서는 “Round 6″과 달리 패한 사람은 목숨을 걸지 않고 그냥 쇼를 떠나게 됩니다.
그러나 경쟁은 ‘좋은’ 것이 아니며 참가자가 친구와 돈 중 하나를 선택하고 동료를 속이고 심지어 다른 사람을 제거하는 등 극단적인 결정을 내리도록 유도합니다.
프로그램 기간 동안 참가자들은 미화 180만 달러(R$1100만) 상당의 섬, 람보르기니 및 다양한 상금 등 여러 가지 놀라운 상품을 두고 경쟁합니다.
시청자가 참여자들을 지지하거나 반대하는 유대감을 형성하고 응원하게 만드는 10개의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해당 챕터는 매주 목요일 프라임 비디오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아래 예고편을 시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