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론조사에 따르면 이번 대선에서 미국인들의 주요 관심사 중 하나로 이민이 꼽혔다. 그러나 많은 유권자들은 이민과 귀화가 우리 헌법에 따라 주로 의회의 책임이라는 사실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대통령은 주로 의회가 제공한 도구를 사용하여 법을 집행하고 국경을 보호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도구는 국경 보안, 망명법 남용, 범죄 외국인 탐지 및 제거, 밀린 법원, 법을 준수하지만 이민 구제 조치를 받을 수 없는 국내 대규모 불법 인구를 다루는 것이 핵심입니다.
이민은 근본적으로 훌륭한 일이다. 이는 가족 화합, 경제 발전, 광범위한 다양성 및 인도주의적 지원을 허용합니다. 우리는 이민자들의 자랑스러운 국가입니다.
불행하게도 우리는 이민을 거대하고 복잡한 혼란으로 만들었습니다. 아마도 의회의 조치를 기다리는 동안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차기 행정부가 취해야 할 간단한 조치에 초점을 맞추는 것일 것입니다.
바이든-해리스 행정부는 CBP 원 — 사람들이 입국항에서 망명을 요청할 수 있는 약속 시간을 제공하는 미국 관세국경보호청(US Customs and Border Protection) 스마트폰 앱 — 남부 국경에서 망명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망명 신청을 간소화합니다. CBP원은 이용이 어렵다는 우려 속에 비판을 받아왔다. 보다 구체적으로, 약속의 가용성, 주기적인 기술 충돌 및 제한된 스마트폰 액세스에 대한 비판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CBP One이 미국에서 망명을 신청할 권리를 거부하고 따라서 그 사용이 불법이라고 주장할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민 및 귀화법 법무장관이 망명 절차 자체 내에서 망명 신청 권리와 모순되지 않는 제한과 조건을 설정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법은 지정된 입국항에 도착하지 않은 사람들이 망명 신청을 위해 다른 곳으로 이송되는 것을 허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 정부의 소위 ‘망명 금지” 다소 문제가 있을 수 있지만 안전한 제3국 협정을 통해 다른 방식으로 실행 가능합니다. 이러한 협정은 일반적으로 국경을 공유하는 난민 신청자의 흐름을 더 잘 관리하기 위해 두 국가가 체결한 조약입니다.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 이 금지령은 제3국을 통과하는 동안 망명 신청을 하지 않았거나 남부 국경 입국항에서 망명 신청 약속을 하지 않은 망명 신청자를 금지합니다.
안전한 제3국 협정이 없다면, 이 금지의 첫 번째 측면은 아마도 사법 조사를 견디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임명을 요구하는 두 번째 측면은 아마도 법적 문제를 견딜 수 있을 것입니다.
지난 6월 바이든-해리스 행정부는 이민국화법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불법적으로 남쪽 국경을 넘는 비시민권자의 입국을 중단한다. 망명 옹호자들은 이것이 국내법과 국제법이 보장하는 망명 신청 권리를 침해한다고 주장했다. 우리는 동의하지 않습니다. 불법 참가자는 반환될 수 있으며 반환되어야 합니다. 일단 귀국한 후에는 CBP One을 통해 망명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미국과 국제법은 망명 신청 권리에 관한 기준을 설정하는 것을 허용합니다. 질서 있는 망명 절차는 망명 신청 권리를 침해하지 않습니다.
CBP One, 망명 금지, 불법 입국자 정지는 무단 횡단의 물결을 막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불법적으로 미국에 입국하려는 사람들에게 소문이 퍼졌습니다. 더 많은 국경 요원과 기술 사용의 증가 외에도 CBP One, 망명 금지 및 현행 이민 및 귀화법 조항은 불법 이주에 맞서기 위한 실행 도구로서 계속 논의되어야 합니다.
CBP One은 초창기 기술 결함이 있었고 미국에 망명 신청할 권리가 남아 있지만 초기 어려움 때문에 기술을 포기해서는 안 되며 망명 신청 권리가 있는 것처럼 주권적 권리도 있습니다. 프로세스가 질서 있고 관리 가능하도록 보장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국과 남쪽 이웃 국가 간의 안전한 제3국 협정을 통해 망명 금지 조치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미국 망명법은 망명 신청자가 안전한 제3국으로 이동하여 안전하게 망명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망명 보호가 무엇인지, 무엇이 아닌지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망명법은 개인이 인종, 종교, 국적, 정치적 견해 또는 종교 단체 소속이라는 이유로 박해를 받았거나 받게 될 곳으로의 강제 송환 금지 또는 송환 금지 원칙을 확장한 것입니다. 특정 사회 집단.
“당신의 인종 때문에 나는 당신을 죽일 것입니다.”는 “당신이 나에게 돈을 지불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당신을 죽일 것입니다.”와는 다릅니다. 첫 번째는 합법적인 망명 신청일 수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비극적이지만 다른 어떤 것도 추가되지 않은 채 망명 보호 범위를 벗어납니다.
