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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OTR 커피숍이 팁 문화를 둘러싼 혼란을 해결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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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시내티 — 요즘은 음식, 옷, 심지어 세면용품까지 무엇이든 사면 팁을 줄 것인지 묻는 화면이 나올 겁니다.

최근 팁 문화의 변화로 인해 많은 고객이 혼란을 겪고 있어, 한 지역 커피숍은 팁 처리 방식을 바꾸고 있습니다.

Red Tree Art Gallery and Coffee는 가격을 올려 18-20% 팁을 포함시켰고, 계산대에 “솔직히 말해서 팁은 최악이에요. 그래서 팁 항아리를 없애기로 했습니다.”라는 안내문을 게시했습니다.

Red Tree의 주인인 카일 스위트랜드는 “‘괜찮으시다면 이 양식을 작성해 주세요’와 같은 어색한 일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고객들은 거꾸로 된 아이패드와 팁을 요청하는 직원을 만날 필요가 없는데, 피트 블랙쇼는 이 점에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팁은 중요합니다. 좋은 서비스는 항상 보상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블랙쇼가 말했다.

그러나 블랙쇼는 최근 몇 년 동안 팁 문화가 통제 불능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저와 같은 많은 소비자는 숫자가 25-30%에 도달하면 화를 내며, 오히려 관계를 구축하려고 노력해야 할 때 관계가 파괴되는 경우가 많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스위트랜드는 혼란을 해소하고자 4월에 처음으로 팁 금지 정책을 시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사람들은 얼마나 팁을 주어야 할지 모릅니다.” 스윗랜드가 말했다. “그래서 팁이 많이 있습니다. 전혀 팁을 주지 않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들은 그 사람이 적절한 임금을 받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는 서비스 산업의 많은 직원들에게는 그렇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대부분은 팁을 받습니다.

“그리고 팁을 받는 직원의 최저 임금은 매우 낮기 때문에 우리는 조치를 취하고 그들에게 더 살기 좋은 임금을 제공하고 싶었습니다.”라고 Sweetland는 말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Red Tree는 가격을 인상했습니다.

“저는 (커피 한 잔이) 예를 들어 3달러에서 3.5달러로 올랐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러니까 전혀 느끼지 못하죠.”

우리가 만난 고객들은 상관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변화를 지지합니다.

“여기에 들어오면 바로 알 수 있어요. 모두가 행복해요. 그들은 팁을 받으려고 하지 않아요.” Judy Zitnik이 말했다. “그들은 그저 훌륭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여기 있는 거예요. 그래서 저는 그것이 직원들에 대한 그들의 헌신을 잘 보여준다고 생각해요.”

스위트랜드는 새로운 모델이 효과가 있다고 말한다.

Sweetland는 “우리는 업계가 변화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그렇게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소문을 퍼뜨리는 것뿐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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