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전자·IT·통신 사람들은 회사에서 판매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빠른 속도로 Humane AI 핀을...

사람들은 회사에서 판매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빠른 속도로 Humane AI 핀을 반환하고 있습니다.

41
0


인도적인 보편적으로 비웃음을 받는 AI 핀 내부 판매 문서에 따르면 매장 선반에서 바로 팔리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에 의해 출판 됨 더 버지. 사실, 반품이 현재 신규 구매를 앞지르고 있는 듯합니다. 반품이 너무 많아서 야생에서 판매되는 제품이 7,000개 정도에 불과합니다. 이 회사는 한때 첫 해에 100,000개를 판매하기를 바랐지만, 지금은 그렇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약 10,000개가 판매되었고 3,000개가 반품되어 앞서 언급한 7,000개가 소비자의 손에 남았습니다. 이 가젯은 700달러인데, 실제로는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된 후에는 당연히 반품했을 것입니다. 당신은 그렇지 않습니까? 그런 이유로 리뷰가 들어오기 시작하자 1,000개 이상의 사전 주문이 취소되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기술의 어떤 문제에도 대한 해결책”이라고 불렀고 그것이 누구를 위한 것인지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이것은 충전 케이스 액세서리가 나오기 전이었습니다. 잠재적인 화재 위험이 되었습니다이는 제품의 이미지에 기술 오만의 궁극적인 예가 더해졌습니다. 결국, 유명 기술 블로거인 Marques Brownlee가 그것을 자신이 리뷰한 “최악의 제품”이라고 부른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Humane은 어떤 면에서는 상황을 반전시키려고 노력해 왔는데, 주로 포트폴리오에 흡수할 더 큰 회사를 찾으려고 노력했습니다. HP는 인수를 고려하고 있었습니다. ~에 따르면 뉴욕 타임즈. 또한, 회사는 투자자들과 활발하게 협상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The Information에서 보도한 바와 같이.

Humane은 이에 대해 분노를 표했다. 더 버지 그리고 보도에 따르면, 대변인 조즈 쿠치아스는 재무 데이터에 대한 “부정확성”을 주장했지만 구체적인 내용은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녀는 “재무 데이터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으므로 제공할 다른 내용이 없으며 법률 고문에게 회부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더 버지 이 회사는 리퍼브 작업이 없다고 보도했는데, 이는 또 다른 수익 기회 손실입니다. 이 문제는 통신사 파트너인 T-Mobile의 제한으로 인해 Humane이 이러한 핀 중 하나를 보조 사용자에게 재할당할 수 없다는 데서 비롯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반환된 핀은 폐기될 수 있지만, Humane은 T-Mobile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일단 반환된 핀을 보관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회사는 사용자 피드백을 해결하기 위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출시해 왔으므로 누가 알겠는가. 어쩌면 배가 스스로를 바로잡을 수도 있을 것이다. 스마트폰과 비교했을 때 성능이 떨어지는 보조 기기에 700달러를 쓸지에 대한 의문이 여전히 남아 있다. 200달러짜리 기기에도 같은 의문이 적용된다. 우리는 토끼야 너를 보고 있어.

이 기사에는 제휴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당 링크를 클릭하여 구매하시면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Source link