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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의 안전 벨트를 풀고 나가서, 나는 객실 문을 열면서 으르렁 거립니다. 이제 … 비행기를 대피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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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종석의 뉴스는 가장 안심이 가장 적은 다양성입니다. ‘브레이스, 브레이스’라고 주장하는 선장은 아무데도 차분한 톤으로 말합니다.

‘중괄호! 중괄호!’ 나는 나를 향한 승객의 줄에 비명을 지르고 내 손을 머리 뒤에 놓고 팔뚝을 귀 위로 닫았다. 나는 손가락을 인터 로킹하는 신인 실수를하지만, 캡틴은 새로운 지시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의, 역에서 승무원.’ 이를 통해 나는 승무원을 착용하고 발로 도약하고 밥을 뛰어 넘어 중요한 점검을하는 4 점 안전 벨트에서 나 자신을 쫓아냅니다.

나는 오두막 아래로 한 눈을 쏴서 누군가가 긴급한 도움이 필요한지 확인합니다. 우현 쪽의 동료 승무원이 여전히 게임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리고 나는 객실 문의 현관에서 튀어 나와 우리가 착륙 한 환경의 재고를 가져옵니다. 분명히, 나는 내가 무엇을 확인하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물에 상어? 얕은 거리 내의 사막 섬?

선장은 아직 가장 긴급한 명령으로 내 반추를 방해합니다. ‘대피. 안전 벨트를 풀고 나가십시오. ‘

Jonathan Brocklebrank는 EasyJet Flight Crew Training의 후보자와 함께합니다.

우리 남자 조나단

우리 남자 조나단

‘안전 벨트를 풀고 나가!’ 나는 객실 문과 씨름하면서 메시지를 반복하면서 승객들에게 포효합니다. 충격이 열리면 기계적 노이즈는 풍선 슬라이드가 배포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방금 생존자들이 그들의 삶을 위해 도망 치라고 말한 후, 나는 이제 열린 손바닥을 밀어 내고 Bawl ‘Stand Back! 뒤로 섰다! ‘ 그들이 나가는 것이 안전 할 때까지.

슈트가 준비되면 다시 앞으로 나아갈 것을 촉구합니다. ‘도약! 도약!’ 나는 그들이 불확실한 미래로 몸을 던지면서 차례로 소리를 지른다.

여전히 1 ~ 3 줄에 앉아있는 사람들로부터 박수를 흘리면이 공기 비상의 끝을 나타냅니다.

실제로 아무도 자리를 떠나지 않았습니다. 풍선 슬라이드가 배치되지 않았습니다. 우리의 ‘비행기’는 개 트윅 공항의 훈련 시설에서 정적 복제품입니다.

‘글쎄, 내가 어떻게 했어?’ 나는 EasyJet Cabin 승무원 강사 Stella Pizzoferrato에게 물었다. 그녀는 대부분 고무적입니다.

내 가장 무서운 오류는 가상의 승객을 문 밖으로 안내하면서 벽 손잡이를 붙잡는 것을 잊어 버렸습니다.

이것이 실제라면, 출구의 스탬피드는 대피 업무를 완료하기 전에 항공기 밖으로 나가서 슬라이드 또는 더 나쁜쪽으로 나를 밀어 넣었을 것입니다.

몇 분 전에, 62 세의 Francesca Hicks와 64 세의 Race Welch는 다소 세련된 공연을 제공했습니다. 공정하게, 그들은 나에게 헤드 스타트를했다.

그들은 이미 50 년대 이상을 대상으로 EasyJet Cabin Crew Recruitment Drive에 응답 한 첫 번째로 2 주 동안 훈련을 해왔습니다.

항공사의 객실 서비스 담당 이사 인 Michael Brown은 작년에 더 성숙한 승무원을 유치하기 위해 캠페인을 시작했을 때 선언했다.

Jonathan과 다른 Canddidates는 지상 시뮬레이터에서 객실 훈련을받습니다.

Jonathan과 다른 Canddidates는 지상 시뮬레이터에서 객실 훈련을받습니다.

글쎄, 나는 57 세이고 EasyJet 안전 시연을 오랫동안 관찰했습니다.

나는 ‘안전 벨트가 고정되어 있고 팔걸이가 내려 가고 트레이 테이블을 올라가는 것을 들었습니다.

특정 나이의 공군 승무원이되기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입니까?

내가 그렇게했다면, 나는 공연을 원할 것입니까? 1975 년경이 직업에서 매력이 사라지지 않았습니까?

