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세계 NFL 하프타임 쇼를 위해 비욘세와 넷플릭스의 2천만 달러 계약: 전체 세부 정보...

NFL 하프타임 쇼를 위해 비욘세와 넷플릭스의 2천만 달러 계약: 전체 세부 정보 공개

15
0


Beyoncé는 Baltimore Ravens 대 Houston Texans의 크리스마스 경기에서 잊을 수 없는 하프타임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그녀의 화려한 쇼맨십으로 팬들을 경외하게 만들었습니다. 32회 그래미상 수상자인 그녀는 딸 Blue Ivy, Post Malone, Shaboozey를 포함한 눈부신 게스트 라인업을 무대에 올렸습니다.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그녀의 최신 앨범 수록곡을 파워풀하게 표현한 것이었다. 카우보이 카터.

공연은 비욘세가 백마를 타고 휴스턴 NRG 스타디움 터널을 통과하며 “16 Carriages”를 부르는 사전 녹음된 부분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녀의 라이브 세트는 비틀즈의 “Blackbird”를 감동적인 커버로 시작했으며 “Ya Ya”, “My House”, “Riverdance”와 같은 히트곡이 이어졌습니다. “Sweet ★ Honey ★ Buckiin'”의 Shaboozey와 “Levii’s Jeans”의 Post Malone과의 콜라보레이션은 비욘세의 다양한 스타일과 재능을 결합하는 능력을 선보이며 밤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습니다.

Beyoncé의 공연은 단순한 음악적 광경 그 이상이었습니다. 이는 Netflix와의 수익성 있는 3개 프로젝트 계약의 일부였으며, 가치는 6천만 달러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19년에 체결된 이 계약에는 호평을 받은 콘서트 다큐멘터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홈커밍: 비욘세의 영화그녀의 상징적인 Coachella 공연에 초점을 맞췄으며 가격은 2천만 달러로 추정됩니다.

업계 관계자들은 Netflix가 Jesse Collins Entertainment와 협력하여 Parkwood Entertainment가 제작한 Beyoncé의 NFL 하프타임 쇼에 비슷한 금액(2천만 달러)을 할당했다고 추측합니다. Trapital의 창립자인 Dan Runcie는 다음과의 인터뷰에서 이 점을 강조했습니다. 앤드스케이프:
“우리가 이것이 사실이라고 믿는다면 이번(하프타임) 공연에 특별히 투자한 금액은 2천만 달러입니다.”

현재 Beyoncé와 그녀의 팀 모두 보고된 수치에 대해 공개적으로 언급하지 않았지만 그 수치는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공연자 중 한 명이라는 그녀의 명성과 일치합니다.

수요일의 하프타임 쇼는 비욘세가 고향인 휴스턴에서 주요 무대를 장식한 것이 처음이 아니었습니다. 2004년에는 역시 휴스턴에서 열린 슈퍼볼 XXXVIII에서 국가를 연주했습니다. 그녀는 나중에 뉴올리언스의 Mercedes-Benz Superdome에서 열린 Super Bowl XLVII 하프타임 쇼의 헤드라인을 장식하며 하프타임 아이콘으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했습니다.

넷플릭스의 후원과 결합된 NFL 하프타임 공연은 비욘세의 독보적인 스타 파워뿐만 아니라 모든 무대를 문화적 현상으로 바꾸는 그녀의 능력을 강조합니다. 팬들은 그녀의 다음 Netflix 프로젝트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스트리밍 거대 기업과의 협력이 계속해서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