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트 스타 항공사가 전국적인 정전을 겪을 때 승객들은 항공편에 체크인 할 수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예산 항공사는 토요일 오후 2시 직전에 ‘기술적 어려움’이 발생했다고 확인했습니다.
항공사 대변인은 X에 썼다.
‘우리 팀은 가능한 빨리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므로 그 동안 인내심에 감사드립니다.’
화난 승객들은 X에게 정전에 대해 환기했습니다.
‘이 속도에서 우리는 아무데도 가지 않을 것입니다. 키오스크에서 2 시간 동안 점검을 받았습니다. ‘라고 한 사람은 썼습니다.
‘시드니 정확히 동일합니다 – 2 시간 – 커먼트 없음 ‘은 다른 게시물을 게시했습니다.
Jetstar 승객은 항공사가 전국적인 정전을 겪을 때 항공편에 체크인 할 수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진은 멜버른 공항의 Jetstar Kiosk입니다).
Jetstar의 체크인 및 탑승 시스템의 IT 문제는 일부 항공편에 영향을 미칩니다.
Jetstar의 IT 팀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그 동안 백업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체크인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항공사는 공항에서 추가 시간을 허용 할 수 있거나 허용하는 경우 고객이 온라인 체크인을 권장합니다.
제트 스타 대변인은“우리는 고객의 인내심과 이해에 감사하고 불편한 원인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한다”고 말했다.
최신 업데이트를 보려면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여행 경보
제트 스타는 데일리 메일 오스트 랄라이 (Daily Mail Australi)에게 지금까지 4 개의 항공편이 취소되었지만 항공사는 상황이 악화 될 것으로 기대하지 않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