일단 이국적인 장소의 스톱 오버가 며칠이 걸릴 수있는 경우, 예산 항공 여행의 시대에는 종종 1 시간 동안 지속되며,이 기간 동안 승무원은 비행기에 머물면서 청소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덜 선천적 인 승객이 있습니다 : 부러리, 술에 취한 사람들, 과도한 넓은 사람, 비명을 지르는 유아. 대체로, 나이와 지혜는이 고용 기회를 별표로 만들지 않습니까?

런던에서 Sexagenarian Ms Hicks에게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들어 오자마자“어떻게 신청해야합니까?”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노트북에 똑바로 있었다. ‘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나는 내가 할 수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을 알았지 만 CV를 살펴보면 나이를보고“당신은 너무 늙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훈련 과정을 통해 그것을 만들어야합니다. 그녀는 직장에서 얼마나 오래 머무를 것을 제안 할 것인가? 그녀는 즉시 말한다. ‘할머니는 102 세입니다.’

코스의 첫날은 후보자들을 수영장으로 들어가서 적어도 하나의 길이를 수영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야합니다. 그들은 또한 물을 밟을 수 있어야하며 구명 조끼를 착용하는 동안 풍선 뗏목으로 수영을하고 겁내는 것입니다.

훈련 관리자 인 Michael Leathem은“우아한 방법은 없습니다.

실패그러나 주목받는 객실 승무원에게는 경력이 끝납니다. 현재 후보자 트랜치에서는 수영장의 날을 통해서는 한 사람만이 만들지 않았습니다.

내가 그들과 합류 할 때, 그들은 표준 운영 절차의 안전 지점을 다루었으며 이제는 본격적인 재앙을 처리하기 위해 훈련을 받고 있습니다.

레슨은 항공기의 한 부분과 비슷하게 장착 된 강철화물 컨테이너 인 Fire and Smoke Trainer에서 시작됩니다. 시트 쿠션, 오버 헤드 칸, 화장실 등 다양한 영역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객실 승무원으로 17 년 동안 강사 인 Katie Phillips는 항공기에서 화재를 보지 못했지만 분명히 조심할 수는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톱니 오프’비행기가 바닥에 침몰하여 계단을 오르지 않고 들어가도록하는 방 옆에 이동합니다. 내부는 표준 문제 에어 버스 A320과 정확히 비슷합니다. 이로 인해 긴급 시나리오를 믿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조종사는 물에 땅이나 도랑을 추락해야했으며 객실 승무원은 조종석의 명령에 따라 대피를 관리해야합니다.

객실 승무원이 대피 할 때 스스로 결정할 수있는 상황이 있습니까?

예, 예를 들어, 화재가 기내에서 통제 불능 상태 또는 항공기에 심각한 구조적 손상이 발생하는 ‘치명적인’안전 사건에서 승무원은 조종석의 지시를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EasyJet 비행에서는 결코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트레이너 중 어느 누구도 승객들에게 ‘안전 벨트를 풀고 나가는 것’이라고 말해야하지 않았습니다. 또는 ‘점프!’ 실제 비행에서.

Leathem은“코스의 대부분은 당신이 결코 다룰 필요가없는 것들을 다루는 데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시나리오로서 처리해야합니다. 우리 비행기는 도랑했고 앞 캐빈 도어의 ‘파워 어시스트’메커니즘이 오작동되었습니다. 우리는 무자비한 힘으로 그것을 열어야합니다.

그녀가 문을 켜는 동안 약간 지어진 Ms Hicks에 대해 긴장감을 느낍니다. 이것이 그녀의 실행 취소를 증명할 것인가? 다른 사람들은 이미 그것이 얼마나 무거웠는지에 놀라움을 표현했습니다.

그녀는 행진하고 쉽게 열어줍니다. 나도 그렇게 할 수는 있지만 열린 위치에 잠길 때까지 그것을 완전히 밀어 붙이는 것을 소홀히합니다.

그것은 그들이 항공기에서 탈출했을 때, 내 승객들은 문을 닫는 바람에 의해 뭉개 졌을 것입니다.

우리는 1985 년 8 월 22 일 맨체스터에서 코르푸까지 비행해야 할 영국 에어 터즈 비행 28m에 관한 단편 영화를 보여주는 교실 옆으로 이동합니다.

그것은 결코 이륙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엔진이 불에 타고 불꽃이 동체로 퍼졌으며, 오두막은 질식 연기로 가득 차고 55 명이 대피하기 전에 사망했습니다. ‘왜 우리가 그 비디오를 보여주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강사 중 한 명에게 묻습니다.

답은 항공 경력을 추구하는 후보자의 결의를 테스트하는 것이 아니라 왜 안전이 객실 승무원의 마음의 최전선에 남아 있어야하는지 정확하게 강조하는 것입니다.

