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사업 Bud Light는 더 이상 술집에서 가장 잘 팔리는 생맥주가 아닙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Bud Light는 더 이상 술집에서 가장 잘 팔리는 생맥주가 아닙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7
0



새로운 데이터가 시사하는 바 버드 라이트 미국 전역의 바에서 제공되는 가장 인기 있는 생맥주에 관해서는 더 이상 미국 탭룸에서 최고가 아닙니다.

초안 기술음료 유통업체에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회사는 최근 보고서에서 Bud Light와 마찬가지로 Anheuser-Busch InBev가 소유한 Michelob Ultra가 최근 미국 매장에서 운영되는 “탭 핸들 수” 측면에서 Bud Light를 앞섰다고 밝혔습니다. 맥주 시스템으로.

Draftline Technologies의 창립자인 Jennifer Hauke는 Michelob Ultra가 수년 동안 최고의 자리를 차지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Hauke는 Nexstar에 보낸 이메일 성명에서 “미켈롭 울트라가 드래프트의 탭 핸들 수에서 선두로 부상한 것은 변화하는 소비자 선호도를 반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ichelob Ultra는 수년 동안 드래프트(총 탭 기준) 1위 브랜드로서 Bud Light를 능가하는 길을 걸어왔습니다. Michelob Ultra가 해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새로운 1위가 탄생했습니다.”

Michelob Ultra가 Bud Light(맥주 탭 ​​기준)를 추월했다는 소식은 Bud Light가 전체 맥주 베스트셀러 타이틀을 잃은 지 약 1년 반 후에 나온 것입니다. 스페셜 모델까지. 2024년 7월에는 Michelob도 Bud Light를 제치고 두 번째로 많이 팔리는 맥주로 자리매김하여 Bud Light를 떨어뜨렸습니다. 3위로.

하락세는 적어도 부분적으로는 인정되었습니다. 백래시 Bud Light의 2023년 트랜스젠더 활동가이자 영향력 있는 Dylan Mulvaney와의 협업에 대해 설명합니다. 그만큼 협동 Mulvaney와의 브랜드 파트너십에 대한 비평가들의 보이콧 요구가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Mulvaney의 팬 중 일부와 LGBTQ+ 커뮤니티 구성원도 반발 처리에 대해 Anheuser-Busch를 비판했습니다.

Mulvaney는 2023년 6월에 “회사가 트랜스젠더를 고용한 다음 공개적으로 지지하지 않는 것은 트랜스젠더를 전혀 고용하지 않는 것보다 더 나쁘다고 생각합니다. 고객이 원하는 만큼 트랜스젠더를 혐오하고 증오할 수 있도록 허용하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틱톡 영상. “그리고 증오는 나에게서 끝나지 않습니다.”

한편, Draftline Technologies는 Michelob Ultra가 베스트셀러 생맥주로 부상한 것도 “건강을 고려한 프리미엄 맥주 트렌드와의 폭넓은 일치”를 반영하는 고객 취향 때문이라고 덧붙였습니다.

Hauke는 “Michelob Ultra의 성장이 수년에 걸쳐 이루어졌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nheuser-Busch InBev는 Draftline Technologies의 조사 결과에 대해 즉시 논평할 수 없습니다. 그런데 담당자가 말하더군요 CNN 회사는 두 가지 맥주를 첫 번째와 두 번째로 인기 있는 생맥주로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Anheuser-Busch InBev 대변인은 “Bud Light는 다음으로 가장 가까운 초안 경쟁자보다 30% 이상 더 큽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Draftline Technologies는 40개 주의 맥주 판매점에서 “100만 개가 넘는 라인”에서 수집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조사 결과를 기반으로 했습니다. Hauke는 Nexstar에게 자사 추정에 따르면 이 회사가 미국 전체 맥주 시스템의 1/2에서 2/3 사이를 추적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