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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uno da Câmara Pereira: “나는 파두를 해체한 것이 아니라 파두를 만들었습니다” | 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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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uno da Câmara Pereira가 그의 첫 번째 앨범을 출판한 것은 거의 44년 전이었습니다. 파두! Pátio Dom Fradique(이전 저택이자 그의 가족이 태어난 곳)에서 촬영되었으며 이것이 표지 사진입니다. 그는 4명의 음악가인 Fontes Rocha와 Pedro Veiga가 기타를 연주하고 Jorge Fernando가 비올라, Joel Pina가 이 앨범에 동행했습니다. 베이스 기타에. 그는 1981년에 이 곡을 녹음했고 1982년 1월에 발매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늦게 오지 마세요, 루코 말 또는 축제가 끝났어요 에이 파두 드림 또는 모라리아의 노파.

오랜 세월이 흐른 뒤, 그는 같은 마당으로 돌아와 첫 번째 사진과 동일한 포즈로 새 사진(흑백 모두)을 찍고 첫 번째 사진이라는 제목의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파두! (느낌표도 있음) 부제목으로 추가 내가 그를 알았던 것처럼.

기본적으로 파두 가수가 PÚBLICO에게 설명했듯이 매우 다른 맥락에서 동일한 아이디어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이것은 전통이 여전히 충족되고 있으며 나 자신과 동일하게 유지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fado에서 이룬 모든 혁신과 혁명과 함께 타악기(João Nuno Represas 및 Fernando Molina와 함께) 및 기타 악기를 소개했습니다. 1981년 당시 파두는 사라졌다. 그리고 그것을 복구하는 방법 중 하나는 디스크에 저장하는 것이었습니다. 파두 느낌표가 붙어 있으면 긍정 질문이었습니다. 이제 이 노년기에 나는 파두의 진실성에 대한 진실을 복원하기 위해 이 일을 했습니다. 같은 장소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파두! 내가 그를 알았던 것처럼.”


1982년 앨범 뒷표지 사진: Pátio Dom Fradique의 Pedro Veiga, Fontes Rocha(기타), Nuno da Câmara Pereira, Jorge Fernando(비올라) 및 Joel Pina(베이스 기타)
DR

Nuno da Câmara Pereira는 이 장소가 그 조상들과 역사적으로 연관되어 있다고 말합니다. “Pátio Fradique는 리스본에서 가장 오래된 저택이며 공모자 중 한 명(1640년부터)인 Rui de Figueiredo Alarcão의 소유였습니다. 그는 저의 조상입니다. Solar dos Figueiredos는 나중에 Belmonte 가족에 속했습니다. 첫 앨범을 만들었을 때, 아직 후손도 남기지 않은 이모들이 살고 있을 때, 나는 그 이미지를 찾기 위해 기억의 실록을 뒤졌다. 지금과 마찬가지로 그 당시에도 그에게는 영적, 육체적 기억이 있었습니다. 왜냐면 우리 할머니 벨몬테가 결혼해서 평생을 살았던 곳이거든요.”


1981년과 2024년 Pátio Dom Fradique의 Nuno da Câmara Pereira: 그의 첫 앨범 커버와 최근 LP로 발매된 앨범

앨범을 구성하는 12곡 중 원곡 7곡과 파두 노래집의 5곡, 리스본의 2곡(마르케스 린다-아-벨하카를로스 콘데와 마누엘 마리아; 살바테라에서의 마지막 실제 투우Maria Manuela Cid와 Casimiro Ramos Rodrigues), 코임브라 출신 두 명(리베이라 새드 안토니오 메나노(António Menano)와 알베르토 메나노(Alberto Menano); 마리아, 무도회에 가면인기)와 Frei Hermano da Câmara의 레퍼토리 중 하나가 Miguel Torga의 시를 바탕으로 음악으로 설정되었습니다(어머니). 게다가 누노 다 카마라 페레이라(Nuno da Câmara Pereira)가 작사한 4곡, 가사 1곡, 작곡(비카 마치), Raul Ferrão의 전통 파두를 위해 작곡한 또 다른 사람(아제나스 두 마르)와 작곡과 편곡을 맡은 Custódio Castelo의 가사와 음악이 포함된 두 곡(빛의 소년 이자형 무당벌레) 그리고 또 다른 주제, 가사, 음악도 쓰고 있습니다(모든 것이 변했어요). 이 외에도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파두 안시아에스에드가 노게이라(Edgar Nogueira), 알렌테조Carlos Garcia의 음악과 앨범에 “incognito” 작가로 등장한 Alberto Franco의 가사로 이 가사의 저자는 당시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Edgar Nogueira는 입증된 기타리스트입니다. 그는 몇 년 전에 저를 위해 이 노래와 가사를 썼고 저는 지금 그것을 녹음했습니다.”라고 파두 가수는 회상합니다. “Alentejo는 비올라를 연주하는 Carlos Garcia가 팬이 준 가사에 맞춰 만든 곡이에요. 그는 그것을 음악에 넣었는데, 저자가 누구인지 알아보러 갔을 때 그는 더 이상 그것을 전혀 기억하지 못했습니다. SPA에서는 가사 책임으로 제 이름을 넣어야 했는데, 앨범에는 ‘incognito’를 넣었어요. 그런데 스포티파이에 앨범이 나온 뒤, 작가님이 나타나서 내 집 문을 두드렸다. SPA에 편지를 썼는데 제가 아니라 작가라고 말했는데 이미 인쇄된 앨범에서는 바꿀 시간이 없었어요…


1951년 6월 19일 리스본에서 태어난 Nuno da Câmara Pereira(본명 Nuno Maria de Figueiredo Cabral da Câmara Pereira)는 일련의 앨범을 녹음했으며 그 중 2장은 가장 최근의 앨범입니다. 루시타니아 (2009), 벨몬테 엠칸토스 밀 (2018) 전자 연애편지 (2021, Tony de Matos 레퍼토리의 노래로 가득 차 있음).

이번 새 앨범에서는 파두의 악기적 기반이 되는 트리오(기타, 비올라, 베이스)를 제목에서 전달하고자 하는 바를 강조하는 방식으로 활용했다. 그와 함께 그들은 포르투갈 기타로 Custódio Castelo를 녹음했습니다. 비카 마치 Fernando Silva), 비올라의 Cajé Garcia, 베이스 기타의 Carlos Menezes가 연주합니다. 그것은 출발점으로 되돌아가는 것과 같습니다. “모르나와 콜라데라를 파두에 가져왔는데, 이는 요즘 다른 노래를 모방하여 파두를 넣는 것과 정반대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렇게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파두를 현대화합니다. 이제 나는 예를 들어 나의 사랑, 나의 늙은이, 나의 친구Roberto Carlos가 쓴 것을 Fado로 변환했습니다. 나는 파두를 해체한 것이 아니라 파두를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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