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국제 MLB 커미셔너 : ESPN 미디어 권리 거래는 2025 년 이후에 끝납니다.

MLB 커미셔너 : ESPN 미디어 권리 거래는 2025 년 이후에 끝납니다.

17
0


ESPN 및 메이저 리그 야구 (MLB) 2025 년 정규 시즌이 끝날 때 상호 이별하는 방법으로 미디어 권리 파트너십이 끝납니다.

MLB 커미셔너 Rob Manfred는 파트너십이 끝날 때 리그 소유자에게 보내는 편지의 추론을 설명했습니다. 운동.

이 서한에서 Manfred는 리그가 “실제 라이브 게임 범위를 벗어난 지난 몇 년 동안 MLB가 ESPN의 플랫폼에서받은 최소한의 보도에 기뻐하지 않았다”고 지적했다.

FoxNews.com에서 더 많은 스포츠 커버리지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메이저 리그 야구장 Robert D. Manfred Jr.는 2024 년 7 월 14 일 일요일 텍사스 포트 워스에서 Cowtown Coliseum에서 Nike가 발표 한 2024 MLB 초안에서 연설합니다. (Getty Images를 통한 Daniel Shirey/MLB 사진)

이를 위해 ESPN은 리그에 향후 3 년 동안 약 5 억 5 천만 달러를 지불 할 예정이며, 이는 운동에 따라 현재 시장 가치보다 높았다 고 생각했습니다.

3 월 1 일 마감일 둘 다 ESPN 그리고 MLB는 이번 계약의 마지막 3 년을 거부하기 위해 그렇게하기로 동의했다.

Manfred는 “우리는 수축 플랫폼에 남아있는 작은 거래를 수락하는 것이 유익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다음 거래주기에 들어가는 권리를 최적화하기 위해 MLB를 가장 잘 포지션하기 위해, 우리는 기존 파트너와의 권리를 평가하는 것이 현명하지 않고 오히려 Marquee 정규 시즌 게임, 홈런 더비 및 와일드 카드 플레이 오프를 갖는 것이 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방송 및/또는 스트리밍 플랫폼을 반올림합니다.

MLB

“우리는 지난 몇 달 동안 이러한 권리에 관한 여러 이해 당사자들과 대화를 나누었으며 향후 몇 주 동안 적어도 두 가지 잠재적 인 옵션을 고려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ESPN은 “일요일 밤 야구”방송을 계속할 것입니다. 와일드 카드 포스트 시즌 게임그리고 MLB와의 나머지 파트너십 세부 사항은 2025 시즌을 통해 실행됩니다.

MLB는 1990 년부터 ESPN과 파트너십을 맺었으며 오랜 관계로 인해 새로운 거래를 기꺼이 일할 의향이 있습니다.

월드 시리즈의 Rob Manfred

2024 년 10 월 29 일 뉴욕시의 양키 스타디움에서 로스 앤젤레스 다저스와 뉴욕 양키스 사이의 2024 년 MLB 월드 시리즈 중 MLB 커미셔너 Rob Manfred 게임 4 개. (Brad Penner-Imagn 이미지)

Manfred는“이 결정을 내릴 때 ESPN의 업계 최고의 라이브 이벤트 포트폴리오를 구축 한 동일한 규율과 재정 책임을 적용하여 선형, 디지털 및 소셜 플랫폼에서 잠재 고객을 계속 성장시킬 수있었습니다. “우리는 그 과정 전체에 걸쳐 2025 년 이후 플랫폼에서 MLB 팬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 할 수있는 개방형입니다.”

ESPN은 MLB가 검토 할 국가 및 지역 프로그래밍 아이디어를 제공 한 것으로 알려졌다.

Manfred는 ESPN이 MLB에 접근하여 Apple이 게임에 대한 권리에 대해 연간 8 천 5 백만 달러를 지불 한 반면 Roku는 1 천만 달러 만 지불했다고 언급하면서 연간 총 5 억 5 천만 달러를 줄였습니다.

MLB에 대한 Manfred의 주장은 ESPN이 Apple 및 Roku에 비해 훨씬 더 큰 “인벤토리”였습니다.

Fox News 앱을 얻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기자 회견에서 Rob Manfred

메이저 리그 야구 커미셔너 Robert D. Manfred Jr.는 2023 년 2 월 15 일 수요일 피닉스에서 애리조나 빌트 모어에서 열린 봄 훈련 선인장 리그 미디어 데이에서 미디어와 대화합니다. (Getty Images를 통한 Daniel Shirey/MLB 사진)

Manfred는“ESPN 거래에는 일요일 밤에 유일하게 독점적 인 정규 시즌 Windows, 전체 플레이 오프에 대한 독점권, 여름의 가장 흥미로운 행사 중 하나 인 홈런 더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애플과 로쿠는 지역 시장에서 방송 된 다른 게임 슬레이트와 경쟁하는 게임을 가지고있다. “

MLB가 ESPN과의 개정 된 거래가 알아 내지 않으면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Fox News Digital ‘s를 팔로우하십시오 x에 대한 스포츠 커버리지그리고 구독하십시오 폭스 뉴스 스포츠 허들 뉴스 레터.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