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os는 1,800명의 직원을 7% 감축한 지 14개월 만에 100명의 직원을 해고했습니다. 홈 오디오 회사는 TechCrunch에 이 소식을 확인했습니다. The Verge의 최초 보고서.
“우리는 회사의 6%를 차지하는 약 100명의 팀원에게 작별 인사를 하기로 어려운 결정을 내렸습니다. 이는 Sonos 제품 로드맵에 대한 지속적이고 의미 있는 투자를 보장하고 Sonos의 장기적 성공을 위해 준비하기 위한 어렵지만 필요한 조치였습니다.” CEO Patrick Spence가 TechCrunch에 제공한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앱 복구와 고객 만족에 대한 우리의 지속적인 노력은 여전히 우리의 최우선 과제이며, 오늘의 조치가 그 약속을 이행하는 우리의 능력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스펜스가 덧붙였습니다. “지금은 퇴사하는 직원에게 집중하고 그들이 필요한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약 1주일 전 수익 전화 회의에서 최고경영자는 Sonos 모바일 앱의 지속적인 문제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Spence는 투자자들에게 이 해결책이 회사에 약 2,000만 달러에서 3,000만 달러의 비용이 들 것이라고 말했는데, 여기에는 소비자를 되찾기 위한 노력이 포함됩니다.
그는 전화 통화에서 “우리는 주요 버그를 식별했고 이를 수정할 계획이 있으며, 작업 계획을 성공적으로 실행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와 직원을 확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비판을 받은 앱 재설계는 회사에 큰 골칫거리가 되었고 Spence는 다음과 같이 글을 썼습니다. 고객에게 보내는 공개서 5월에 상황이 제대로 처리되지 않은 데 대해 사과했습니다.
“귀하의 실망에 상처받지 않는 Sonos 직원은 단 한 명도 없으며, 모든 고객과 파트너를 위해 앱을 수정하는 것이 최우선 순위였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그는 당시 이렇게 썼습니다. 편지에는 올해 10월까지 지속될 수정 일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