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생활 양식 McDonald’s는 Monopoly 코드 팬에게 완벽한 새로운 게임을 출시합니다.

McDonald’s는 Monopoly 코드 팬에게 완벽한 새로운 게임을 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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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도날드가 고객을 위한 새로운 게임을 출시하고 있다. (사진: GETTY/McDonald’s)

연휴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판매 및 거래 혜택을 누리려고 할 것입니다. 맥도날드 는 새로운 ‘선물 드롭’ 출시로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패스트푸드 체인의 Monopoly 게임은 고객이 전국의 선물 태그를 찾을 수 있도록 초대되므로 보물찾기 스타일의 기회를 누릴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는 어디든 선물 태그를 떨어뜨릴 예정이며, 일부는 광고판과 매장에서 눈에 잘 띄지 않게 숨겨져 있을 것입니다. 레스토랑다른 사람들은 사람들이 온라인과 실제 생활에서 높은 수준과 낮은 수준을 검색하도록 요구합니다.

각 선물 태그에는 맥도날드 앱에서 사용할 수 있고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코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무료 음식, MyMcDonald’s Rewards Points 및 다음과 같은 독점 축제 상품이 포함됩니다. 크리스마스 점퍼, 파자마, 싸구려.

체인 앱의 맥도날드 선물 드롭 프로모션
선물 태그 코드를 사용하여 상품을 받고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진: 맥도날드)

이러한 상품을 얻을 수 있는 기회에 더해, 두 가지 음식 제안(메인 음식 제안 하나와 다음날 아침 식사 제공 사항 하나)도 즉시 전송됩니다.

많은 상품에는 Grimace와 같은 상징적인 McDonald’s 캐릭터와 90년대를 연상시키는 점퍼 및 모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선물 드롭은 11월 20일에 시작됩니다. 영국 전역에 새로운 크리스마스 메뉴 출시Big Tasty, 새로운 Cheesy McCrispy 및 Terry’s Chocolate Orange Pie가 다시 등장합니다.

태그를 찾으려면 12월 19일까지 기다려야 하지만, 상품을 받으려면 따라야 할 몇 가지 규칙이 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계정당 하루에 하나의 코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하루에 두 번 이상 입력을 시도하면 앱에서 다음 날 다시 시도하도록 권장합니다.

맥도날드의 축제 상품
90년대에서 영감을 받은 상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진설명: 맥도날드)

맥도날드 선물 태그 음식 제안 전체 목록:

고객은 선물 태그 gode를 사용할 때 즉시 2개의 음식 제안을 받게 됩니다. 메인 음식 제안은 같은 날 23:59에 만료되고 아침 식사 제안은 다음 날 10:59에 만료됩니다. 이 제안은 매일 다릅니다. 아래에서 제공되는 음식 전체 목록:

아침:

  • 20개 포함 십일월 – 99p 맥머핀
  • 25개 포함 십일월– £1.99 맥머핀과 해시 브라운
  • 2개 포함nd 12월 – 99p 맥머핀
  • 9 포함 12월 – £1.99 맥머핀과 해시 브라운
  • 16개 포함 12월 – 99p 맥머핀

플레이 메뉴:

  • 99p 6조각 치킨 맥너겟
  • 하나 사면 하나 무료 코어 샌드위치
  • £1.99 코어 샌드위치와 감자튀김
  • £1.99 해피밀
  • £15 구매 시 £5 할인
  • 99p 마요 치킨
  • 99p 치즈버거

원하는 만큼 많은 사람이 동일한 코드를 앱에 입력할 수 있다는 점에서 코드는 다용도입니다. 즉, 친구나 가족과 코드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은 코드를 두 번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코드를 계정에 입력하면 다시 입력할 수 없습니다.

캠페인 전체에서 1인당 입력할 수 있는 최대 코드 수는 30개입니다.

이는 맥도날드가 기념일을 축하한 이후에 나온 것입니다. 영국에서의 50번째 생일 그리고 그 역사에 관한 재미있는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에이 70년대 잃어버린 메뉴가 밝혀졌다이는 실제로 상징적인 치킨 맥너겟(Chicken McNuggets)의 탄생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1984년 치킨 너겟이 출시되기 전에는 메뉴에 양파 너겟이라는 다른 메뉴가 있었습니다.

이건 맥도날드에서 2019년부터 팔았는데 1976년 이후미국에서도 이용 가능했습니다. 이것은 말 그대로 황금빛 반죽에 튀긴 양파 덩어리였습니다.

맥도날드의 어니언 너겟 광고
70년대에 출시된 제품 (사진=맥도날드)

버거를 주문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위한 채식주의 옵션으로 의도되었지만 사람들이 양파 링을 선호했기 때문에 그다지 성공적인 제품은 아니었습니다. 결국 그들은 몇 년 후 메뉴에서 제외되었습니다.

1970년대 후반에 체인에 합류한 맥도날드의 전 개발 셰프 르네 아렌드는 프레드 터너 회장이 아이디어를 제안한 1979년부터 치킨 너겟 작업을 시작했지만 80년대까지 레스토랑에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Onion Nuggets은 ‘실패’한 것으로 간주됨에도 불구하고 온라인에서 강력한 팬 기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레딧에서 Maccies에게 ‘다시 가져와’라고 요구합니다.

u/cool_weed_dad가 말했습니다: ‘이것 중 20개를 파괴할 텐데, 그들이 다시 가져와야 합니다. 그것은 단지 너겟 형태의 양파 링일 뿐입니다.’ 그리고 u/Banjo-oz는 다음과 같이 동의했습니다. ‘지금까지 가장 게으른 양파 링처럼 보이지만 꽤 맛있을 것 같아요. “반지요? 아니, 그냥 해킹해서 덩어리로 만들어서 두들겨 패세요!”

u/nando82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내가 듣기에 이것들은 꽤 좋았습니다. 언젠가 맥도날드가 이 양파를 다시 가져오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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