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전자·IT·통신 Meta는 Facebook 및 Instagram의 새로운 안전 기능으로 얼굴 인식을 다시 시작합니다.

Meta는 Facebook 및 Instagram의 새로운 안전 기능으로 얼굴 인식을 다시 시작합니다.

30
0


Meta는 3년이 넘게 얼굴 인식 기술을 앱에 다시 적용하고 있습니다. 폐쇄하다 페이스북의 ‘얼굴인식’ 시스템에 대한 반발이 더욱 커지고 있다. 이제 소셜 네트워크가 배포되기 시작합니다. 얼굴 인식 회사는 업데이트를 통해 사기에 맞서 싸우고 계정에 액세스할 수 없는 사용자를 돕기 위한 Facebook 및 Instagram의 도구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첫 번째 테스트에서는 얼굴 인식을 사용해 유명인과 기타 공인의 얼굴을 사용한 사기 광고를 탐지합니다. “저희 시스템에서 광고가 유명인을 미끼로 삼을 위험이 있는 공인의 이미지가 포함된 사기일 수 있다고 의심하는 경우, 우리는 얼굴 인식 기술을 사용하여 광고 속 얼굴을 공인의 Facebook 및 Instagram 프로필 사진과 비교하려고 합니다. ”라고 Meta는 블로그 게시물에서 설명했습니다. “일치하는 광고가 확인되고 해당 광고가 사기라고 판단되면 해당 광고를 차단하겠습니다.”

회사는 이미 이 기능을 유명인과 유명 인사로 구성된 소규모 그룹에게 출시하기 시작했으며 “향후 몇 주 안에”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기능에 자동으로 등록되기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보호. Meta에는 사기 가능성이 있는 광고를 검토하는 시스템이 이미 마련되어 있지만, 많은 합법적인 회사가 유명인과 공인을 활용하여 제품을 마케팅하기 때문에 회사가 “유명인 미끼” 광고를 항상 잡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콘텐츠 정책 부사장 Monika Bickert Meta에서는 브리핑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녀는 새로운 안면 인식 기능에 대해 “이것은 실시간 프로세스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직접 검토하는 것보다 더 빠르고 정확합니다.”

이와 별도로 Meta는 Facebook과 Instagram에서 오랫동안 지속되는 또 다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얼굴 인식 도구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계정 복구. 회사는 사용자가 자신의 계정이 잠겨 있는 경우 사용자가 자신의 클립을 업로드할 수 있는 새로운 “비디오 셀카” 옵션을 실험하고 있으며, Meta는 사용자의 프로필 사진과 일치시킵니다. 또한 회사는 계정 손상이 의심되는 경우 해커가 훔친 자격 증명을 사용하여 계정에 액세스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이를 사용할 것입니다.

이 도구는 Facebook이나 Instagram 계정에 액세스할 수 없는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될 수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비즈니스 페이지에는 개인의 프로필 사진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므로 해당 사용자는 Meta의 기존 계정 복구 옵션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Bickert는 새로운 프로세스로 인해 악의적인 행위자가 회사의 지원 도구를 이용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려워질 것이라고 말합니다. Bickert는 “그들이 우리 시스템을 우회하려고 시도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려울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두 가지 새로운 기능을 통해 Meta는 비교에 사용되는 얼굴 데이터를 “즉시 삭제”하며 스캔은 다른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회사는 또한 이 기능을 선택 사항으로 만들고 있지만 유명인은 선택 사항이 아닌 사기 광고 보호를 선택 해제해야 합니다.

이는 특히 Meta의 안면 인식 관련 지저분한 역사를 고려할 때 개인 정보 보호 옹호자들로부터 비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전에 이 기술을 사용하여 자동 사진 태깅을 지원했으며, 이를 통해 회사는 사진과 비디오에서 사용자의 얼굴을 자동으로 인식할 수 있었습니다. 기능이 중단되었습니다 2021년에Meta는 “사회적 우려 증가”를 이유로 10억 명 이상의 얼굴 데이터를 삭제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이 기술 사용과 관련해 특히 텍사스와 일리노이주에서 소송을 당하고 있습니다. 메타 유료 6억 5천만 달러 일리노이 주법과 관련된 소송을 해결하기 위해 14억 달러 텍사스에서 비슷한 소송을 해결하기 위해.

그렇다면 일리노이주나 텍사스주에서는 새로운 도구를 사용할 수 없다는 점은 주목할 만합니다. Bickert에 따르면 회사가 해당 지역의 “규제 기관과 계속 대화를 나누고 있기 때문에” 영국이나 유럽 연합의 사용자에게는 출시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Meta 대변인에 따르면 회사는 “2025년 언젠가 이 기술을 전 세계적으로 확장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라고 합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