많은 국경을 넘는 사람들이 망명을 신청하고 있기 때문에 국경에 망명 사무소를 설치하면 이민 법원에 대한 압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훈련된 망명 제안은 판결을 위해 이민 법원으로 전달하는 대신 지정된 입국 항에서 합법적인 신청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우리 국경 남쪽 국가에도 망명 사무소가 설립될 수 있습니다. 망명 희망자들은 멕시코와 기타 중미 국가에 있는 미국 망명 사무소에 자신의 주장을 제출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정당한 청구가 있는 경우에는 임시 승인이 부여될 수 있습니다. 거부된 사람들은 임시 거부 기록과 함께 미국 입국항에서 추가 망명 신청을 추구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는 남부 국경에 가해지는 압박을 관리하고, 밀린 이민 법원에 대한 압박을 완화하며, 미국으로 망명하는 것이 쉽지 않다는 메시지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새 행정부는 의회와 협력하여 더 많은 국경 요원을 위한 자금을 할당하고, 불법 횡단을 탐지하기 위한 국경을 따라 기술을 더 잘 사용하고, 가능한 경우 국경 울타리를 설치하고, 이웃 국가, 특히 멕시코와 협력 협정을 확보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불법 이주 물결을 저지하십시오.
이민 법원은 관료주의에 의해 창설되었으며 법무장관의 권한에 속합니다. 차기 행정부는 이민 법원의 구조 조정을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법무장관은 망명 기록, 외국인 범죄 기록, 추방 취소 기록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이민 법원 시스템은 모든 이민 판사 앞에서 다양한 사건을 심리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특정 사건기록은 훨씬 더 큰 효율성을 가져올 수 있으며, 중요한 것은 범죄 사유로 인해 추방 대상이 되는 외국인을 판결을 위한 빠른 경로로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망명 사무소 외에도 망명 기록표를 통해 망명 신청을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특정 사건은 밀린 이민 법원 문제를 해결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현재 국내에 존재하는 대규모의 허가받지 않은 인구를 처리하는 데에는 엄청난 어려움이 있습니다.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이 시작되어야 한다는 데 동의할 것입니다.
우선, 새 정부는 추방 사건을 개시하고 추방 사건을 종결하는 데 검찰의 재량권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민세관단속국의 자원은 작업장 단속보다는 외국인 범죄에 초점을 맞춰 더 잘 활용될 것입니다. 더욱이, 이민법원 시스템은 범죄 외국인을 우선시해야 합니다.
새로운 지도부는 우선순위가 낮은 사건에 대한 추방 유예로 알려진 관리 도구도 고려해야 합니다.
추방 명령을 받은 사람에게 체류 허가가 부여되면 해당 사람은 취업 허가를 받을 자격이 됩니다. 우선순위가 낮은 케이스는 제거 목록에 보관될 수 있습니다. 정부는 불법적으로 출석한 사람들이 추방 기록 보관소에 배치되기 위한 특정 목적을 위해 자발적으로 나오도록 허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 대가는 취업 허가가 될 것이며, 숫자가 증가함에 따라 의회에 이민 개혁을 통과시키라는 압력이 가해질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차기 정부는 의회와 협력해야 한다는 점을 이해해야 한다.
우리의 2014년 책에서는 “이민 개혁에 대한 보수적이고 자비로운 접근 방식,” 이민 귀화법의 간단한 변경으로 불법적으로 거주하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해결하는 동시에 이민 시스템에 대한 향후 압력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레지스트리 조항 업데이트 및 245(i)항입국 불가 사유가 되는 불법 체류를 제거하고 새로운 입국 불가 사유를 추가하여 비자 기간 초과 문제를 해결하면 방대한 이민 문제가 즉각적으로 완화될 것입니다.
많은 미국인들은 이민 개혁을 최우선 과제로 일관되게 꼽았습니다. 그러나 두 대통령 후보 모두 의회가 이를 추진할 수 있는 일관되고 포괄적인 정책을 제시하지 못했습니다.
의심할 바 없이, 과제는 방대하고 복잡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간단한 행정부 단계는 유권자로서 의회가 제 역할을 한다고 주장할 때까지 최선의 접근 방식이 될 수 있습니다.
국회의원들이 정치적 이득을 위해 이 문제를 계속 비난하거나 계속 이용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 문제에 대한 책임은 의회에 있습니다.
David Strange와 Alberto R. Gonzales는 “이민 개혁에 대한 보수적이고 자비로운 접근 방식”의 저자입니다. Strange는 Whittenburg & Strange, PC의 이민 전문가입니다. 알베르토 R. 곤잘레스(Alberto R. Gonzales)는 전 백악관 고문이자 조지 W. 부시 행정부의 미국 법무장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