응시자는 무엇이 잘못되었는지에 대해 언급하도록 초대됩니다. 대답은 거의 모든 것입니다. 실제로이 재난은 현대 의정서의 기초를 형성하는 업계 전반의 항공 안전 점검을 자극했습니다.

우리는 ‘거부 된 이륙’을 다루고 있습니다. 출발하는 항공기가 기술적 인 문제 나 활주로 막힘으로 인해 출발하는 항공기가지면을 떠나지 않는 경우, 객실 승무원에게 알려진 ‘착륙 거부’또는 ‘거부’.

필립스 씨는 승객들에게 표준 발표를 철회했다.

‘운영상의 이유로 선장은이 기회에 착륙을 계속하기보다는 백업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이것은 완전히 정상적인 절차이며 우려의 원인이 아닙니다. ‘

후보자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도록 여러 ‘Go-Arounds’를 보여주는 비디오가 재생됩니다. 하나의 항공기는 우현 쪽의 랜딩 기어가 활주로와 접촉 할 때까지 강풍으로 내려갑니다. 그런 다음 끔찍하게 다시 이륙합니다. 얼마나 정상입니까?

그 날의 훈련은 또 다른 필수 운동, 즉 풍선 슬라이드로 끝납니다. 아이디어는 똑바로 앉아 다리가 똑바로 뻗어 있고 칼라 지역 주변의 옷이나 구명 조끼를 잡는 손을 손으로 잡는 것입니다.

50 명과 60 명은 Funfair에서 어린이처럼 낙하산으로 가져갑니다. ‘다시 갈 수 있나요?’ 하나라고 말합니다.

우리의 재난 속도를 겪는 것은 재미 있었지만, 훈련 관리자에게 물어 보았습니다. 하늘에서 더 흔한 문제는 어떻습니까?

매년 EasyJet은 술에 취한 승객이 40,000 피트로 신체 상해를 일으키는 것을보고 있습니다. 지난 2 월 극한의 경우, 직원들은 글래스고에서 리스본 비행으로 한 남자를 과도하게 배상 한 후, 그가 그들을 죽일 것이라고 맹세하고 맹세해야했습니다.

비행기를 가장 가까운 공항으로 전환하여 현지 경찰의 손에 술에 취한 경우에 대한 정기적 인 보고서가 있습니다. 항공 승무원의 실제 세계에서 분명하고 현재의 위험이 아닌가?

Leathem은“우리는 혼란을 다룰 수있는 훈련을받습니다. ‘비행 지연, 비행 취소, 때로는 그 결과로 파괴적인 행동이나 알코올의 영향을받는 사람들과 그 상황을 관리하는 방법입니다.’

이상적인 세상에서 그는 인구가 부족한 승객이 탑승하는 것을 막음으로써 지상에서 가장 잘 관리된다고 제안합니다.

나중에 4 주 과정에서 후보자들은 영업 기술에 시추 될 것입니다. 상점 품목과 면세 물품의 판매에 대한 수수료와 함께 연간 수천 파운드의 수입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들을 가치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마지막 주에 그들은 사전 해제 안전 데모를 완성 할 것입니다.

이 과정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회사와 함께 하늘에 데려 가기를 바랄 것입니다.

이 과정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회사와 함께 하늘에 데려 가기를 바랄 것입니다.

Leathem은“안전 데모는 탑승 후 고객이 객실 승무원과의 첫 번째 상호 작용이기 때문에 정말로 중요합니다. ‘안전한 요소이지만, 우리는 그들에게 훌륭한 고객 경험을주고 싶어서 승무원은 웃고 있고 신체 언어는 가능한 한 편안해야합니다. ‘

그는 이상적인 후보자들이 ‘대인 관계 기술’을 가지고 있다고 제안합니다.

그들은 주로 비행을 즐기기 위해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는 커뮤니케이터입니다.

50 명 이상의 인구 통계에 대한 EasyJet의 헌금이 우리의 의사 소통 기술에 대한 찬사일까요?

나는 늦은 경력 변화의 장단점을 간단히 숙고합니다. 단점 : 세계를 여행하지만 비행기에서 내릴 수는 없습니다.

장점 : 휴일 동안 비행기에서 관대 한 직원 할인.

한 시간 후, 개 트윅의 출발 라운지에서, 고상한 글래스 워디 안은 그의 게이트를 찾기 위해 숨어있는 그의 축구 클럽에 대한 사랑의 노래에 침입합니다.

객실 승무원에 대한 느낌은 비행기에서 허용되어야합니다.

그때는 내 나이 그룹의 다른 사람이 누구나 EasyJet을 찾고있을 수 있다고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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